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살로몬 아웃도어, 전속모델로 배우 주진모 발탁 2013-08-13 09:46:37
시작으로 살로몬은 본격적인 사업확대에 나선다. 연말까지 대리점과 백화점 등 매장 수를 50여 개까지 늘리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변화된 브랜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유현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포츠아웃도어 사업부장은 “이번 f/w 시즌 살로몬 아웃도어는 완전히달라졌다. 브랜드의...
신세계인터내셔날,살로몬 아웃도어 모델에 주진모 선정 2013-08-12 18:16:28
것이라고 설명했다. 살로몬 아웃도어는 올해 연말까지 백화점 등에 50여개 매장을 열고 본격적으로 한국 사업을 벌일 계획이다. 고유현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포츠아웃도어 사업부장은 “가을겨울 시즌 상품이 공개되면 완전히 새로워진 살로몬 아웃도어를 느끼게 될 것”이라며 “강점인 등산화와 트레일러닝 상품으로 타...
아웃도어 업계,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다음 행보는? 2013-07-12 09:38:19
'살로몬'을 들여와 기존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준비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은 아웃도어 시장에 늦게 뛰어든 만큼 살로몬 브랜드를 통해 '패션과 기능성을 접목한 아웃도어'로 콘셉을 못박고 생활형 아웃도어를 집중공략키로 했다.업계 관계자는 "미국에 이어 전 세계 2위의 시장 규모를 갖고 있는 국내...
"우린 달라"…아웃도어, 차별화 전쟁 2013-06-17 17:06:16
살로몬 아웃도어’를 국내시장에 내놓기로 했다. 산악용 등산화와 의류 등 브랜드 강점을 살려 ‘실용적인 아웃도어’를 강조할 예정이다. 살로몬 아웃도어는 가격을 합리적으로 책정, 가두점(로드숍) 위주로 매장을 내기로 했다. ls네트웍스 역시 ‘피트니스 아웃도어’라는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 ‘키후’(사진)를 내년...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스틸플라워·오토닉스·리노공업…부산 창조경제 이끌 주역들이 뛴다 2013-05-29 15:30:30
매거진’에 살로몬, 노스페이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트레일화를 제치고 ‘최고의 슈즈’로 선정되기도 했다. 싱크는 2만여명의 발 모양 데이터를 3d 스캔을 통해 분석해 맨발에 가장 가깝게 만드는 ‘네스핏’ 기술과 도심 아스팔트, 자갈길, 비포장도로 등에서도 편안한 수평 균형을 맞춰 보행에 안정감을 높이는 기술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선택과 집중'…멀티매장 접고 화장품·아웃도어 집중 2013-05-14 17:18:37
‘살로몬’을 ‘합리적 가격의 고기능성 아웃도어’로 키운다는 전략이다. 올해 매장 수를 60개로 늘려 1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뒤 2020년까지 ‘톱10 아웃도어 브랜드’ 안에 이름을 올린다는 계획이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수지, 颼억' 벌더니 김태희 저리가라…깜짝 ▶ 장윤정, 집 처분하고 남편...
트렉스타, 트레일 슈즈 '싱크', 미국 트레일 러너매거진 최고의 슈즈 선정 2013-04-18 16:20:18
직접 야외에서 트렉스타의 싱크 신발을 비롯한 살로몬, 노스페이스등의 후보 신발들을 착용을 해보고 지형에 대한 적합성과 실제 러닝을 했을 때 착용감의 편안한 정도를 세밀히 분석을 하여 선정했다.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된 트렉스타 싱크(sync)는 싱크로나이제이션(syncronization)의 약어로 동조 혹은 일치란 뜻대로...
"신세계인터내셔날, 실적모멘텀 회복"-하나證 2013-04-09 08:31:17
있다"고 진단했다. 그는 "올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을 신규 론칭하는 등 3~4개의 신규 해외브랜드를 전개할 계획"이라며 "올해 총 예상 매장수는 전년 대비 80여개 증가한 820개가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하나대투증권은 올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각각 7.9%, 33.6% 성장...
신세계인터내셔날, 살로몬 브랜드 설명회 개최 2013-03-13 14:19:39
올해 하반기에 새롭게 선보이는 살로몬 브랜드 상품에 대해 설명하고 매장 레이어웃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약 100여명이 참석, 브랜드에 대란 높은 관심을 보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기존의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고기능성을 내세우며 고개 정책을 펴는 것과 달리 살로몬은 ‘패션과 기능성을 접목시킨 실용적인...
서브원곤지암리조트, 일반인 스키&보드대회 개최 2013-02-12 14:10:00
초등학생, 만55세 이상 장년층으로 구분해서 펼쳐지는 ‘신한카드와 함께하는 미타임패스 스키&보드대회’는 현금은 물론 유명 스키 브랜드인 살로몬과 슈가포인트의 제품 등 각종 경품을 포함해 총 1천800만원 상당의 상금이 걸려있습니다. 코스 내 시간기록으로 순위를 결정하는 타임레이스 경기와 이색스키대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