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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2024-03-11 09:36:57
응대 가능, 간편상담 서비스 제공 -소비자 편의 증대 및 만족도 높을 것으로 기대 아우디코리아가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 및 편의 증대를 위해 365일 24시간 문의 응대와 간편 상담이 가능한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iv> 해당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아우디 차...
'스벅 신화' 이석구, 신세계라이브쇼핑 상품회의 직접 간 까닭은 2024-03-10 06:37:00
도입할 계획이다. 기존에 업무 시간에만 운영하던 고객 상담센터를 24시간 운영으로 바꾸고 생성형 인공지능(AI) 챗GPT를 적용한 고객 응대 서비스 '쇼핑 AI' 기술을 고도화하는 한편 모바일앱과 멤버십도 개편했다. 이 대표는 2007년부터 11년간 스타벅스코리아를 맡아 국내 시장에 안착시킨 주역으로 평가받는...
팝업스토형 부스에 커피차까지…GS건설 이색 캠퍼스 채용 2024-03-07 09:39:33
커피챗' 프로그램 등을 마련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GS건설은 더 많은 대학의 학생들 및 지원자들이 쉽게 접근해 채용 정보를 얻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리크루팅 행사도 별도로 준비 중이다. 캠퍼스 리크루팅 부스를 방문해 상담받은 한 학생은 "많은 채용 박람회나 행사를 다녀봤지만,...
세븐일레븐, 서울과 부산서 상품전시회…차별화 전략 공유 2024-03-05 08:30:14
식사 시장도 공략하기로 했다. 경영주 상담용 인공지능 챗봇과, NFC기반의 전자영수증 서비스 등을 통해 점포 운영 효율도 높인다. 김홍철 세븐일레븐 대표이사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고객이 항상 방문하고 싶은 놀라운 경험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편의점을 경영주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며 "경영주들과 상생의...
LG전자, 해외 상담센터에 노하우 전수…고객경험 역량 높인다 2024-03-04 10:00:01
줄이고 해외 상담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고르게 높이려는 취지라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전자는 필리핀, 인도, 캐나다, 브라질, 중국 등 40여개국에서 50여개 언어를 지원하는 전화, 챗봇 등의 온라인 상담센터를 두고 있다. 올해부터는 LG전자의 글로벌통합상황실을 중심으로 해외 상담센터에 대한 실질적 지원에 속도를...
업무 생산성 향상 SaaS…직장인의 필수 서비스로 2024-02-26 15:40:50
채팅, 챗봇, 고객관리(CRM) 마케팅, 팀 메신저, 인터넷 전화 기능 등을 한 번에 제공하는 AI 기반 종합 솔루션 채널톡을 제공하고 있다. 세계 22개국에서 15만여 개 기업이 사용 중이다. 최근에는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이 채널톡 도입해 상담 매출 전환율이 15% 증가하는 성과를 얻었다. 불스원은 월평균 상담...
라인, 일본서 AI비서 유·무료 서비스 출시 2024-02-23 11:11:03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라인AI어시스턴트는 챗GPT 개발사인 오픈AI의 API(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 등을 활용해 이용자의 질문에 답변하거나 상담해주는 서비스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일본 라인 앱 버전 14.1.0 이상이 필요하다. 하루 5건까지 무료로 AI 답장을 받을 수 있으나 텍스트 메시지로만 이용할 ...
"5G만으로는 역부족"…모두 '탈통신' 외치는 통신3사 2024-02-19 17:52:22
AI 챗봇 등으로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KT는 2017년부터 AICC시장에 주목하며 통신 3사 중 가장 먼저 사업을 시작했다. 2021년 사내 AICC팀을 KT엔터프라이즈 정식 사업부로 승격하고 AI 보이스봇 지니를 도입했다. KT는 믿음을 인공지능 고객센터(AICC) 등의 서비스에 적용해 기술 고도화 작업에 돌입했다....
고객 불만 5초면 요약…AI 상담원 '무한진화' 2024-02-19 17:49:26
AI와 상담원이 상담 업무를 나눠 맡는다. 단순 예약, 안내, 고장 접수 업무는 챗봇·콜봇 등 AI가 담당하고, 인간 상담원은 보다 복잡한 업무를 처리하는 게 일반적이다. 미국 아마존, 어바이어, 제네시스, 보니지 등 글로벌 IT 기업도 이 분야가 새 먹거리가 될 것으로 보고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국내에선...
유통가 AI 어디까지 왔나…데멍이·편쪽이부터 루시까지 2024-02-18 07:05:00
루시까지 검색·추천·챗봇에서 무인화·초개인화 서비스로 진화 중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유통가의 인공지능(AI) 활용 수준이 검색·개인 맞춤형 추천·챗봇 상담 기능에서 무인·초개인화 서비스 등 다각도로 진화하고 있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이커머스뿐 아니라 백화점·마트·편의점·홈쇼핑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