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놀부보쌈, '화(火)르르 직화족발 페스티벌' 이벤트 2016-03-15 14:03:20
프랜차이즈 기업 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이 봄 시즌을 맞아 '화(火)르르 직화족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15일 놀부보쌈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직화족발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배달음식 전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2-22 15:55:44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22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아모제푸드시스템 본사에서 진행됐습니다. 아모제푸드시스템 측은 "아모제푸드시스템의 유통 인프라와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로 발전하고 있는 ‘㈜섬김과 나눔’의 시장 확대 및 동반성장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갈더마코리아의 ‘세타필...
한불모터스 "푸조 308GT 가격 경쟁력 골프·미니쿠퍼보다 좋다" 2016-02-22 13:51:59
즐겼다"], [최고 치킨 프랜차이즈 뭔가 했더니], ['스마트폰 빅매치' 카운트다운…갤럭시s7 vs g5], [lg 'g5', 제대로 놀아볼까 … "여기가 바로 놀이터"]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수익형 부동산 선택…운영사 꼼꼼히 따져라 2016-02-15 07:00:36
프랜차이즈그룹 윈덤의 브랜드 라마다를 사용한다는 점에서 안정성을 기대한 투자자가 많았다. 이번 폴앤 컷?駕봉?법정관리 신청으로 브랜드 파워보다 운영사 능력에 더 많은 비중을 두기 시작한 것이다. 전문가들 역시 운영사의 기존 성적표를 꼼꼼히 따져야 한다고 조언했다.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수익을 노려야 하는...
[동부산권 르네상스] 골든블루·설빙·고봉김밥·삼진어묵…"부산서 통하면 전국구 스타" 2015-11-27 07:00:26
등 프랜차이즈는 부산에서 성공해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시장으로 진출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골든블루는 부산에서 기반을 닦아 서울로 진출해 위스키시장에서 고속 질주하고 있다. 부산에 본사를 둔 골든블루의 홍준의 홍보상무는 “골든블루가 단기간에 급성장한 이유는 특급호텔과 고급 음식점들이 몰려 있는...
"융합=경쟁력" 반격 나선 SKT…헬로비전 인수 공방전 '가열' 2015-11-25 15:52:07
나왔다.박형일 lg유플러스 상무는 "거대 이통사업자를 따라갈 수 없는 케이블tv 방송 사업자(so)는 시장에서 축출돼 플랫폼 다양성이 훼손될 것"이라며 "sk텔레콤이 지역채널을 보유하면서 기업 이익을 목적으로 여론 조성도 가능해졌다"고 우려했다.[sk하이닉스, 삼성전자式 '반도체 직업병'...
GS홈쇼핑, 씨트립과 O2O 제휴…요우커 효과 중소브랜드까지 2015-10-14 14:19:06
화장품, 디자이너,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브랜드를 입점시켜 '요우커(중국인 관광객) 효과'를 중소 브랜드까지 확대시킬 계획이라고 gs홈쇼핑은 전했다. 또한 요우커들의 반응이 좋은 브랜드를 대상으로 향후 씨트립 내의 온라인 쇼핑몰에도 해당 상품들을 입점시킬 예정이다.김준식 gs홈쇼핑 뉴비즈니스 사업부...
기아차 "스포티지 아래급 국내 계획 없다" 2015-09-15 12:07:16
대거 한국에 온다] [연구년 탈락에 "박용성이 배후"라는 중대 교수들] [포털·새누리, 국감 앞두고 '뉴스 편향성' 전초전] [투썸플레이스, 커피 프랜차이즈 매출 '2위'로]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치킨시장, 치킨게임 시작됐다 2015-09-01 19:17:18
가격을 낮춰 소비를 확대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치킨 프랜차이즈들도 업체 난립으로 고전 중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3년 기준 치킨 전문점 수는 3만1469개였다. 2007년(2만3622개)보다 33.2% 늘었다. 가맹사업을 하는 브랜드 수만 300개를 웃도는 것으로 추산된다.경쟁이 치열하다보니 마케팅비는 급증하고 있다....
2015 한중 브랜드 컨퍼런스 개최 - 중국시장 개척 방안 마련 2015-08-27 11:42:01
전략’을 강연했으며, 중국 후한 화룡점정 상무컨설팅 박영호 한국대표가 ‘중국 진출 유통망 개척 방안’을, 중국 금성그룹 한태기 한국 지사장의 “중국의 변화와 한국 브랜드 전략”의 주제로 한 4가지 세션 강의가 진행이 되었다. 또한, 상하이 주요 그룹인 청파그룹 시찰, 중국 금성그룹의 주요 간부가 참석한 만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