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 중국 법인 상장 추진…연내 프리IPO 단행 2016-04-06 11:39:25
성장율이 19%에 달하고, 상하이와 베이징·선전 등 중국 주요 도시에 5천5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력한 상장 후보지는 홍콩이지만 중국 상하이나 선전 시장 상장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랜드는 내년 하반기 IPO 주관사를 선정하고 2018∼2020년 상장을 마무리할 계획입니다. 이랜드그룹...
이랜드, 중국법인 프리IPO 착수 2016-04-06 09:36:34
지난 2009년도부터 최근 6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율이 19%에 달하고, 지난해 매출이 2조원에 이르는 중국이랜드의 주력 법인입니다. 이랜드 고위 관계자는 "그룹의 체질개선을 위한 선제적 조치의 일환"이라며 "중국 사업부 중에서도 가장 경쟁력 있고 성장 가능성 높은 법인의 지분 유치인 만큼 재무구조의 획기적인 개선은...
11번가 "20~30대 여성 탄산수 열풍 주도" 2016-03-17 10:39:25
전년 대비122%, 2015년은 전년도의 가파른 성장세를 등에 업고 45% 성장율을 기록했다. 지난해 11번가 내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탄산수 상품은 롯데칠성음료의 '트레비'가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코카콜라의 '씨그램', 3위는 웅진식품 '빅토리아' 순이다. 해외 브랜드인 프리미엄 탄산수 프랑스...
대원미디어 애니메이션 `곤` 중국 CCTV에 방영 2016-02-12 10:29:08
인한 향후 실적이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2015년 8월에 발표한 `2014 콘텐츠산업백서`에 따르면 권역별 콘텐츠 시장은 현재 북미 지역이 37%로 가장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지만, 중국은 연평균 11%의 높은 성장율을 보이며 북미시장을 뒤쫓고 있어 2018년에는 세계 콘텐츠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굿-투] "지금의 변동성, 전 세계 시장을 보는 기회 만들어" 2016-01-18 14:55:18
상황 정도의 과장되게 싸진 증시로 판단됩니다. 향후 경제 성장율만 안정을 찾는 다면, 그리고 위안화 환율만 다시 안정을 찾는다면 지수는 급등을 하는 모습을 향후 충분히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이슈3. 美 경제, 위축 vs. 회복 [유동원 키움증권 글로벌 WM 팀장] <1월 15일, 美 경제 지표 발표> 1. 美...
오리온, 국내 최초`中 1억 가구 이상 구매 소비재 기업`에 선정 2016-01-12 11:41:39
`오!감자`가 중국에서 연 매출 2,000억 원을 돌파하며 국내 제과업계 최초의 `단일 국가 매출 2,000억 브랜드`가 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오리온은 2015년 중국 내에서 두 자릿 수 성장율을 기록하며 현지 제과업계 2위 기업에 올라 있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앞으로도 철저한 중국 소비자 분석과 제품 개발을 통해 시장...
국내 화장품, 연매출 1조원 메가 브랜드 탄생 2016-01-01 00:49:57
올해 성장율 110%를 기록하며, 독보적 위상을 과시하고 있는 중국에서는 북경을 대표하는 명품백화점 신광천지를 비롯해 북경, 상해 등 주요 도시의 최고급 백화점을 대상으로 124개 매장에 입점 됐다. 싱가포르에서는 2015년 7월, `캐피톨 싱가포르`에 100번째 글로벌 매장을 오픈하며 해외 진출의 역사에 새로운 획을...
[2015 뷰티한국 결산]2015년 화장품 수출 역대 최대 `수입규모 완전히 압도` 2015-12-23 18:29:33
등이 대표적이다. 이들 일부 업체의 중국 시장내 성장율은 이미 한국 브랜드 회사의 성장률을 압도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코스맥스 중국법인 매출액은 82%의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한국콜마 역시 60%의 성장율 기록하며 아모레퍼시픽 아시아 지역 매출액 증가폭 47%를 상회하는 높은 성장률을 보여줬다. ▲ 국내 화...
중국 시장 성장에 `한국 화장품 ODM 기업 황금알 낳는다` 2015-11-06 08:56:21
보여주고 있다. 이들 업체의 중국 시장내 성장율은 이미 한국 브랜드 회사의 성장률을 압도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코스맥스 중국법인 매출액은 82%의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한국콜마 역시 60%의 성장율 기록하며 아모레퍼시픽 아시아 지역 매출액 증가폭 47%를 상회하는 높은 성장률을 보여줬다. 3분기에도 현재의...
3분기 모바일 화장품 구매 66% 증가 2015-11-03 13:58:41
애왕용품 거래액이 전년동기대비 100.2% 증가해 성장율 1위를 기록했고, 이어 농축산물(91.1%),꽃(89.2%), 소프트웨어(74.4%), 음식료품(72.0%), 가방(69.9%), 화장품(66.0%) 등이 높은 성장율을 보였다. 한편 지난 9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4조 3,190억원으로 전년동월대비 18.3% 증가했으며, 온라인쇼핑 거래액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