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떤 임플란트 회사를 선택해야 할까?[김현종의 백세 건치] 2024-09-04 09:46:54
보험으로 보장해줬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소비자들은 어떤 회사의 임플란트를 선택해야 할까? 임플란트 회사 선택은 차량 선택과 유사하다. 서울에서 부산까지 가는데 독일의 고급 세단인 벤츠나 BMW를 이용할 수도 있고 현대나 기아와 같은 국산 차량을 선택할 수도 있다. 단순히 비용을 줄이고자 한다면 경차를 이용하는...
결혼에 수천만원 쓴다더니…"이렇게 돈 아꼈어요" 인기 폭발 [이슈+] 2024-09-03 20:07:01
"협찬 표시가 명시돼있다고 하더라도 일반 소비자가 현혹될 가능성이 크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이 교수는 "이러한 관행은 업체가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게끔 유도해 결국 모두 소비자 가격에 반영된다"면서 "일부러 값을 부풀리고, 블로그 후기를 써주면 마치 크게 할인해주는 것처럼 이를 악용하는 업체들도 있을 것"이...
알스퀘어디자인, 2024년 소비자가 꼽은 '올해의 상업용 인테리어 브랜드'로 선정 2024-09-03 11:19:29
소비자 직접 설문조사를 통해 만족도 1위 서비스를 선정해 수상한다. 올해는 온라인 투표 461만 건, 일대일 전화 설문조사 1만5000건이 이뤄졌다. 소비자 투표와 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1위로 선정된 브랜드에는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이라는 타이틀을 얻는다. 상업용 인테리어 부문은 이번에 처음 신설됐다....
KCA한국소비자평가, 르노코리아 서비스센터 기흥정비 최우수등급 업체 선정 2024-09-02 23:32:26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KCA한국소비자평가는 포털사이트에서 사전조사를 하고 사전조사에서 선발된 업체에서 작업만족도, 서비스만족도, 직원친절도, 시설만족도, 접근성, 전반적평가를 전문가군에서 평가하여 선정되게 된다. 르노코리아 서비스센터 기흥정비 대표이사 김재평대표는 이번 KCA한국소비자평가의 평가 ...
정부, 모빌리티·주거 서비스 개선 방안 추진 2024-09-02 15:25:45
지원하는 다양한 새로운 서비스가 등장하고 있지만, 소비자 만족도는 높지 않은 상황"이라며 이렇게 말했다. 올 하반기에 '사회적 갈등조정기구'의 설치와 운영을 담은 '서비스산업발전기본법'(서발법) 입법을 추진하겠다는 입장도 밝혔다. 민간위원들은 이날 회의에서 차량 대여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
휴롬, 한국갤럽 조사서 국내 착즙기 시장 점유율 1위 2024-09-02 09:07:13
가장 높게 나타났다. 휴롬 착즙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브랜드 만족도’가 83%로 가장 높았았다. 다음으로 ‘착즙 효율성’ 81%, ‘내구성’ 76%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착즙기 구입 경험자의 58%는 착즙기 구매 시 고려 요소로 ‘착즙 효율성’을 우선으로 꼽았다. 이어서 ‘이용 효율성’ 44%, ‘브랜드’ 36%...
그 돈이면 일본 간다더니…"제주도 만한 데가 없네" 대반전 2024-08-31 08:44:18
관광 만족도가 낮다는 비난에도 막상 제주도만한 여행지가 없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31일 제주특별자치도 관광협회에 따르면 지난 27일 기준 올해 제주도를 찾은 관광객은 917만133명이다. 지난해 같은 기간(882만1601명) 대비 3.9% 늘었다. 내국인 관광객은 844만2709만명에서 789만3711명으로(-6.5%) 줄었다. 반면 외국인...
제일벽지, 실크벽지 '제이 플래티넘 Vol.3' 출시 2024-08-30 11:34:01
기능적인 부분을 추가해 줌으로써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올린다는 계획이다. 관계자는 “2025 제이 플래티넘은 보다 업그레이드된 실크벽지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
친환경 브랜드 ToforTo 지속 가능한 가치 실천을 위한 ‘엄마와 딸’ 캠페인 진행 2024-08-28 21:42:53
소비자들이 친환경적인 가치 소비를 추구하고 있지만 친환경적인 사회적 환경적인 가치만으로는 절대 지갑을 쉽게 열지 않는다. 친환경 브랜드라도 결국 패션 브랜드의 본질은 디자인과 퀄리티다. 전미연 ToforTo 대표는 “고객들에게 친환경적인 별도의 노력을 하지 않더라도 일상에서 ToforTo 가방으로 코디하는...
한 달 만에 150만잔 팔린 스타벅스 음료, 9월까지 연장 판매한다 2024-08-28 09:47:02
고객들의 입소문과 국내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으며 출시한 음료 대부분 100만잔을 돌파했다. 특히 미국에서 출시했던 음료를 국내 버전으로 재해석한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150만잔 판매량을 기록하며 프로모션 기간 음료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연령대별로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구매한 고객의 약 51%는 20대와 30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