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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국가고객만족도 택배부문 1위 2015-04-01 11:48:13
특히 택배업계에서 처음으로 평가단을 꾸려 소비자 평가와 불만 등을 수집하고 검토를 거쳐 이를 서비스에 적용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에 노력해 왔다고 소개했습니다. 지난 1998년부터 시작된 국가고객만족도는 국내에서 팔리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써 본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 한 지표입니다.
(구청브리프)서울 성북구, “구민과 함께 소통행정 실현” 2015-03-02 11:50:31
구민평가단 운영 등이다. 직원 개개인과 조직뿐 아니라 구민과 함께하는 직원교육이나 평가, 시책 등에서 세심한 노력이 기했다는 게 구의 설명이다.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시책은 ‘공감토크-화성에서 온 구민’이다. 기존 친절교육방식의 틀을 깬 이 시책은 행정서비스의 수혜자인 구민을 직접 초빙해 이야기를...
대한민국 이끌 새 대학총장은 누구 … 고려대 성균관대 한양대 서울시립대 동국대 아주대 등 주요대학 총장 대거 교체 2015-01-06 11:11:10
총장은 기획재정부 공공기관경영평가단장, 원윤희 서울시립대 차기 총장은 국세청 지하경제양성화 자문위원회(현재 세무조사 분과위로 통합) 위원장을 맡았다. 정규상 성균관대 차기 총장은 인문사회과학캠퍼스 부총장, 염 차기 총장은 고려대 행정대외부총장을 최근까지 역임했다.다음달 1일 공식 취임하는 김동연 아주대...
나가수 시즌3 방송 임박, 청중평가단 모집 시작됐다 `첫방 언제?` 2015-01-05 22:33:29
오픈하며 청충평가단 모집을 시작했다. 나가수 시즌3 측은 "새롭게 찾아온 ‘나가수3’의 첫 시작을 함께 할 청중평가단의 신청을 기다리고 있다. 현장에서 가수와 함께 소통하고 무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 환영이다. 신청하신 분들 중 일부를 청중평가단으로 선정해 녹화 일정 등을 전화로 개별 연락...
CJ대한통운, 소비자 추천 택배기업 1위 올라 2014-12-19 11:46:23
평가단인 `CJ택배사랑` 운영으로 천여 건의 개선 아이디어를 받아 이를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반영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해 노력해 왔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언제 어디서든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새 택배 앱을 내놓았고 택배기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적인 서비스 교육과 고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창의디바이스랩 도전과 도약" 개최 2014-12-16 09:31:46
및 청중평가단에 의한 현장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진행하며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창의디바이스랩 개소기념 행사와 더불어 공모전 수상자, 액셀러레이터 등 연계기관 제품화 및 투자 유치 등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한 네트워킹 세션을 진행하게 된다.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는 본 행사를...
[2014 대한민국 퇴직연금 대상] 수익성·안정성 평가…가입자 만족도 조사 2014-11-24 21:40:10
위해 수익성 및 안정성을 보여주는 정량 평가단위와 서비스 만족도를 나타내는 정성 평가단위로 구분했다. 배점을 50%씩 줬다. 단위마다 위험조정률, 분산도 등 3개 이상 별도 요소를 반영해 다면적 평가가 이뤄지도록 설계했다.퇴직연금 우수 관리기업을 선정하기 위한 방법을 놓고선 심사위원 간 치열한 공방이 오갔다....
BMW코리아, 서비스평가단 초청 행사 열어 2014-11-17 14:26:35
평가단의 의견을 현장에 반영한 일도 적극 소개했다. 소비자 서비스 평가단은 직접 브랜드 서비스를 겪은 점을 평가하고, 회사에 개선 방향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2기가 활동 중이며, 내년 2월까지 활동할 계획이다. 김효준 bmw코리아 대표는 "bmw는 소비자와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는 게...
미래부, 2014 NEX-D 스마트 디바이스 공모전 개최 2014-10-29 18:09:39
제출해야 한다. 심사는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을 통해 실용성, 실현 가능성, 시장성, 독창성, 제안자 역량 등의 항목으로 종합평가를 진행한다. 시상은 일반·학생 부문과 기업 부문으로 나누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며, 일반·학생 부문은 총상금 450만원이, 기업 부문은 총상금 700만원이 수여된다. 뿐만아니라 ...
"BMW, 올해 4만대 팔아 수입차 1위 계속 달리겠다" 2014-10-24 07:01:36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bmw가 진출한 국가 중 한국에만 있습니다. 1년간 bmw 서비스를 경험하고 직접 평가하죠. 고객의 신랄한 비판을 들어보면 우리가 어떤 방향으로 가야 할지가 보입니다. 고객이 기업 경영의 훌륭한 동반자가 되는 거죠.”▷벤츠코리아가 bmw코리아에 맞서 서비스를 강화하며 점유율을 올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