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 롯데월드타워에 모인 이유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39:35
앞두고는 부스 앞에 긴 줄이 생겼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컵과 보틀을 받을 기회“라며 “대기를 시작하자마자 마감돼 선물을 받고 싶으면 일찍 도착해야 한다”고 했다. 이디야커피는 매장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부스를 열었다. 이디야 앱에 로그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스틱커피로 만든 음...
"스타벅스 커피가 무료"…인산인해 이룬 '이곳'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37:43
하이파이브를 했다. 잠실 석촌호수에서 산책을 하던 외국인들도 스타벅스라는 익숙한 브랜드 이름에 발걸음을 멈추기도 했다.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과 스타벅스 부스 이벤트는 12~13일 양일간 진행된다. 각종 커피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시음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공연, 강연 등이 열린다. 12일 오후 3시부...
삐끼삐끼 춤추며 삼행시…"청커페, 오지 않을 이유가 없네"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24:12
스타벅스' 'CU' 'GS25' '이디야' '투썸' '하이브루' '매일유업' '동서식품'으로 삼행시를 이어갔다. '투썸'을 주제로 삼행시를 진행한 한윤경 씨(48)는 '투다리 가서 소주 한잔 하면서' '썸탈래?' 라고 말했다. 그는 "재작년부터...
뭐가 들었길래…"1억잔 팔렸다" 2024-10-11 10:17:21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나 '제주 팔삭&자몽 허니 블랙 티' 같은 추가 메뉴 개발로 이어졌다. 최현정 스타벅스 코리아 식음개발담당은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스타벅스 티 음료의 핵심으로 오랜 기간 팬층을 확보한 음료"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하며 또 다른 1억 잔 돌파 음료를...
1억잔 팔렸다…스타벅스서 가장 많이 팔린 차 음료 2024-10-11 10:04:11
됐다. 올해 1∼9월 스타벅스에서 팔린 차 음료 3잔 중 1잔은 자몽허니블랙티다. 이같은 인기는 '자몽허니레몬블렌디드'나 '제주팔삭&자몽허니블랙티' 같은 추가 메뉴 개발로 이어졌다. 최현정 스타벅스 코리아 식음개발담당은 "자몽허니블랙티는 스타벅스 티 음료의 핵심으로 오랜 기간 팬층을 확보한...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1억잔 팔려…차 음료 최초 2024-10-11 09:52:05
최현정 스타벅스 코리아 식음개발담당은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스타벅스 티 음료의 핵심으로 오랜 기간 팬층을 확보한 음료"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하며 또 다른 1억 잔 돌파 음료를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씁쓸한 날도 달콤한 날도 아아만 찾는 너…이번 주말, 인생 커피타임 2024-10-10 17:30:22
성장의 기폭제 역할을 했다. 1999년 스타벅스 한국 1호점이 개점하면서 설탕과 크림이 안 들어간 아메리카노와 테이크아웃의 시대가 열렸다. 스타벅스의 성공에 자극받은 국내 외식업체들이 앞다퉈 토종 브랜드를 선보이며 프랜차이즈 커피 백가쟁명 시대를 열었다. 커피의 국민 음료화와 더불어 한국형 카페 문화도 생겨...
교보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출시 기념 이벤트 2024-10-10 14:45:19
정하고 맞춤형 주식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일괄 주문하는 서비스로 지난 달 출시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이렉트인덱싱으로 전략 구성을 한 고객 2천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준다. 포트폴리오 매수를 한 국내 주식 고객 1천명, 미국주식 고객 5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각각 5만원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경쟁사는 3040인데 우린 '이대남'이 주고객"…사업방향 바꿔버린 '이곳' 데이터 [인터뷰+] 2024-10-10 07:00:03
배달의민족, 토스, 스타벅스, CJ대한통운, 신세계, 롯데쇼핑, 올리브영, 에이블리, 컬리, 야놀자, 삼성증권, 신한투자증권, JP모건 등이 있다. 이들 기업은 앱 데이터와 결제 데이터의 중요성을 일찌감치 파악해 와이즈앱과 협업을 이어가는 중이다. 와이즈앱은 결제 데이터 분석 대상을 1000만명 이상으로 늘려나갈 계획....
가을에만 500만잔 불티나게 팔렸다…스타벅스 '화제의 음료' 2024-10-09 09:56:36
스타벅스에서 사랑받는 펌킨 스파이스 라떼를 국내 버전으로 재해석한 '펌킨 스파이스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도 메뉴화했다. 가을과 어울리는 달콤한 호박과 이국적인 스파이스 풍미가 커피와 부드럽게 어우러진 쉐이큰 에스프레소 음료다. 시나몬과 정향 같은 알싸함이 특징인 향신료를 사용해 독특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