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전한 미래의 첫걸음, 新기술로 세계 방역시장을 선도하다`..메디파이버 우중구 대표 2020-12-28 19:40:00
대학 시험 담당자와 직접 커뮤니케이션 하며 자국 내 테스트 의사도 밝혔다. 또한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프랑스 파스퇴르 미생물 연구소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의 사멸실험을 추가 의뢰했고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해외 수출 역시 까다로운 인증과정을 한 단계씩 극복해나가고 있는 가운데, 샘플 차원으로 수십만...
차이커뮤니케이션,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대한민국온라인광고대상 3개 부문 수상 성과 2020-12-09 17:49:38
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합산하면 모두 1,750만뷰를 넘겨 아시아나항공 유튜브 채널 역대 최다 클릭을 경신했다. 지난 9월엔 국내 광고 포털인 tvcf에서 전체 약 7만여편의 광고 중 0.1%만이 차지할 수 있는 `명예의 전당`에 선정되기도 했다.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은 한 해 동안 가장 창의적이고...
미 광대역 인터넷 보급 위해 스페이스X 등에 10조원 보조금 2020-12-08 09:19:12
브로드밴드(보조금 총액 13억달러·1조4천98억원), 차터 커뮤니케이션(12억달러·1조3천14억원), 농촌전기협동조합 컨소시엄(11억달러·1조1천929억원) 등이다. 위성 인터넷 '스타링크'를 추진 중인 스페이스X는 전체 보조금의 약 10분의 1인 8억8천550만달러(9천620억원)를 받는다. 스타링크는 2020년대 중반까지...
윤종규 KB금융 회장 "ESG 근본은 지속가능성"…동반성장 강조 2020-12-03 11:05:40
책임감을 가지고 자율적으로 결정해서 일하는 것이 진정한 스마트워킹이라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KB금융 관계자는 "타운홀미팅에 대한 직원들의 관심과 참여 열기가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자유롭고 진솔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서로를 더 이해하고 배려하는 KB만의 기업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그룹 커뮤니크㈜, 영상커뮤니케이션팀 확대개편 및 촬영 스튜디오 확장…종합 콘텐츠 리딩 그룹 목표 2020-12-02 13:09:20
커뮤니케이션 그룹 커뮤니크㈜(대표: 신명/ 이하 커뮤니크)가 종합 콘텐츠 리딩 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해 영상커뮤니케이션팀을 확대개편하고 촬영 전문 스튜디오를 확장해 주목을 받았다. 커뮤니크의 영상커뮤니케이션팀은 유튜브를 발판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영상 콘텐츠 시장에서 빠르고 효과적인 영상 소스를 기획...
3억뷰 한국 홍보 영상, '혁신성' 세계에서 통했다 2020-12-02 11:47:56
호텔그룹의 다국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및 콜롬비아 보고타 컨벤션뷰로의 MICE 산업홍보용 디지털 캠페인을 제쳤다. 해당 영상은 한국관광공사가 지난해 7월부터 한국의 명소를 해외에 홍보하기 위해 제작한 시리즈물이다. 이날치 밴드의 '범 내려 온다' 음원에 맞춰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의 안무가 더해져 보는...
세일즈포스는 왜 30조원에 '슬랙' 인수하나 [안정락의 IT월드] 2020-12-02 09:55:45
확장해 기업용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에도 진출할 수 있는 길이 즉시 열리게 된다. 라울 카스타논 451리서치 선임 애널리스트는 정보기술(IT) 전문매체 컴퓨터월드에 "IT 업체는 그동안 어느 한쪽 시장으로만 쏠리는 경향이 있었지만 사실 고객은 양쪽을 다 이용한다"며 "두 업체의 핵심 역량을 더한다면 포괄적인...
"코로나19 이후 세상에도 줌·펠로톤의 질주는 지속된다" 2020-11-26 19:03:48
줌 비디오커뮤니케이션은 코로나19 이후의 미국 주식시장을 상징하는 기업입니다. 두 기업의 주가는 올들어 각각 259.58%, 545.69% 급등했습니다. 코로나19 사태 발발 이후 소비자들의 재택 거주 기간이 늘어나고, 대면 접촉이 제한된 사회에서 홈트레이닝 및 원격 영상회의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박세리 "요리는 가전발, LG가 다 했지" 영상 1500만뷰 2020-11-24 10:00:04
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평소 가전에 관심이 많은 박세리씨는 ‘오래 쓰는 제품이니까 좋은 것을 사야 한다’는 가전 제품에 대한 철학이 확고해 LG 가전의 철학과도 통하는 부분이 많았다"며 "실제 LG 가전을 즐겨 사용 중인 박세리씨를 통해 '가전은 역시 LG'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삼성화재, 미스터트롯 장민호·정동원이 부른 '천만다행송' 2020-11-10 15:15:49
모델이 보여주는 긍정적 이미지가 삼성화재 브랜드와 맞아떨어져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고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배우 차태현과 정해인에 이어 정동원과 장민호 등 호감도 높은 스타를 모델로 기용해 왔다. 회사 측은 “밝고 긍정적인 삼성화재의 브랜드 이미지와 ‘좋은 보험’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잘 전달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