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MG제약 '차앤맘',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 점보 에디션 출시 2024-06-26 09:47:53
패키지에 선보인 도치 패밀리의 모습을 담은 스티커도 선착순 증정한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의 인기만큼 대용량 출시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니즈가 있어 이번 기회를 통해 점보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가족간의 사랑이 담긴 포근한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한 제품으로, 건조할 ...
"정부 믿었는데 빚더미 앉았다"…일회용 컵 때문에 '발칵' 2024-06-26 09:33:51
스티커) 20억장·80억원 상당을 제작해 전국에 배송하기로 공사와 계약을 맺은 바 있다. 하지만 실제 발주량은 계약물량의 3.2%인 6400여만장, 금액은 3억원에 미치지 못했다. 지난해 말 계약이 종료되면서 64억원에 이르는 시설투자를 단행한 기업들은 빚더미에 앉은 상황이다. 이들은 정부 발주 물량이 급감하면서 바코드...
폐기수순 일회용컵 보증금제…참여기업 투자금 64억원 날렸다 2024-06-26 06:36:14
반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바코드 라벨'(스티커)을 붙이도록 했다 정부는 애초 매년 20억장·80억원 상당의 바코드 라벨이 필요할 것으로 보고 인쇄업체 2곳, 물류업체 1곳과 납품·배송 계약을 체결했다. 그러나 지난해 실제 주문·배송한 라벨은 6천400여만장(3.2%), 3억원에 불과했다. 전국에 도입하기로...
"서울시 맛집 선정" 전화에 당했다…카페 사장님 '분노' [이슈+] 2024-06-25 11:32:53
없고 받은 건 맛집 인증 스티커와 액자뿐"이라고 토로했다. 자영업자를 상대로 "맛집으로 선정됐다"면서 각종 명목으로 돈을 요구하는 업체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 해당 업체들은 마치 공공기관과 관련된 것처럼 가장해 지자체의 지원까지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기 업체들은 일반 광고 대행사로 업종 등록을 해놓고...
네이버, 2024 블로그 '포토덤프' 챌린지 개시 2024-06-25 09:40:34
참여해도 참가자 전원에게 네이버 OGQ 마켓 스티커가 제공되고 챌린지 성공 기간이 늘어날수록 추첨을 통해 더 많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네이버는 8주 차까지 시즌1을 완주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광전구 조명(일상 트랙)과 코닥 미니샷2(스페셜 트랙)을 제공하며, 일상 트랙과 스페셜 트랙을...
애니메이션 만난 롯데월드…'명탐정 코난: 매직 시티' 운영 2024-06-25 09:27:43
'롯데월드X명탐정 코난 스페셜 공간 꾸미기 스티커'를 증정한다. 어드벤처 내 기념품 가게인 로티스 엠포리움과 매직캐슬 트레져스에서는 명탐정 코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극장판 명탐정 코난이 다음 달 개봉한다"며 "테마파크와 코난의 만남은 팬들을 더욱 강렬한 '과몰입'의...
"중국산이 국산 둔갑" 伊 자동차업체 DR에 89억 과징금 2024-06-21 21:55:47
문손잡이 옆에 부착된 자그마한 이탈리아 국기 스티커가 문제가 됐다. 피아트의 모회사인 스텔란티스는 이후 차량에서 이탈리아 국기를 제거했다. 지난 4월에는 스텔란티스 산하의 또 다른 이탈리아 브랜드인 알파 로메오가 이탈리아 당국의 압력에 따라 폴란드에서 생산된 신형 모델 '밀라노'를 '주니어'...
"갖고 싶다" 남학생들 편의점 앞에 '우르르'…오픈런 '대란' 2024-06-21 15:18:16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 스티커 71종이 동봉된 빵 6종을 출시했다. 캐릭터 스티커를 모으기 위한 팬들이 몰려 출시 20일 만에 100만개를 돌파했으며, 47일 만에 200만개를 넘어섰다. 게임 속에 등장하는 케이크를 실제 상품으로 형상화한 ‘미카&나기사의롤케익’ 사전 예약 행사에선 1차 5000개, 2차 3000개가 완판됐다....
서울시-베베숲, 안심 놀이 공간 '서울형 키즈카페 안전백서' 캠페인 실시 2024-06-21 13:29:51
및 스티커를 함께 비치하여 놀기 전, 간식이나 물을 먹기 전 등 올바르게 손을 씻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서울형 키즈카페뿐만 아니라 우리동네 키움센터에서도 해당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여 공공장소 위생수칙이 필요한 0세부터 9세 연령의 아이들 모두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베베숲 관계자는...
라볶이 전문점 디델리, 리뉴얼 런칭…특별 프로모션 진행 2024-06-21 10:33:33
‘디디’가 그려진 스티커를 증정한다. 캐릭터 스티커 안에는 재방문 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땅콩마라 라볶이 40% 할인 쿠폰이 동봉돼 있다. 또한 리뷰 작성 시 에이드(1잔)를 무료로 제공하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단장을 마친 공식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디델리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