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지선 현대百 회장의 도전…"한섬, 글로벌 명품 회사로 키운다" 2014-02-09 21:55:06
‘시스템’ ‘시스템옴므’ 등도 입점시키기로 했다. 국내 편집매장이 유럽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백화점그룹은 2012년 1월 4200억원을 투입, 한섬 지분 34.6%를 사들여 자회사로 편입했다. 정 회장이 당시 정재봉 한섬 사장을 만나 담판을 지어 인수를 결정했다. 이 때문에 정 회장은 한섬에 대한 애착이...
'별그대' 김수현 야상, 김수현 작은 얼굴 때문에 더 예뻐보이나…"갖고 싶다" 2014-01-26 14:37:31
시스템 옴므(system homme)' 제품으로 알려졌다. 모자 부분에 풍성한 털이 들어간 점이 포인트이며 허리라인이 강조됐다. 시중가 100만원 초반대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김수현 야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 야상, 전지현 야상보다 7배 싸다고해도 100만원대…가격이 어마어마 하네" "김수현 야상, 예뻐서 방송...
룩옵티컬, 중국 상해에 1호점 오픈 “중국 시장 진출 청신호!” 2013-12-28 14:34:01
시스템 등을 포함해 기존 안경원과 다른 차원의 시스템을 선보인다. 오픈 당일 방문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룩옵티컬은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2pm 티셔츠 및 커피를 무료로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한화로 선글라스는 약 14만원, 안경은 약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30%와 20% 할인 혜택과 2pm 화보를...
여성 쇼핑몰과 남성복 디자이너와의 만남 “차별화를 더하다” 2013-12-03 09:35:04
의미가 있다”며 “향후에도 자체제작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방식을 통해 도드리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며 향후 포부를 전했다. 한편 도드리와 소윙 바운더리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인 ‘도드리 by 소윙 바운더리’의 제품들은 12월9일 도드리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현대百 무역센터점 '패션 슈퍼 위크엔드' 진행 2013-10-24 10:23:32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며 타임옴므/시스템옴므/일레븐티 등 남성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lg패션 닥스 핸드백 30% 할인 및 20/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제공하고 질스튜어트뉴욕에서 50/100만원 이상...
현대百 무역센터점, 한섬·제일모직·LG패션 등 할인 판매 2013-10-24 09:54:21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타임옴므/시스템옴므/일레븐티 등 남성 브랜드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LG패션 닥스 핸드백 30% 할인 및 20/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질스튜어트뉴욕에서 50/100만 원 이상...
[그루밍 가이드] 피부미남 특집, 훈남들은 이렇게 말한다 2013-08-20 18:01:11
rs 브이랩시스템세븐화이트닝 콜라겐4d 마스크, 스케다 스킨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팩, 네이처리퍼블릭 바이 네이처 옴므 에너자이징 스킨 파티플래너로 활동 중인 박용대(28, 쿠데타 파티브랜드 대표)씨는 직업 특성상 야간 밤샘 작업과 미팅이 잦기 때문에 평소 기초 스킨케어를 철저히 하는데 중점을 둔다....
[뷰티신상] 2030 남자를 위한 그루밍 팁 2013-08-07 08:00:06
올리브영 엑스티엠(xtm) 스타일 옴므 cj 올리브영에서 트렌드에 민감한 25 ~35세 남성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를 선보인다. xtm 스타일 옴므는 cj 올리브영 최초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남자를 위해 개발됐다. 남성 라이프 스타일 채널 xtm과 함께하는 두번째 프로젝트로 화장품 전문 기업...
[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제품 2013-08-05 16:36:47
2535세대 남성들을 위한 남성 스킨 케어 브랜드 ‘엑스티엠 스타일 옴므(XTM STYLE HOMME)’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참존과 공동 개발을 통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을 최소화해 최적의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스킨 배리어 시스템(SKIN BARRIER SYSTEM)’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사용 후 유분감 없이...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부담 없는 가격으로 화장품 구입이 가능했다. 이러한 시스템은 한국 화장품 시장에선 찾아보기 힘든 형태였다. 오픈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오프라인 진출 2년 만에 200호 점을 넘어섰다. 미샤는 2013년 6월 말을 기준으로 국내 552개의 매장과 해외 1021개의 매장을 개설, 브랜드숍 최초로 연간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