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찬바람 부는 겨울, 빛나는 연말 피부를 위한 `포레스트 시카` 함유된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 2019-11-25 11:14:35
흡수 최적기인 슬리핑 골든 타임에 사용해주면 집중 케어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저자극 9-FREE 포뮬러 성분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연말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줄 `시카 슬리핑 마스크` 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러시아 첫 진출…현지 멀티숍 입점 2019-11-21 16:01:36
=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로드숍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1일 러시아 멀티브랜드숍 '리브 고쉬'의 오프라인 매장 3곳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리브 고쉬는 3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러시아 대표 화장품 유통 멀티숍으로, 이니스프리 제품이 입점한 지점은 모스크바 메트로폴리스 몰, 상트페테르부르크...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판매 2019-11-20 09:35:22
풍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연말연시의 풍성한 꿈과 희망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라네즈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 세포라 및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말 쇼핑시즌…소비재株 관심↑ 2019-11-13 10:44:00
활약이 대단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광군제 매출이 전년 대비 62% 성장하며 국내 뷰티 기업 기준 최대 규모 실적을 달성했고요. LG생활건강이 운영하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화장품 브랜드도 전년 대비 총 187% 늘어난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브랜드별 매출 신장률로 보면 오휘가 837%로 전년 대비 가장...
'K푸드' 신라면-'K패션' 이랜드도 中광군제 달궜다 2019-11-12 16:02:11
K뷰티의 양두산맥인 아모레퍼시픽그룹도 광군제 매출이 위안화 기준으로 전년 대비 62% 급증했다고 전했다. 대표 브랜드 설화수의 경우 예약 판매 지불 시작 3분 만에 1억 위안 매출을 돌파했다. 애경산업도 올해 광군절 판매고가 작년보다 371% 급증한 92억원을 기록했다. 닥터자르트의 경우 올해 광군제 매출이 전년보다...
[이슈+] "中心 잡아라"…'광군제 특수' 공략 나선 韓 유통가 2019-11-05 11:38:08
끌기에 나서고 있다. K뷰티 '쌍두마차'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은 중국 현지 온라인쇼핑몰 '티몰'에서 마케팅을 집중하고 있다. 다양한 할인쿠폰과 '왕훙'(중국인 인플루언서) 연계 이벤트 등으로 이목을 끈다는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은 광군절 당일 티몰 내 공식 온라인몰에서 금액대별...
찬 가을바람, 건조해진 피부 케어를 위한 `포레스트 시카`,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 2019-10-14 09:00:01
유수분이 쉽게 손실되기 쉬운데 효능 성분을 흡수하기에 최적의 상태인 `슬리핑 골든 타임` 에 집중케어 해주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날씨변화가 커진 만큼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진정에 도움을 줄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넥스트K] '악마다이어트' 팜스빌, 'K헬스 아모레퍼시픽' 꿈 꾼다 2019-10-10 08:21:27
건강기능식품은 해외보다 약합니다. 하지만 아모레퍼시픽이 화장품에 집중해 세계에 케이(K)뷰티를 알리고 있는 것처럼 팜스빌도 한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이 될 수 있다는 확신이 듭니다." 이병욱 팜스빌 대표는 한경닷컴 산업부와의 인터뷰에서 이 같이 밝혔다. 아직 해외에서 한국건강기능식품의 입지가 좁지...
K뷰티, 이제 동남아 집결…'한풀 꺾인' 중국 2019-10-01 14:13:05
공을 들이는 분위기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4월 라네즈를 유럽 18개국에 론칭했다. 이니스프리의 경우 호주 시드니와 캐나다 토론토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열었다. LG생활건강은 4월 미국 화장품·생활용품회사인 뉴에이본을 인수하며 미국 진출 교두보를 마련했다. 한편 중국 내에서 K뷰티의 입지는 다소 약화되는...
대원미디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화장품 제품 론칭 2019-09-26 15:11:08
대원미디어는 26일 아모레퍼시픽 대표 뷰티 편집샵인 아리따움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원미디어와 아리따움은 북유럽의 핀란드 대표 힐링 브랜드로 전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컵오브테라피`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전국 1,130여개의 아리따움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