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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빙푸드, 동물복지 인증 육계로 맛·고객 사로잡아 2020-11-25 15:44:48
시장에서 남다른 재료와 레시피를 내세우며 건강한 웰빙 프리미엄 치킨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2017년에 한국 최초로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원료육을 사용한 프라이드 치킨을 만들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동물복지 원료육을 선택한 이유는 품질과 맛 때문이다. 까다로운 규정에 맞춰 키운 닭은 질병에 강하기 때문에 사육...
현대백화점, 갓 쪄낸 랍스터 현관까지 배달…백화점 조리음식 집에서 즐겨 2020-11-11 15:02:19
올해 상반기 프리미엄 식재료(수산·정육·야채 등) 매출은 지난해 상반기에 비해 26.6% 증가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크랩스토어 투홈 서비스를 이용하면 집에서 킹크랩이나 대게를 직접 쪄 먹을 때 세척·조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며 “배달되는 상품은 현대백화점 바이어가 매일 새벽 노량진 수산시장...
신선한 샐러드를 배달로... 배달 전문 샐러드 카페 `그린스미스` 주목 2020-11-11 11:05:47
창업 시장에서도 이러한 트렌드를 민감하게 받아들여, 배달 전문 샐러드 카페의 창업이 새로운 창업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신선한 재료로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머무는 곳에 제공한다`는 슬로건을 내건 배달 전문 샐러드 카페 `그린스미스`가 현시대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나폴레옹 대륙봉쇄령 세계 경제를 바꿨다 2020-11-09 09:01:24
쓸 만큼 딱딱했고, 고기 야채 등은 바로 먹을 수 없었다. 이것저것 다 넣고 끓여야 그나마 먹을 만했는데, 그럴수록 행군 속도는 느려졌다. 결국 현지 조달로 방향을 틀었다. 나폴레옹 군대가 식량 조달이 쉬운 지역과 어려운 지역에서 전과가 달랐던 이유다. 파죽지세이던 나폴레옹이 몰락한 러시아 원정이 그런 경우다....
[홍순철의 글로벌 북 트렌드] 변화에서 기회 찾은 애플·넷플릭스 2020-10-29 19:23:18
선두를 달리며 잘나가던 기업들이 시장 변화에 대처하지 못하고 실패하는 이유를 ‘성공 증후군’이란 용어로 설명한다. 기업이 한 분야에서 성공하면 그 분야에 온 역량을 집중하기 마련이다. 잘하는 것을 계속 잘하기 위해 조직 전체가 그것에 집중하는 동안 외부 환경 변화에 무뎌지고 혁신에 대한 거부감이 일어난다....
"비건족 헬린이도 걱정마세요"…판 커진 마시는 단백질 2020-10-06 11:06:15
공전의 히트상품인 '하루야채'를 잇는 신제품 네이밍으로 단백질 시장 공략에 나섰다.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아 동물성 식품을 전혀 먹지 않는 채식주의자인 '비건'도 마실 수 있는 제품이란 점을 피력하며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에 나섰다.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식단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신생아 줄었다는데…영유아식 시장은 계속 성장하네 2020-10-05 06:15:01
이어 "야채 큐브·다진 야채 등 수제 영유아식 재료도 새로운 주요 검색 키워드로 떠올랐다"며 "완제품은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형이 주목받고 있고, 반찬류는 영유아에서 어린이 시장으로까지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차이나통통] 중국의 '리틀 코리아' 옌지를 가다 2020-09-28 07:33:01
사라졌지만 옌지에서는 아직도 재래시장에서 버젓이 개고기를 팔고 있다. 옌지에서 유명한 '수상 시장' 입구에는 같은 크기의 개들이 손질된 채 통째로 진열돼 사람들의 눈길을 끈다. 염소를 직접 끌고 와서 풀을 주는 사람부터 야채 장수, 송이버섯 판매상 그리고 김치 등 조선족 반찬 판매 아주머니까지 한국의...
'연안식당' 디딤X 밀키트 1위 '프레시지' 손잡았다 2020-09-23 15:21:54
등을 담당한다. 프레시지는 대표 상품인 밀키트를 비롯해 전처리 야채, 샐러드, 육류, 소스, 레토르트, 반찬류 등 총 500종의 제품 생산 역량을 갖춘 종합식품회사다. 정중교 프레시지 대표는 "외식 시장에서 사랑 받아온 디딤의 간판 메뉴를 식탁 위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금주신상] 롯데제과 몽쉘, 장 미셸 바스키아 콜라보 제품 출시 2020-09-19 10:30:00
시장에 출시한다. '발렌타인 21년 워밍 스파이스 에디션'은 2018년 11월 면세점에서 선보였으며, 맛과 패키지에 대한 인기가 높아 국내 시장에도 정식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발렌타인은 설명했다. ▲ 매일유업의 상하목장은 '상하목장 유기농 주스'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사과 딸기 케일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