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슈+] '화섹남' 뜬다…지드래곤 '쿠션'에 남성들 열광 2017-03-14 10:38:15
남성 색조 화장품 매출이 전년보다 70% 이상 늘어났다. 이 중 '쿠션 파운데이션'의 남성 버전인 '올인원쿠션'은 지난해 매출이 전년보다 75% 증가했다.오픈마켓 g마켓에서도 남성용 에어쿠션·팩트 판매가 지난해 전년보다 92% 급증했다. 올리브영에서는 또 '레그트리머'(다리털 정리 면도기...
네이처리퍼블릭, 싱그러운 봄 기운의 S/S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2017-03-13 10:10:00
컬렉션은 편안한 사용감의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오일 컨트롤 쿠션’과 타투한 듯 생생한 컬러감을 오래도록 지속시켜 주는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4가지 컬러 조합으로 입체적인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입술에 촉촉한 생기를 선사하는 ‘모이스트 엔젤 립밤’과 네일 제품까...
남자도 쿠션 바르고 눈썹 그린다…남성화장품 시장 1조원 넘어 2017-03-04 14:01:01
버전인 올리브영의 '올인원쿠션'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75% 증가했다.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남성용 BB크림' 카테고리의 지난해 거래액은 전년 대비 38% 증가했다. G마켓은 남성의 에어쿠션·팩트 구매량이 2014년 23%, 2015년 41%, 지난해 92%로 대폭 뛰었다고 전했다. 남성용...
에르고베이비,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여 2017-02-18 09:00:00
`쿨에어 360캐리어`, 속싸개와 슬리핑백의 기능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맞춤형 슬립솔루션 `슬리핑백+스와들세트` 등을 선보이며 사은품 및 혜택을 제공했다. 이 밖에도 행사기간 한정특가로 아기띠 `어댑트캐리어`, `360캐리어`와 힙시트를 세트로 묶어 최대 40%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아기띠 에르고베이비, 오는 16일 `제 31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2017-02-15 11:23:09
에어 360캐리어`, 신생아패드 없이 신생아부터 48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어댑트 캐리어`, 편리한 육아를 도와주는 `힙시트 캐리어`, 아이의 숙면을 위해 포근하게 감싸주는 `스와들러`, 과학적인 커브로 편안한 수유가 가능한 `수유쿠션`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소피 더 지라프와의 콜라보 라인으로...
[보호무역 ‘신장벽’ 넘는 기업들] '글로벌 전쟁터' 승리 방정식…"강점 키우고 약점은 줄인다" 2017-02-06 16:20:59
코오롱인더스트리의 자동차용 소재 사업을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의 폴리에스테르 타이어코드(타이어보강재)는 국내외 타이어업체로부터 품질과 기술을 인정받고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의 에어백 쿠션은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제품으로 국내 주요 자동차 부품회사에 공급되고 있다. 강현우 기자...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슈피겐, 미국·영국·일본 아마존 베스트랭킹 진입 2017-01-22 18:06:46
기술 ‘에어쿠션’을 적용해 기기 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도 투명한 백패널을 사용해 기기 본연의 디자인을 돋보이게 했다.슈피겐코리아는 사업 초기부터 국내와 미국의 디자인 연구소를 기반으로 유럽 중국 일본 홍콩 싱가포르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브랜드 인지도를 다졌다. 시장...
아모레 '쿠션' 누적판매 1억개 돌파 2016-11-21 18:13:00
브랜드의 쿠션 제품(사진)이 올해 3분기 말 기준 국내외에서 총 1억개 이상 팔렸다고 21일 발표했다. 쿠션은 선크림과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 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특수 스펀지 재질에 흡수시켜 팩트형 용기에 담아낸 멀티 메이크업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은 2008년 3월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처음...
[이슈+] 쿠션은 한국이 '원조'…시세이도 제품도 한국산 2016-11-21 16:30:53
기술력을 빌린 것이다.k뷰티 간판 제품인 쿠션의 경우 해외 유수의 브랜드가 원조 기업인 아모레퍼시픽과 기술 협약을 맺거나 한국 oem사 등을 통해 제품을 제조하고 있고, 이에 시세이도도 편승해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는 게 화장품 업계의 평가다.아모레퍼시픽은 2008년 도장(스탬프) 타입의 쿠션을 선보여 화장품 내 새...
아모레퍼시픽 `쿠션` 메이크업제품 1억개 판매 돌파 2016-11-21 13:54:57
누적판매량 1억개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쿠션은 선크림과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 메이크업 제품을 특수 스펀지 재질에 흡수시켜 팩트형 용기에 담아낸 멀티 메이크업 제품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2008년 3월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첫 출시한 이래, 현재 그룹 내 15개 브랜드를 통해 세분화된 다양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