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설] 파병장병 집단 감염, 50대 예약은 '뒷문'…정부가 문제다 2021-07-16 17:46:24
대상자들은 예약시스템에 다른 접속 통로가 미리부터 있었고 실제 이용자가 적지 않았다는 사실에 분노한다. 국익 수호의 최전선에 파병한 부대는 집단 감염을 방치하고, 관심도 없다는 북한에는 굽신대며 백신을 주겠다는 정부다. 군 지휘선상의 모든 관계자에게 엄중히 책임을 물어야 한다. 질병청의 ‘뒷문 예약’도...
사송 더샵 데시앙 3차 금일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2021-07-16 11:35:29
방지하고 보다 많은 수요자들에게 분양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운영한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후 7월 19일(월) 사전방문 예약 접수를 시작으로 22일(목)부터 사전 예약자에 한해 견본주택 관람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송 더샵 데시앙 3차` 홈페이지와...
'기생충'·BTS 유네스코 상영…이번엔 VR로 매혹하는 韓 문화 2021-07-07 18:24:33
재해석한 강이연의 '비욘드 더 신(Beyond the Scene'> 등 한국 기업의 기술력과 예술가의 상상력을 함께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 시간에 40명의 관객을 받는 사전 예약은 일찌감치 마감됐으며 오는 16일부터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70만원 스니커즈, 200만원 후드티…명품에 빠진 아이들 [하수정의 돈(Money)텔마마③] 2021-07-06 13:39:21
팔렸다며 예약을 하라고 했다. 매장 직원은 요즘 10대가 좋아하는 청자켓은 어떻겠냐고 권했다. 자켓에는 160만원이 적힌 가격태그가 붙어있었다. "명품, 부자들만 사라는 법 있나요?" 명품 쇼핑 바람이 10대에까지도 불어닥치고 있다. 일부 소득 상위 가정의 자녀에 대한 얘기가 아니다. 평범한 10대들 사이에서도 명품이...
‘음색 끝판왕’ 엑소 디오, 첫 솔로 앨범 ‘공감’ 7월 26일 발매…솔로 가수 변신 기대 UP 2021-07-01 09:30:00
보인다. 더불어 디오는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영화, 드라마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흥행 파워를 인정받고 있어, 솔로 가수로서 보여줄 새로운 변신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디오의 첫 미니앨범 ‘공감’은 1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두근두근 경북의 여름이 들리나요 2021-06-28 15:33:36
예약은 인터넷을 통해 선착순으로 받는다. 2013년 한국관광 100선 1위, 2015년 한국관광의 별에 오른 문경새재는 명품걷기 길이다. 멋진 문화유적이 줄을 잇고 길 양쪽으로 울창한 나무들은 초록터널을 이루고 있다. 그냥 걸어도 좋지만 맨발로 걸으면 더 좋다고 한다. 한국인이 가장 걷고 싶은 길로 많은 사람이 사계절...
'제2의 광군제' K뷰티 날았다…너도나도 매출 상위권 등극 2021-06-24 13:20:38
25% 뛰었다. '라네즈' 매출은 50% 늘었다. 마몽드는 행사 기간 왕홍(網紅·유명 인플루언서)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 매출이 25% 올랐다. 애경산업 매출도 25% 증가하며 호조를 보였다. 대표 상품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는 행사 기간에만 22만5000개 판매됐다. 왕홍 비야...
올 하반기…내가 SUV의 왕이 될 상인가 2021-06-22 16:02:59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 6000만원 미만으로 나와 같은 가격의 테슬라와 경쟁 구도를 형성할 전망이다. 아우디는 1억7202만원에 달하는 전기 SUV 더 뉴 아우디 RS Q8 판매를 최근 시작했다. BMW는 연말 출시를 앞둔 순수 전기모델인 스포츠액티비티차량(SAV) iX의 사전 예약을 이달 받았다. 김형규 기자 khk@hankyung.com
광군제 뺨치는 '6·18 효과'…"땡큐 차이나" K뷰티 함박웃음 2021-06-22 14:54:47
왕홍(網紅·유명 인플루언서)과 함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해 매출이 25% 증가했다. 애경산업 매출도 티몰 기준으로 전년 대비 25% 증가했다. 대표 상품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는 행사 기간에만 22만5000개 판매됐다. 왕홍 비야와 함께 기획한 '에이지투웨니스 6·18 기획세트'는...
`中 마스크 벗자` 매출 25%↑…티몰서 `비비크림` 판매 1위 2021-06-21 15:31:07
행사 기간에 22만5000개가 판매됐다. 특히 AGE 20’s와 중국 유명 왕홍인 비야(Viya)가 함께 기획한 `AGE 20’s 618 기획세트`는 준비된 물량(2만5000세트)이 사전예약 기간에 완판되는 등 중국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런 성과에 힘입어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올해도 티몰 국제관 내 BB크림 부문에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