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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라크기지 공격당한 미국, 대이란 추가 경제 제재 단행(종합2보) 2020-01-11 08:23:44
받게 됐고, 일부 알루미늄, 구리 생산 업체도 제재 대상에 포함됐다. 재무부는 이와 함께 중국과 세이셸 제도에 본사를 둔 3개 법인의 네트워크를 제재 대상에 올렸고, 이란이 생산한 금속의 매매와 이란 금속업체로의 부품 제공에 관여한 중국 선박에도 제재를 부과했다. 구체적으로 이란의 한 철강회사에서 매달 수만톤의...
檢 '5000억대 입찰담합' 백신 도매업체 대표 구속기소 2019-12-24 14:57:18
업체 W사 대표 함모씨를 전날 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함씨는 군부대와 보건소에 공급하는 백신 납품사업을 따내는 과정에서 다른 도매상들과 나눠먹기식 응찰을 하거나 친인척 명의의 페이퍼컴퍼니를 들러리로 세우는 수법 등으로 5000억원대 입찰을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 6일 함씨가 구속됐을 때만 해도 그는...
'年 8%수익률' 카카오페이로 투자하는 2030 2019-12-15 17:17:49
공연 기획사인 클립서비스의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티켓 매출채권(30억원) 등 이색 투자상품을 팔았다. 최근에는 피플펀드, 투게더펀딩 등 P2P 금융회사의 아파트 담보대출, 개인신용대출 상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카카오페이머니로 1분 만에 투자 간편한 투자 방식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송금과 결제할...
삼성전자 철수하자 `유령도시`…식당·점포 60% 문닫아 2019-12-11 16:04:15
PC방, 호텔 등 인근 상권은 대부분 삼성전자와 그 협력업체 직원들의 소비에 의존해 왔다. 삼성전자는 지난 1992년 8월 한국과 중국의 국교 수립과 함께 후이저우 휴대전화 공장을 가동했으며, 2007년부터 스마트폰을 생산해왔다. 2017년 후이저우 공장은 6천257만대의 스마트폰을 생산했다. 이는 삼성전자가 전 세계에서...
삼성 중국 공장 철수하자 지역경제에 '한파' 닥쳤다 2019-12-11 13:56:30
업체 직원들의 소비에 의존해 왔다. 삼성전자는 지난 1992년 8월 한국과 중국의 국교 수립과 함께 후이저우 휴대전화 공장을 가동했으며, 2007년부터 스마트폰을 생산해왔다. 2017년 후이저우 공장은 6천257만대의 스마트폰을 생산했다. 이는 삼성전자가 전 세계에서 생산하는 스마트폰 물량의 17%에 해당했다. 하지만 중국...
"1억만 내면 100위권 가능"…가요계 흔드는 '음원 사재기 의혹' 2019-12-10 16:14:37
부회장은 “국내 주요 바이럴 마케팅 업체에 홍보를 맡긴 가수들의 음원 순위는 급상승했지만 앨범에 대한 평점은 좋지 않은 경우가 많다”며 “바이럴 마케팅으로 페이스북에 홍보 게시물이 올라온 지 2~3분 만에 공유 수만 수백 번이 돼 ‘유령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했다는 의심까지...
1800억 투입한 압도적 액션…"극장서 못 보는 게 아쉬워요" 2019-12-02 17:31:46
연출한 소감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세계 최대 인터넷동영상서비스(OTT)업체인 넷플릭스는 자체 제작 영화 중 최대 제작비인 1억5000만달러(약 1800억원)를 투입한 ‘6 언더그라운드’를 오는 13일 자사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한다. 베이 감독이 연출했고 할리우드 히어로물 ‘데드풀’ 시리...
'유령을 잡아라', #케미 #예고 #OST…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매력 2019-11-23 08:18:01
속 유령-고지석의 케미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행동우선 지경대 신입과 원칙제일 지경대 반장의 불꽃 튀는 상극케미를 선보이는 등 투닥거림과 으르렁 속 지경대 공식 톰과 제리라는 애칭을 뽐내며 극에 재미를 더해왔다. 이후 유령-고지석은 디지털 성범죄, 대부업체, 데이트 폭력,...
'유령을 잡아라' 문근영 김선호, 환상의 콤비 플레이 2019-11-10 09:47:00
앞서 지하철 택배 노인을 구하겠다는 의지 하나로 총기를 사용한 유령. “만약 그런 상황이 다시 닥친다면 어쩔 겁니까?”라는 경찰청장 김형자(송옥숙 분)의 질문에 “전 또 쏠 것 같습니다. 경찰로서 피해자 가족에게 징계가 두려워 당신의 아버지를 구하지 못했다. 이 말은 정말 못 하겠거든요”...
눈알피자·처키도넛…유통업계 '핼러윈데이 마케팅' 2019-10-28 18:26:59
외식·식품업체까지 가세했다. 핼러윈 마케팅은 2~3년 전부터 확대되기 시작했다. 공포 영화 주인공처럼 분장하고 기념사진을 찍거나 화려한 파티를 여는 등 핼러윈을 즐기는 방식과 연령대도 다양해지고 있다. 핼러윈데이의 소비층은 밸런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보다 더 두텁다. 초등학생부터 30~40대 성인들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