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F 트라이씨클, 月매출 신기록…온라인몰 초저가 전략 통했다 2021-12-09 18:04:43
주력 온라인몰인 하프클럽 거래액은 452억원,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 거래액은 144억원을 기록했다. 하프클럽에서는 스포츠, 남성캐주얼, 골프 카테고리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2.9%, 29.6%, 16.0% 성장하며 매출을 견인했고, 보리보리에서는 유아식·분유와 출산·육아용품이 각각 107.7%, 49.3% 성장했다. 올해 초...
해외소비자 역직구 인기상품은…러시아 K팝앨범·미국 KF마스크 2021-12-02 09:01:01
올랐다. 이주철 G마켓 글로벌샵 본부장은 "K컬처의 활황으로 방탄소년단 외에도 다양한 K팝 스타들의 앨범이 다양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면서 "기존 인기 상품인 뷰티 상품 외에도 코로나19 사태 지속으로 인해 한국산 위생용품과 유아동 브랜드의 강세가 돋보였다"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강희석 SSG닷컴 대표 "내년은 '완성형 생태계 구축' 원년" 2021-11-30 18:26:16
품질 경쟁력도 한층 강화됐다"며 "패션, 뷰티, 반려동물, 유아동, 가전 등 라이프스타일 핵심 카테고리의 성장과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의 인기도 고무적"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내년은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바탕으로 한 '완성형 에코시스템 구축'의 원년으로 2023년까지 그로서리 카테고리 2배 성장...
<하이서울기업을 보다>‘서울형 워라밸우수 강소기업’에 선정된 이지엠인터내셔널 2021-11-30 18:12:35
유아동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성인용 기저귀, 3M 리트만 청진기 등 고객지원센터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의료기기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했고 연구개발(R&D) 투자와 기술인력 비중을 높이면서 서울산업진흥원의 2020 하이서울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한경닷컴·서울산업진흥원 공동기획 한경닷컴 뉴스룸...
포스코건설, ‘더샵 송도아크베이’ 1,030세대 이달 분양 2021-11-17 11:07:58
커뮤니티 시설도 있다. 2개의 레인과 유아풀장을 갖춘 실내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 사우나, 실내골프연습장 등으로 구성된 스포츠존, 독서실 및 멀티룸, 북카페가 조성되는 에듀존, 게스트하우스 및 시니어하우스, 키즈하우스 등이 들어서는 퍼블릭존을 갖췄다. 또한 태양광 발전 시스템, 주차장 웰컴라이팅 및 대기전력...
스텔라 스토리즈, 비욘드 클로젯과 협업으로 키즈 제품 출시 2021-11-09 16:22:00
라인의 스웨트셔츠 유아동 버전을 론칭함으로써 아이들 선호도가 높은 강아지와 하트 심볼 디자인으로 구매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스텔라 스토리즈 관계자는 “mz 부모 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키즈 라인으로 재탄생함으로써 큰 호응과 매출을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협업을 통해 익스클루시브...
70%가 체험형 매장…유통막내 AK 승부수 2021-10-27 17:21:41
유아동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중이 70%에 달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광명시는 인구 30만 명 중 30~49세 인구가 30%로 젊은 가족이 많다”며 “이들을 겨냥한 체험형 중심 점포를 만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예술’ ‘자연’ 등 코로나19 이후 오프라인 유통업계에 떠오른 트렌드도 녹여냈다. AK플라자 광명점...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성수동 갈비 골목에 6.5평 작은 가게로 시작했으나 차별화된 조리 노하우와 신선한 양질의 재료, 고객만족을 향한 노력으로 성공 가도를 달렸다. 맛있는 식당으로 방송에 다수 출연했고, 수많은 인플루언서에게 호평받았다. 최근 출시된 ‘열혈쭈꾸미 밀키트’로도 맛볼 수 있다. ◆ 유아용품(교육용 완구) 부문 ‘요미몬’...
소비자 지갑 열게 하는 쇼핑 품목, ‘의류·화장품’보다 OOOO 높았다 2021-10-21 12:04:38
행동 빅데이터를 토대로 집계됐다. 빅인사이트에 따르면, 유아동품은 구매 전환율이 5.05%, 반려동물이 3.21%로 1, 2위를 차지했다. 먹는 것, 꾸미는 것 등 개인의 만족을 위한 쇼핑보다 아이나 반려동물을 위한 상품 구매에 적극적인 점이 눈길을 끌었다. 이들 제품군은 높은 구매 목적성을 가진 경우가 많아 이와 같은...
이틀새 7000장 동났다…가을 한파에 불티나게 팔린 '이것' 2021-10-20 22:00:01
때이른 추위에 겨울 패딩과 점퍼 판매가 껑충 뛰었다. 동절기 겉옷과 난방 가전 등 상품 판매가 급증하는 추세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 통합 온라인쇼핑몰 롯데온의 할인 행사 '롯데온세상-세상에 온 브랜드' 첫날인 지난 18일 겨울용 점퍼 매출은 작년 행사 첫날과 비교해 6배 가까이 뛰었다. 성인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