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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벌' 남양유업·매일유업, '커피'vs'분유' 엇갈린 행보…왜? 2013-11-20 14:17:27
최근 강화하고 있는 것은 중국 내 유통망 확대다. 현재 1개에 그치고 있는 유통 벤더(협력사)를 추가로 확보해 중국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겠다는 계획이다.일단 온라인 유통부터 시작한다. 매일유업은 자회사인 제로투세븐과 함께 중국에서 제로투세븐차이나닷컴을 오픈 준비 중이다. 올해 안에 이 채널을 통해 분유를...
하프클럽-W몰, 신개념 유통 제휴 선보여 2013-09-12 14:40:04
대표적인 오프라인 유통 아울렛 w몰과 손을 잡았다. 9월10일 하프클럽 사이트 내 전문관을 온라인 단독으로 정식 오픈한 것. 지금까지 경쟁구도에 있던 두 업체의 제휴는 이례적이라 할 수 있다. 오프라인 유통사가 온라인에 진출하기 위해서 위탁 벤더사를 통하는 이중적 구조를 거쳐야 했으며 취급하는 브랜드와 상품이...
하프클럽-W몰, 신개념 유통 제휴 “경쟁사에서 파트너로!” 2013-09-12 14:31:01
대표적인 오프라인 유통 아울렛 w몰과 손을 잡았다. 9월10일 하프클럽 사이트 내 전문관을 온라인 단독으로 정식 오픈한 것. 지금까지 경쟁구도에 있던 두 업체의 제휴는 이례적이라 할 수 있다. 오프라인 유통사가 온라인에 진출하기 위해서 위탁 벤더사를 통하는 이중적 구조를 거쳐야 했으며 취급하는 브랜드와 상품이...
[인터뷰] 세인트스코트 주얼리 강신애 대표 “꿈은 이루어진다!” 2013-06-10 14:26:31
대표는 “당시 온라인상에서 상품을 유통하고 판매하는 일은 매우 획기적인 사건이었어요. 지금은 온라인 마켓이 매우 발달해 있지만 당시에는 매우 낯선 시장이었죠. 인터넷을 통해 화장품을 사고 여행 상품을 구매한다는 것은 파격 그 자체였어요. 당연히 반응도 뜨거웠죠”라며 초기 온라인 유통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코트라, `2013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국내외 기업 상생 지원 2013-05-14 13:42:00
푸드 2013)`에서 바이어와 벤더, 유통사가 함께하는 다양한 맞춤형 전문 상담회를 개최, 국내외 기업상생의 자리를 마련한다. 코트라는 상담회를 통해 한국 식품업체의 해외 진출과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유력 글로벌 유통사와 바이어들을 국내 업체에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개최되는 ‘글로벌 푸드...
[마켓인사이트] 김용호 SJM 회장, 블록딜로 69억 현금화 2013-05-10 17:17:37
유통물량을 늘리고자 블록딜을 행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 회장은 sjm에 대한 사실상 지배주주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sjm은 자동차 배기장치에 장착돼 엔진 소음 및 진동 등을 줄여 승차감을 높이는 부품 ‘플렉서블 커플링’과 중장비 가동시 발생하는 피로파괴를 막는 건축플랜트용 배관이음쇠 제품을 만드는...
우수 중기제품 해외 대형유통망 진출한다 2013-04-29 11:13:18
현지 대형유통망 진출을 위한 전진기지로 활용하고 대형 유통매장 벤더를 활용해 Sam`s Club 로드쇼, Fry`s 엔드캡 등 프로모션 프로그램에 참여해 대형매장에 직접 입점을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또한, 독일 아마존, 아마존 차이나 및 경동상성 등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과 QVC(독) 등 홈쇼핑 진출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전통시장 농축산물 가격의 43%는 유통비"(종합) 2013-03-17 16:38:19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언급했다. 국내 유통구조를 근본적으로 개선하기 위해선 전문 벤더를 육성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보고서는 "대기업이 도매물류 기능의 절반 이상을 장악한 상황에서 전문 도매나도매 물류 벤더를 육성하기가 매우 어려운 실정이지만, 중소업체를 위한 전문벤더의육성을 더는 간과할 수 없...
"전통시장 농축산물 가격의 43%는 유통비" 2013-03-17 06:01:13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언급했다. 국내 유통구조를 근본적으로 개선하기 위해선 전문 벤더를 육성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보고서는 "대기업이 도매물류 기능의 절반 이상을 장악한 상황에서 전문 도매나도매 물류 벤더를 육성하기가 매우 어려운 실정이지만, 중소업체를 위한 전문벤더의육성을 더는 간과할 수 없...
많이 팔아도 수익이 별로?…'숨어있는 원가' 찾아라 2013-03-07 15:31:04
있으면 벤더와의 협상에서도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다.대형 음식료 유통업자의 경우 제품의 40%를 한 생활소비재(cpg) 벤더로부터 구매하고 있다. 이 회사는 tdabc 원가모델을 통해 25% 이상의 제품이 수익성이 없다는 것을 파악했다. 이 회사는 수익성 데이터와 과거 데이터, 시장가격 지표를 활용해 가격을 낮추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