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튜브서 분 女風…인기곡 1위 QWER·보이그룹은 TWS 뿐 2024-12-12 14:37:04
제품의 희소성으로 인해 관심을 받기 시작한 두바이 초콜릿은 크리에이터들이 오리지널 레시피 재현과 새로운 레시피 개발에 도전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관련 제품들의 출시로까지 이어지며 하나의 사회적 열풍이 됐다. 올해 획득한 국내 구독자 수를 기준으로 한 최고 인기 크리에이터 1위는 보겸TV였다. 이외에...
카브루, '리얼 레몬 하이볼 生' 북미 시장 진출 2024-12-12 10:00:01
인기를 얻으며 활발히 판매되고 있다. 이후 태국, 뉴질랜드 등 수출 국가를 확장할 계획이다. 글로벌 주류 시장 조사 기관 IWSR자료에 따르면 하드셀처를 제외한 RTD 제품이 2022년부터 2027년까지 연평균 5%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되며, 이에 따라 RTD캔 음료 시장의 성장세는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카브루...
[오늘시장 특징주] 에이피알(278470) 2024-12-11 17:03:31
합니다. 이처럼 높은 매출 성장률을 기록한 제품은 바로 메디큐브입니다. 메디큐브는 피부과학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특히 HR이라는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메디큐브는 아마존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으며, 특히 미국 시장에서 강력한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피...
롯데칠성음료, 74년 전통 '칠성사이다'…빛나는 별 키우고, 톡 쏘는 맛은 그대로 2024-12-11 16:10:26
청량감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바로 이 청량감이 ‘칠성사이다’가 차별적 우위에 서게 만든 성공 요인이다. 롯데칠성음료는 70년 이상 칠성사이다 고유의 정체성을 지키면서도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고려해 출시한 ‘칠성사이다 제로’는 기존 오리지널 제품의 맛과...
블랙핑크 로제, bhc 새 모델?…소속사 "계약 맺은 적 없어" 2024-12-11 15:47:06
제품의 모델로 광고 계약을 맺은 일이 없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국내 치킨 브랜드 bhc가 대표 메뉴인 '뿌링클' 새 모델로 로제를 발탁,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보도했다. 로제는 최근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의 협업곡 '아파트(APT.)'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기에...
세스코, 환경보존 캠페인 진행…마이랩 인기제품 100원 구매 시 자동 환경기부 2024-12-11 14:24:39
환경위생용품 ‘세스코 마이랩(CESCO Mylab)’을 구매하면 제품 1개당 100원씩 환경적립금이 쌓이는 기부 캠페인 ‘100 to the Future (백투더퓨처)’를 지난해부터 지속 운영하고 있으며, 연말을 맞이하여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응원만 해도 환경 기부가 되는 소비자 참여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게시판] 광동제약, '비타500 콜라겐 잔망루피 윈터 에디션' 판매 2024-12-11 10:03:06
판매 ▲ 광동제약[009290]은 '비타500 콜라겐 잔망루피' 윈터 에디션을 올겨울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비타500 콜라겐은 비타500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성분을 더한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에서는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의 얼굴이 용기 모양에 적용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길거리 간식 대체한 편의점…뜨거워진 즉석조리 경쟁 2024-12-11 06:31:01
제품은 패션·뷰티에 특화한 동대문던던점과 신선식품 등을 강화한 차세대 가맹모델 1호점인 뉴웨이브오리진점 등 15개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뉴웨이브오리진점에선 하루 평균 20판가량이 판매되며 피자 전문점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6월에는 업계 최초로 구슬 아이스크림 특화매장을 선보여...
삼양식품 "제2의 불닭 육성"…수출 브랜드 '맵' 태국서 론칭 2024-12-10 17:44:27
제품군과 차별화를 꾀했다. 론칭 직후부터 미국 캐나다를 중심으로 수출되고 있다. 아시아에선 올해 일본에 처음으로 정식 론칭했다. 지난 2월 일본 론칭 행사에는 김정수 삼양식품 부회장이 참석했다. 삼양식품은 기존 불닭 시리즈를 세계 각국의 수요를 반영한 제품으로 변형해 현지인의 호응을 얻고 있다. 미주에서는...
레고 혁신의 비밀 '앤드씽킹' 2024-12-10 17:31:41
미국에도 생겨났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레고답지 않은 레고 제품의 등장에 실망감을 금치 못했다. 정체성을 흐리는 제품 개발과 무리한 사업 확장은 실적 악화로 이어졌다. 1998년 창립 이래 첫 적자를 기록하더니, 이듬해에는 전체 직원의 10%인 1000여 명을 내보냈다. 2003년에는 매출이 30% 급락했다. 이 시기까지 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