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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의 파격…이마트 옆에 트레이더스 연다 2019-02-25 17:45:58
이마트와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 여기에 가전 양판점 일렉트로마트 등 전문점까지 어우러진 ‘이마트 타운’이 서울에 처음 생긴다. 이마트는 대형화·복합화를 최근 대형마트 부진의 돌파구로 삼기로 했다. 일렉트로마트 등 전문점도 검토이마트는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를 다음달 14일 서울...
위기의 이마트…온라인·트레이더스로 승부 2019-02-14 17:51:58
이마트로 육성하겠다”고 이마트는 밝혔다. 매출이 2조4940억원으로 30.6%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트레이더스는 올해 월계점, 부천옥길점, 부산명지점 등 세 곳의 매장을 연다. 기존 15개 매장에 더해 연내 매장 수를 18개로 늘린다. 현재 15개 매장을 보유한 코스트코보다 많은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편의점...
봄바람 부는 유통가…새 이벤트를 즐겨봄 2019-02-13 16:39:10
발빠르게 대응 중이다. 지난해 7종의 ‘일렉트로맨 혼족 주방가전’을 출시하며 1인 가구 시장에 처음 진입한 이마트는 ‘일렉트로마트 혼족 주방가전’ 행사를 열고 있다.행사장엔 샌드위치 메이커, 토스터, 라면포트 등 한 끼 식사를 간단히 해결하는 데 유용한 제품부터 멀티그릴, 오븐토스터 등...
"쿠팡 '로켓성장' 두렵다"…오프라인 매장, 생존 위한 '변신' 시도 2019-02-12 17:44:05
위해서다.이마트는 2017년부터 실적 부진 점포에 대한 대대적인 구조조정과 함께 전문점 확대에 나섰다. 이마트 자체상표(pb) 노브랜드와 피코크 상품을 모아 놓은 노브랜드 전문점, 피코크 전문점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비좁은 공간에 다양한 상품을 빼곡히 진열해 쇼핑의 재미를 주는 ‘삐에로쑈핑’(사진),...
코스트코 vs 트레이더스…창고형 할인점 하남 大戰 2019-02-10 17:50:36
대형마트보다 15~20% 저렴하게 판매한다. 트레이더스는 코스트코와 달리 유료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코스트코는 강력한 충성 고객, 글로벌 상품 조달 능력 등을 앞세워 상권을 공략할 계획이다. 스타필드 하남에 비해 입지가 좋은 편이다. 서울외곽순환도로로 통하는 상일나들목(ic)이 바로 옆이고,...
한국MS, '서피스 다이얼' 국내 출시 2019-02-07 10:27:02
빠르고 직관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누르고 있으면 방사형 메뉴가 표시돼 간편하게 단축키·볼륨 조절·디자인 작업 등을 할 수 있다. 국내 출시 가격은 12만9천원이다. 전국 롯데하이마트·일렉트로마트·홈플러스 매장과 지마켓·옥션·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소비자 체험형 매장 열어 2019-01-30 11:45:25
이마트 은평점 내 일렉트로마트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의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매장을 꾸몄다. 경동나비엔은 대리점, 설비업자, 건설사 등 기업 간 거래(B2B) 위주의 영업방식에서 벗어나 기업-소비자간 거래(B2C)로 무게중심을 이동하면서 소비자에게 다가가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경동나비엔 일렉트로마트 입점하는 등 유통망 다각화 2019-01-30 09:47:14
매장’을 표방하는 일렉트로마트의 컨셉트에 맞게 경동나비엔 역시 매장 내 체험존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교체 주기가 긴 보일러의 특성상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은 만큼 친환경 고효율 콘덴싱보일러의 장점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스타필드, 청년 창업자 '팝업' 매장 확대 2019-01-24 10:15:04
마트와 일렉트로마트 등으로 판로를 확대했고, 비단 소재 액세서리를 선보였던 'VDN'은 중국 박람회 참가 당시 스타필드 팝업 매장을 홍보해 수출 발판을 마련하기도 했다. 스타필드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산하 청년창업사관학교, 한국패션협회 등과 함께 연계해 올해는 더 많은 청년 창업자를 선발해 팝업 매장 운영...
이마트, 친환경 경영 강화…롤 비닐 사용 절반으로 감축 2019-01-16 06:00:08
이마트는 지난해 4월부터 환경부와 '비닐·플라스틱 감축 자발적 협약'을 맺고 재활용이 불가능한 롤 비닐 같은 포장재를 감축하는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이를 통해 지난해 6월부터 12월까지 7개월간 롤 비닐 사용량을 전년 동기 대비 35% 감축하기도 했다. 또 지난해 11월부터는 기존에 사용해오던 대형 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