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프리드, 대통령 국가장 참여…회원 150만명 상조 1위 2016-04-25 17:33:24
선진국형 장례시스템으로,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미리미리 준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자랑하는 프리드의 인기비결은 고객 최우선주의의 실천이다. 프리드라이프는 고객에게 최적화한 맞춤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국에 150여개 본부와 물류센터를 설립했으며, 24시간 고객감동센터와...
‘서민갑부’, 억대연봉의 청소부 사연 공개…‘궁금증 UP’ 2016-03-31 21:00:00
여의고 고등학교 밖에 졸업하지 못한 김선민이 장례지도사의 길을 걷게 된다. 10년 만에 퇴직을 선택한 김선민에게 남은 것은 퇴직금 2000만원. 소자본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찾던 김선민은 신의 한 수를 두게 된다. 건강한 신체만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청소로 눈을 돌린 것. 냄새나고 더러운 쓰레기 집을 청소하며...
'상조서비스', 지급여력비율 따져보고 선택해야 2015-02-16 09:36:33
관, 수의는 물론 상복, 차량 서비스까지 장례용품 일체와 장례지도사, 접객도우미 등의 인력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상조서비스는 장례 발생 시점과는 관계없이 가입 당시의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목돈 지출과 물가 상승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이러한 상조서비스 가입을 위해서는 고려해야 할 점...
신한카드, 장례 컨설팅 `더 메모리` 서비스 개시 2014-12-11 15:35:19
장례식장, 묘지, 종합병원, 개인병원, 응급실운영병원 등 장례 시 비용 지불이 필요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신한카드와 제휴한 전문 상조업체의 장례 지도사를 파견해 1:1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향후 상조 등 서비스 업체별 비교 견적, 대형종합병원 장례식장 추가 제휴...
신한카드, 장례 컨설팅 콜센터 서비스 개시 2014-12-11 10:42:32
신한카드는 장례를 치러야 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한도를 부여하고 장례 지도사 파견하는 등 내용의 '더 메모리(The Memory)'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상을 당하거나 장례를 준비중인 신한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전용 콜센터(☎1644-1145)로 전화해 장례 준비부터 안치까지 필요한 사항을 문의할 수...
GS25, 경영주·근무자 모두 혜택 받는 상해보험 개발 2014-07-14 09:19:23
gs25는 보험료 지원이 현재 시행 중인 경조사 지원, 장례용품 및 장례지도사 지원, 5년차 경영주 무료 건강검진, 경영주 전용 복지몰, 엔젤서비스(긴급 인력지원), 근무자 학자금 지원 등과 함께 gs25의 대표적인 상생제도로 자리 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박치호 gs리테일 편의점 사업기획팀장은 "단체상해보험...
톱 여배우들의 스크린 속과 밖, 스타일 분석 2014-06-04 22:40:48
바로 메이크업이다. 당차고 씩씩한 장례지도사 역할을 맡은 하지원은 화려하고 강한 그녀의 이목구비를 수수한 이미지로 변신시키기 위해 거의 맨 얼굴에 가까운 얼굴로 내추럴함만을 강조했다. 또한 오랫동안 유지해온 긴 머리를 과감하게 잘라 차분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하지만 제작 발표회장에서는 블랙 계열의 시...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김상봉 효원상조 회장, 친절·봉사·정직…무료 '임종 힐링센터'도 2014-04-22 07:01:30
드러난다. 효원상조의 모든 장례지도사는 회사의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이수해야 한다. 생의 마지막 절차로 중요한 장례를 잘 치르는 데 장례지도사의 역량이 중요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장례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전통문화에 대한 교육과 전문지식 교육도 철저히 한다. 인성교육도 중요하게 생각한다. 김...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장례문화 선진화를 이끄는 대표기업 '프리드라이프' 2014-04-16 18:01:17
의미를 담고 있다. 거품을 뺀 고품격 장례 시스템으로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고객감동 서비스 노하우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프리드라이프를 업계 1위로 견인한 회사의 대표 브랜드다. 고객 최우선주의는 프리드라이프의 최고 기업 이념이다.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각 지역에 230여개의...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롯데백화점, 직원 전용 휴양소·심리상담 힐링센터 운영 2013-11-07 06:58:04
전문 장례지도사가 즉시 출동해 장례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한다. 장례용품 지원, 도우미 파견 등 400만원 상당의 토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유통업계 최초로 직원 고충 처리 및 심리상담을 위한 힐링센터를 전 점포에 운영하고 있다. 전문카운슬러 및 심리유형검사 자격증을 소지한 직원을 힐링 상담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