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숫자로 세상을 읽는 재무 덕후, 'B주류경제학' 이재용 회계사를 만나다 2025-02-22 09:59:07
이젠 자체 브랜드로 자리 잡아서 고객을 끌어모을 수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를 나눴는데, 그때 게스트로 오신 이수정 감독님도 깊이 공감해 주셨죠. 이렇게 제가 숫자와 상황을 보고 미래를 예측했을 때 게스트와 시청자들이 '맞다'라고 반응을 해주면 저도 재미를 느껴요." 인상 깊었던 댓글도 있나요?...
"아이폰 쓸래" 너도나도 갈아타더니…충격 전망 나왔다 2025-02-21 18:32:49
손실을 막기 위해 삼성, 원플러스, 비보와 같은 브랜드는 프리미엄 시장에서 차별화를 위해 생성형 AI 기능과 최고급 사양을 결합하고 있다"고 했다. 프리미엄 시장 차별화의 일환이란 분석이다. 아이폰 교체율에 대해선 '아이폰 프로' 사용자가 기본 모델 사용자보다 더 빨리 스마트폰을 교체하는 것으로 조사됐...
"내가 더 싸다"…마트·편의점 초저가 PB 경쟁 2025-02-21 17:47:05
노브랜드 제품을 650개까지 늘리고 노브랜드 도입 점포를 2500곳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편의점도 치열한 PB 경쟁을 벌이고 있다. 전체 매출에서 PB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CU와 GS25, 세븐일레븐 매출에서 PB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각각 28%, 29.1%, 30%에 달했다. 2022년 26~27%에서 매년 PB...
"中서도 한국이 더 믿을 만"…해외서 뜨는 '이 사업' 2025-02-21 11:00:04
역성장한 지난해에도 전체 매출이 증가한 건 수출 덕분이다. 콜마비앤에이치가 원료부터 개발한 ODM 제품 ‘애터미 헤모힘’이 해외에서 인기를 얻어 지난해 글로벌 매출이 36% 증가했다. 국내 건기식 ODM 2, 3위인 코스맥스엔비티와 노바렉스도 글로벌 기업 생산기지로 거듭나면서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코스맥스엔비티는...
원료·공병 만드는 中企…"뷰티 열풍 속 든든한 조연" 2025-02-20 18:16:58
브랜드 ‘후’ 등에 가장 많은 유리병을 판매하고 있다. 유리병 인쇄를 전문으로 하는 삼안산업, 금박 은박 등을 포장용 특수지에 입히는 덕수산업도 K뷰티를 든든하게 받치는 기업이다. 천연 보습제와 미백제, 피부재생용 천연 소재를 제조하는 현대바이오랜드도 중국과 동남아시아 사업 호조로 전체 실적이 개선됐다. 이...
건기식까지 접수한 K뷰티 … 中도 프리미엄 제품은 韓에 맡긴다 2025-02-20 18:16:29
역성장한 지난해에도 전체 매출이 증가한 건 수출 덕분이다. 콜마비앤에이치가 원료부터 개발한 ODM 제품 ‘애터미 헤모힘’이 해외에서 인기를 얻어 지난해 글로벌 매출이 36% 증가했다. 국내 건기식 ODM 2, 3위인 코스맥스엔비티와 노바렉스도 글로벌 기업 생산기지로 거듭나면서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코스맥스엔비티는...
한한령 사라져도 中 뜨는 주식 없다...韓만 들썩 [데일리 아시아] 2025-02-20 18:12:56
25% 관세를 부과할 경우 일본 자동차 브랜드가 타격을 받을 것이란 보도가 쏟아졌습니다. 일본 자동차 종목들이 약세를 보이면서 니케이지수 전체를 끌어내렸는데요. 일본의 대미 수출품 1위가 자동차이기 때문입니다. 닛산자동차가 2.83%, 도요타자동차 1.63%, 혼다 1.37% 하락했습니다. 스즈키자동차만 나홀로 상승해...
벤츠 작년 영업이익 31%↓…"올해도 어려워" 2025-02-20 18:05:27
콘퍼런스콜에서 올해부터 2027년까지 내연차 19종, 전기차 17종을 새로 내놓겠다고 말했다. 로이터통신은 전기차 부진 속에 업체들이 내연차에 다시 집중하는 신호라고 해설했다. 폭스바겐 산하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도 이달 초 내연차와 하이브리드차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dada@yna.co.kr (끝) <저작권자(c)...
"이건 물건이야"…중국 이모님 '1900억 잭팟' 터졌다 [영상] 2025-02-20 16:38:12
접점을 늘리겠다"고 했다. 외국계 브랜드의 한계로 꼽히는 사후서비스(A/S)도 개선한다. 올해 롯데하이마트 거점 매장 내 로보락 사후서비스(A/S)센터를 점진적으로 늘릴 예정이다. 로보락 제품 A/S는 공식센터 11곳, 롯데하이마트 수리센터 11곳에서 진행된다. 전국 315여곳의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제품을 접수·수령할...
알테쉬 공세 속 "포에버21, 200여개 매장 폐쇄 계획" 2025-02-20 11:58:17
않았다"고 덧붙였다. 현재 포에버21의 상표 및 지적재산권은 글로벌 브랜드 매니지먼트 기업인 어센틱 브랜즈가 소유하고 있다. 포에버21, 카탈리스트 브랜즈, 어센틱 브랜즈 측은 로이터 통신의 논평 요청에 즉시 답하지 않았다. khm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