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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음식서 뚝배기 조각 나와…"음식점, 진정한 사과 없어" 분노 2024-03-19 08:14:45
한 소비자가 주문한 배달 음식에서 뚝배기 조각이 발견됐지만, 업주에게 제대로 사과받지 못했다며 분통을 터뜨렸다. 지난 18일 한 맘카페엔 "된장찌개를 배달시켰는데 깨진 뚝배기가 나왔다"는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 A 씨는 "워킹맘이라 매일 밥 해먹이기 힘들어 저녁에 배달을 자주 시켜 먹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군인 아들 첫 휴가, 가리비 먹고 싶대서…" 주문했다가 '반전' 2024-03-18 14:34:50
꼽았다고 했다. 이에 A씨는 인터넷으로 홍가리비 5kg을 주문하면서 문의란에 '아들이 군대 첫 휴가 나와서 먹고 싶은 게 가리비라고 한다. 싱싱하고 좋은 걸로 부탁한다. 수고하시라'고 적었다. 이후 업체 사장님으로부터 전화가 걸려 왔다고 한다. A씨에 따르면 사장 B씨는 "군대 첫 휴가라면 그냥 드릴 수 없다"...
한밤중 쓰레기장 샅샅이 뒤진 베트남 부부…이유는? 2024-03-14 23:12:35
A 씨가 관리실에 전화를 건 시간은 쓰레기 수거차가 오기 불과 30분 전이었다. A 씨와 남편, 아파트 경비원과 청소부 등은 곧장 아파트 쓰레기장을 뒤지기 시작했다. 다행히 얼마 안 돼 보석이 든 봉투를 발견했다. A 씨는 도움을 준 경비원과 청소부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며 과일과 사례금을 전했다. 직원들은 규정상...
정부 '규제 카드'에…中 알리 "90일내 무조건 반품·환불" 2024-03-14 18:02:08
조치한다. 배송 약속을 어긴 게 확인되면 주문당 1300원짜리 쿠폰을 신청해 받을 수도 있다. 알리는 이날부터 전화상담이 가능한 콜센터를 한국에서 운영하기로 했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한국 中企 해외 수출 지원알리바바는 알리익스프레스의 소비자 친화책 이외에 3년간 한국에 약...
"둘이서 1500원 커피 한 잔 시키더니…" 진상 손님 '시끌' 2024-03-14 15:16:17
A 씨는 테이블로 가서 "'손님 매장 이용하시면 1잔 더 주문해주세요'라고 정중하게 얘기했다"면서 "그랬더니 죽일 듯이 쳐다보며 '나가자'하고 가버렸다"고 했다. 1분 뒤 다시 매장을 찾은 손님은 "1인 1잔 주문해야 한다는 규정이 어디에 쓰여 있냐"고 따져 물었다. A 씨가 "키오스크에 있다" 안내했더니...
알리, 전화상담 고객센터 운영…"소비자 보호 강화" 2024-03-14 10:54:02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하는 전화상담 고객센터 서비스를 개시하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알리는 또 해외직구 상품 환불 서비스도 강화하기로 했다. 고객들은 상품 결제완료일로부터 90일 이내 별도의 증빙 없이 무조건 반품 및 100% 환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가품이 의심되는 상품을 수령하거나 주문...
정부 규제 카드 꺼내 들자…알리, 소비자 보호 대책 발표 2024-03-14 10:26:35
대응하고자 고객센터 전화상담서비스를 정식으로 개시했다. 전화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해외 직접구매(직구) 상품의 환불 서비스도 개선한다. 상품 결제 완료일로부터 90일 이내라면 별도 증빙 없이 무조건 반품과 100% 환불을 받을 수 있다. 가품(짝퉁)이 의심되는 상품을...
김정은, 신형탱크서 얼굴 '빼꼼'…"우리 땅크, 세계서 제일" 2024-03-14 09:57:15
수 있도록 사상교양사업도 병행해야한다고 주문했다고 한다. 그는 이번 대항훈련경기에서 우승한 '근위 서울 류경수제105탱크사단'을 치하하면서 "전화의 근위 탱크병들의 불굴의 넋과 영웅적 기개가 오늘날 새세대 탱크병들의 전투정신에도 그대로 높뛰고 있는 것이 무엇보다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김...
LG유플러스, 쿠쿠 고객센터에 상담 솔루션 'AI 콜봇' 제공 2024-03-12 09:21:08
등 온라인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먼저 연락해서 주문 이후 절차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LG유플러스는 AI콜봇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기반이 되는 콜센터 인프라도 전면 교체했다. 이는 콜센터로 유입되는 상담을 ARS로 먼저 응대할 수 있게 만들어 고객 불만을 줄이고, AI콜봇이 특정 업무를 집중 처리할 수...
"대기 없이 상담가능"…LG유플, 쿠쿠 콜센터에 'AI 콜봇' 적용 2024-03-12 09:13:38
홈쇼핑 등의 온라인 구매자에게 먼저 연락해서 주문 이후 절차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LG유플러스는 AI콜봇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기반이 되는 콜센터 인프라도 전면 교체했다. 이는 콜센터로 유입되는 상담을 자동응답서비스(ARS)로 먼저 응대할 수 있게 만들어 소비자 불만을 줄이고, AI콜봇이 특정 업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