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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비디아 "AI시대 통신사는 '지능 연결자'…정보보호 엄격해야" 2024-09-05 08:12:00
"AI시대 통신사는 '지능 연결자'…정보보호 엄격해야" 바시스타 엔비디아 부사장, SKT 뉴스룸과 인터뷰서 밝혀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인공지능(AI) 시대에 통신 사업자는 인프라 제공 이상의 가치를 창출하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탄탄한 데이터 거버넌스 구조를 구축해 프라이버시 규제를 준수하고 고객...
[2024 ESG 브랜드] 소비자가 선택한 17개 업종 베스트 ESG 브랜드는 2024-09-05 06:01:53
서비스’ , 동원산업은 ‘소비자 보호에 노력’ 항목 점수가 두드러지게 높았다. 올해 평가 대상에 오른 소비재 기업은 3곳이 전부다. 모든 기업이 명단에 이름을 올린 것이다. IT 서비스 삼성SDS : 온실가스배출 투명 공개 IT 서비스 업종 1위는 삼성SDS다. 종합 순위가 지난해 12위에서 올해 6위로 대폭 상승하며 업종...
[2024 ESG 브랜드]① 소비자 10명 중 8명은 ESG 인지...2년 전 대비 10%p 상승 2024-09-05 06:01:33
수 있다. ‘기후변화 대응’ 외 ‘자원절약과 재활용’(40.2%), ‘친환경 제품과 서비스 확대’(36.1%), ‘재생에너지 이용’(28.4%) 순으로 환경 관련 주제가 1~4위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윤리경영’(25.3%), ‘인권·노동 관행 개선’(20.6%), ‘소비자 보호’(18.7%), ‘사회공헌 활동’(16.4%), ‘산업안전’(14.2%),...
화우, ESG 원스톱 컨설팅 확장...기업 생존·성장 돕는다 2024-09-05 06:01:20
TF 위원으로서 정보보호 및 ESG 관점의 투자 및 금융 전문가다. 조준오 변호사는 환경·에너지 전문가로 RE100, 전력구매계약(PPA) 등 각종 ESG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이희재 변호사는 공정거래위원회 출신으로 그린워싱 관련 표시 광고 규제에 정통한 전문가다. 장정주 변호사는 국제통상 전문가로 FTA, 국제법규 및...
4대 생명보험사 CEO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말말말 2024-09-05 06:00:44
[3] 지속적인 소비자 중심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관리체계(ISMS-P) 인증을 획득하는 등 고객 정보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4] 교보생명은 ESG와 한국형 녹색분류체계(K-택소노미) 기준에 부합하는 투자처를 선별해 투자 중이며, 2023년 말 관련 투자 규모는 약 8.3조 원입니다....
"블록체인이 미래"…국내 최대 블록체인 컨퍼런스 'KBW 2024' 성료 2024-09-04 19:37:53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면서 "스테이블코인 출시를 시작으로 우리의 핵심 사업인 국제 결제를 계속해서 성장시킬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러면서 가상자산 산업을 향한 미국의 태도에 대해 쓴소리를 남겼다. 그는 "결국 가상자산 산업이 성장해야 우리도 같이 성장한다"면서 "하지만 미국 정부가 가상자산에 적대적인...
대구파티마병원,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2024-09-04 15:48:23
인증조사는 의료기관이 환자의 안전과 의료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관리를 하고 있는지를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로, 보건복지부 산하 의료기관평가인증원이 4년 주기로 시행하고 있다. 2024년 6월 18~21일까지 열린 의료기관 인증조사 결과 기본가치체계, 환자진료체계, 조직관리체계, 성과관리체계...
한국표준협회, 한국중부발전·대중소협력재단과 MOU 체결 2024-09-04 15:11:56
자문지도, 설비·시스템·인증 등의 서비스를 맞춤 지원하여 정보보안체계를 구축하고 역량 내재화를 촉진한다는 취지로 체결했다. 이를 위해 세 기관은 △정보보안 인식 제고 및 교육 △정보보안 역량 강화를 위한 컨설팅 및 인프라 구축지원 △기술보호 선도기업 육성지원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협약을 계기로...
“베트남 여행객 믿고 거르는 비엣젯” 외항사 중 분쟁 건수 최다 2024-09-04 10:17:02
결항 및 지연’ 22.5%(117건), ‘정보제공 미흡에 따른 피해’ 3.7%(19건), ‘위탁수하물 파손·분실’이 3.3%(17건)로 뒤를 이었다. 소비자원은 항공권을 착오로 구매했거나 구입 후 빠른 시간 내에 취소 요청한 소비자를 보호할 수 있는 정책을 마련할 것, 항공편의 결항·지연 시...
"피 같은 120만원 어쩌나"…항공권 구매했다 '날벼락' [1분뉴스] 2024-09-04 07:17:38
후 이른 시일 안에 취소 요청한 소비자를 보호할 수 있는 정책을 마련할 것과 항공편의 결항·지연 시 승객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는 조처를 하고 구체적인 사유를 알릴 것을 권고했다. 항공사들은 24시간 고객센터 운영과 내부 규정 마련 등의 계획을 회신했다. 소비자원은 권고 내용과 외항사의 답변을 토대로 피해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