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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이후 명품 구매 늘었다…20대 플렉스 '폭발' 2022-02-15 13:31:24
종합몰(10.8%), 포털 쇼핑 페이지(9.5%), 해외직구 사이트(8.8%), 편집매장(7.2%), 브랜드 온라인몰(7.1%) 순으로 집계됐다. 특히 2019년 설문조사 당시 포함되지 않았던 명품 전문 플랫폼은 이번 설문에서 단번에 4위에 올랐다. 반면 코로나19로 해외여행길이 막히면서 면세점 응답률은 5.7%포인트 하락했다. 김근수...
몰테일, 中 물류센터 수출입안전관리우수기업 인증 획득 2022-02-14 16:07:36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의 중국 웨이하이 물류센터가 중국 세관으로부터 수출입안전관리우수기업(AEO) 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AEO 인증은 수출입업체, 관세사 등 무역과 관련된 업체들 중 관세당국이 법규준수, 안전관리 수준 등에 대한 심사를 실시하고 공인한 업체를 뜻한다. AEO 인증에 따라 몰테일 웨이하이...
프리지아 '짝퉁' 논란…아무도 모르게 '칩' 심어놓은 명품업계 [한경 엣지] 2022-01-26 01:43:04
해외직구 등을 통해 구매한 제품을 들고 찾아가도 진품 여부를 감정해주지는 않습니다. “정식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면 진품”이라는 것이 브랜드 입장입니다. 다른 명품 브랜드들도 유사한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몽클레어는 2016년부터 생산되는 제품들에 전자태그(RFID) 칩을 내장하고...
올리브영 "100만 '역직구족' 확보할 것" 2022-01-12 18:11:57
역직구몰(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을 앞세워 해외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선다. 역직구몰을 국내 중소 화장품업체의 수출을 지원하는 ‘K뷰티 게이트웨이’로 키우겠다는 구상이다. CJ올리브영은 연내 글로벌몰에서 100만 명의 현지 소비자를 확보하겠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몰은 해외 150여 개국 소비자가 현지에서 한국...
CJ올리브영 "글로벌몰 외국인 고객 연내 100만명 확보할 것" 2022-01-12 09:01:13
CJ올리브영 "글로벌몰 외국인 고객 연내 100만명 확보할 것"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H&B(헬스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은 자체 역직구 플랫폼 '글로벌몰'의 외국인 고객을 연내 100만명 확보하겠다고 12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올해 글로벌 전략 열쇳말(키워드)로 세계화와 현지화의 합성어인...
위드코로나에 작년 11월 온라인쇼핑 거래액 17.5조원…역대 최대 2022-01-04 12:00:02
통한 해외직구 대행 사례가 일부 거래액에 포함될 수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쇼핑 중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12조5천287억원으로 전년 같은 달 대비 22.9% 증가했다. 모바일쇼핑 거래액도 역대 최대다. 모바일쇼핑 비중은 71.6%로 1년 전보다 3.8%포인트 상승했다. 음식서비스의 모바일 거래액 비중은 97.8%였다. 전체...
"갈수록 교묘해지는 온라인 쇼핑몰 가품 다 찾아낸다" 2021-12-30 17:15:51
있는 사업이다. 페이커즈의 탐지범위는 국내외 플랫폼 1000곳이 넘는다. 네이버쇼핑, 쿠팡, 지마켓, 옥션, 티몬, 위메프 등 국내 대형 오픈 마켓은 물론이고 백화점, 홈쇼핑 등 집합몰, 명품 전문 플랫폼, 소규모 독립몰, 해외 직구몰을 망라한다. 특히 주로 개인간 거래로 탐지가 극히 어려운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이것만 있으면 샤넬백 30% 깎아준다는데…"진짜예요?" 2021-12-28 07:25:58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카드 제외)이다. 이달 말까지 해외 직구 쇼핑몰 ‘직구몰’을 방문한다면 TV, 골프 아이언 세트 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로 50달러 이상 결제 시 5달러를,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0달러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선택할 수도 있다. 하나카드는 연말연시 맞이 국내 여행...
올리브영, 올해 취급고 2.4조원 전망..."옴니채널 혁신 가속화" 2021-12-13 11:20:30
역직구 플랫폼 `올리브영 글로벌몰`을 통해 신진 브랜드들의 해외 수출을 돕는 등 업계 생태계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구창근 CJ올리브영 대표는 "올리브영은 국내에 없었던 시장을 개척하고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 플랫폼"이라며 "오프라인 유통기업 중 어디도 해내지 못한 옴니채널 전환을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다"고...
"올리브영, 옴니채널로 진화…라이프스타일 플랫폼될 것" 2021-12-12 17:57:54
직구몰 매출은 두 배 가까이 급증했다. 구 대표는 “전체 뷰티시장에서 올리브영의 점유율은 아직 14% 수준”이라며 “갈 수 있는 시장, 성장할 수 있는 분야가 무궁무진하게 남아 있다”고 말했다. 그는 오프라인 매장을 단순히 판매 기능을 넘어 상품 보관과 브랜드 디스플레이 공간으로 활용하겠다는 구상도 밝혔다.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