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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N쇼핑] 설 명절 2주 앞으로…유통업계, 선물세트 판촉대전 2024-01-27 07:00:02
원 미만의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축·수산, 청과 세트는 물론 고급 위스키 등의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행사카드 결제 시 금액대별 상품 할인, 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을 준다. ▲ 현대홈쇼핑 = 다음 달 6일까지 설 명절 특집 기획전 '마음가득 설'을 통해 인기 상품 230여종을 최초 판매가 대비...
올해 설 선물세트 트렌드는 'S·P·E·E·D' 2024-01-26 17:49:44
용량의 0.6배인 청과세트도 선보였다. 지난해 1인 가구 비중이 34.5%로 역대 최대를 기록할 정도로 늘어난 게 선물세트 구성에 영향을 미쳤다. 근검절약과 플렉스(flex)가 공존하는 소비 양극화도 나타난다. 유통사들은 가성비 선물과 함께 수십만원을 호가하는 프리미엄 제품 라인도 강화했다. 홈플러스는 고물가를 고려해...
GTX 호재에…"벌써 호가 오르고 문의 급증" 2024-01-26 17:30:31
있는 동두천역, 동두천시청과 주택가가 있는 동두천중앙역 등이 후보지로 거론된다. 동두천역 인근 S공인중개사무소 관계자는 “GTX-C 정차가 예정된 의정부역 인근은 5~6개 재개발 구역에서 사업에 속도가 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지하철 5호선 연장에 GTX-D까지 뚫리게 된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는 서울 광화문과 강남...
그 돈이면 편의점 통째로 사겠네…'5억짜리 설 선물세트' 등장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1-26 14:44:47
0.6㎏짜리로 기획됐다. 기존 용량의 0.6배인 청과세트도 판매 중이다. 근검절약과 플렉스(flex)가 공존하는 소비양극화도 나타난다. 유통사들은 가성비 선물을 늘리면서도 수십만원을 호가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함께 강화했다. 홈플러스는 고물가를 고려해 전체 상품의 81%를 5만원대 이하로 구성했다. 1만원이 채 안 되는...
"명절 선물도 빨리 사면 할인"…너도나도 '사전예약' 신기록 2024-01-25 22:00:01
매출이 40% 뛰었고, 축산과 청과 선물세트 매출이 각각 10%, 30%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에선 농산물 선물세트 매출이 131.9% 치솟았고 건강식품과 차 선물세트 매출도 45.2% 증가했다. 현대백화점에선 33.7% 뛴 축산 선물세트 매출과 함께 청과(28.5%), 수산(29.8%) 선물세트 매출이 양호한 흐름을 보였다. 백화점에서는...
HD현대重, 방사청 상대 물품대금 소송 일부 승소…205억원 받는다 2024-01-22 17:42:29
대금 소송에서 "205억5000만원과 지연손해금을 지급하라"며 원고 일부 승소 판결했다. HD현대중공업은 2011년 계약금액 1172억원에 홍범도함을 2017년 7월까지 납품하는 계약을 방위사업청과 체결했다. 하지만 실제 납품은 약속보다 189일 늦은 2018년 1월에 이뤄졌다. 이에 HD현대중공업은 지체상금 약 335억원에서 정부의...
[포토] 백화점 3사, 설 선물세트 본 판매 시작 2024-01-22 15:50:41
선물세트 '5스타' 물량을 늘렸다. 한우는 20%, 청과는 10%씩 물량을 늘렸고, 자체 개발 한우 브랜드인 '신세계 암소 한우' 세트는 기존보다 한단계 높은 1+등급 한우로 구성했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3년간 판매 동향을 분석해 선호도가 높은 품목을 10% 이상 늘렸다. 경기 불황으로 '집밥'을 먹는...
작년 K-방산 '빅4' 매출·영업익 '껑충'…"수출 증가 영향" 2024-01-22 06:15:01
분야가 차지하는 비중은 50% 수준이다. 이 회사는 지난 2022년 7월 폴란드 군비청과 K-9 자주포 672문, 다연장로켓 천무 288대를 수출하기 위한 기본계약을 체결하고, 그해 8월 K-9 212문, 11월 천무 218대의 1차 수출계약을 맺었다. 이후 지난해 12월 K-9 152문 등의 2차 수출계약을 완료했다. 2022년 하반기부터 K-9 등이...
프리미엄 vs 가성비…불황에 설 선물 양극화 2024-01-21 07:44:15
매출을 중간 점검한 결과 축산은 30만∼50만원대, 청과는 10만∼20만원대, 수산은 20만∼30만원대 상품이 각각 잘 팔렸다. 특히 명절 선물세트로 가장 인기가 많은 축산의 경우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 판매가 특히 인기였다. 롯데백화점에서는 50만원대 로얄한우 스테이크 세트 판매량이 전체 1위를 차지했고 현대백화점에...
설 선물도 양극화…백화점은 '프리미엄' 대형마트는 '가성비' 2024-01-21 07:01:03
'가성비' 백화점서 불황에도 30만원 넘는 고가 세트 인기…2억원대 주류도 대형마트는 20만원 미만 실속 세트 잘 팔려…1만원대 세트도 선봬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이신영 기자 = 고물가와 불황이 이어지고 있는 올해 설 선물세트 판매시장에서 양극화가 두드러지고 있다. 백화점은 프리미엄 상품, 대형마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