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슬기로운 의사생활' 설렘 유발하는 로맨스의 시작…심쿵 모먼트 포착 2020-04-16 09:58:00
겨울(신현빈 분)의 귀여운 짝사랑? 사랑은 과자를 타고! 지난 4화에서 정원을 향한 겨울의 짝사랑에 생각지도 못한 심쿵 포인트가 감지되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산부인과와 함께 한 회의에서 보인 정원의 츤데레 행동이 여심을 흔든 것. 회의 도중 겨울이 잘 먹는 초코과자를 유심히 살펴보던 정원이 아무렇지...
'신제품 융단폭격' 오리온, 매출 2조 뚫었다 2020-04-13 17:41:23
찰초코파이 등이 그런 것들이다. 디저트 초코파이 등 프리미엄 제품과 닥터유 단백질바 등은 20~30대 여성과 남성을 제과시장에 새로운 소비자로 끌어들이는 매개체가 됐다. 오리온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6년간 가격을 동결하는 파격 행보도 이어갔다. 17개 제품의 과자 중량은 늘렸다. 사실상 가격 인하다. 동시에 업계...
[넥스트K] 14억 인도 파고든 1인용 K피자…단 900원 '갓성비' 2020-04-09 14:05:52
갖추고 있다. 코라망갈라 고피자에선 한국식 다방커피와 초코파이도 판매하고 있다. 코라망갈라는 한국의 홍대와 비슷한 번화가다. 코라망갈라점은 지난 2월 문을 연 3번째 매장으로, 198m2(약 60평)의 대형 점포다. 임 대표는 "해당 매장은 테이크아웃과 다이닝 손님을 따로 구분해뒀는데, 테이크아웃 손님들이 과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유연석, 초코과자로 심쿵 포인트 저격…안방극장 '설렘' 2020-04-03 10:59:00
분)이 잘 먹고 있던 초코과자를 집어 그에게 무심하게 건네 겨울을 놀라게 했다. 신경을 쓰지 않는 듯하면서도 겨울이 좋아하는 과자를 챙겨주는 정원의 세심함은 겨울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정원은 쉬는 날 신부인 큰형(성동일 분)을 찾아가 대화를 나눴다. “데이트 같은 것도 안...
이마트, 피코크X펭수 협업 제품 8종 출시 2020-03-23 09:19:54
대용량 상품을 중심으로 기획했다. '펭-하! 칼슘을 더한 과자'는 왕소라형, 고구마형, 트위스트 3종으로 각각 1kg의 대용량이다. 일반 초콜릿보다 10배 더 많은 대용량 '펭수 자이언트 초콜릿'과 최근 식사 대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온죽 3종, 초코프레첼도 출시된다. 이마트는 20∼30대 고객들의...
"과자·디저트 배달 2배 증가"…코로나19에 달라진 소비행태 2020-03-11 18:06:25
등원이 연기되면서 과자 배달도 늘었다. 오리온은 지난 2월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92%, 전월 대비 15% 성장했다고 밝혔다. 제품별로는 ‘초코파이情’ ‘후레쉬베리’ ‘카스타드’ 등 파이류가 전체 매출의 27%를 차지했다. ‘촉촉한 초코칩’ ‘꼬북칩’ ‘포카칩’ 등 비스킷, 스낵류의 인기도 높았다. 파이...
해태제과, '오예스 쿠키앤크림' 출시 2020-03-11 10:56:14
해태제과는 케이크 속에 초코쿠키를 넣은 '오예스 쿠키앤크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오예스 쿠키앤크림은 작은 쿠키 조각을 콕콕 박아 넣은 것이 특징으로, 천연 바닐라빈이 들어간 바닐라크림으로 채웠다. 해태제과는 "수분 함량과 공기층을 늘려 과자의 퍽퍽함을 잡고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고 소개했다....
코로나19에 온라인 과자 매출 2배 가까이 증가 2020-03-11 09:42:35
개학 연기 등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아이들 간식용으로 인기가 좋은 '초코파이정(情)'·'후레쉬베리'·'카스타드' 등 파이류가 전체 매출의 27%를 차지했다. 이어 집에서 영화를 보거나 맥주 등을 마실 때 곁들이기 좋은 '촉촉한 초코칩'·'꼬북칩'·'포카칩' 등...
개학 연기에 아이들 '집콕'…과자·완구 온라인 판매 '급증' 2020-03-11 09:41:55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온라인에서 과자와 완구 판매가 늘고 있다. 어린이집 초등학교 등 개학이 연기되면서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결과로 풀이된다. 오리온은 지난 2월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92%, 전월 대비 15%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제품별로는 아이들 간식용으로 인기가 좋...
코로나19에 소비부진 직격탄 식품업계, '착한 증량'으로 안간힘 2020-02-20 08:32:54
시작한 '착한 포장 프로젝트'로 이런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6년간 '초코파이', '포카칩'을 비롯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눈을감자', '더자일리톨', '치킨팝' 등 17개 제품을 가격 변동 없이 증량했다. 제품 부피에 비해 내용물이 적다는 일명 '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