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탁현민 "한미 정상회담, 실리와 명분을 황금비율로 나눠" 2021-05-27 10:51:57
진행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워싱턴에 도착해 최종 조율 단계에서 미국이 질병청의 권고를 받아 미국 대통령이 결심했다"며 "백악관에서 처음으로 양 정상이 마스크를 벗고 이야기를 나누게 되는 장면이 만들어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고민이 됐지만 우리가 미국 땅에 있다면 상대측에 예의를 갖추고 제안을 받아들여줄 ...
게임 렉 때문에 분통터졌는데…새로운 세상을 만났다 [이수빈의 가전탐구] 2021-05-16 13:25:30
메인메뉴에 '닌텐도 스위치' 아이콘이 추가됐다. TV로 다른 영상을 보다가 닌텐도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게임 화면이 켜지는 점도 편리했다. 닌텐도 스위치에 기본으로 탑재된 화면은 손바닥만한 크기다. 이 화면으로 잘 보이지 않는 보스몹을 잡기란 속터지는 일이었다. 그런 이유로 1년 간 미뤄뒀던 '젤다의...
'볼빨간 신선놀음' ‘육우’ 특집에 소고기로 만든 순대 등장 2021-05-15 13:49:00
속 재료로 사용한 순대가 메뉴로 등장하자 신선들은 큰 호기심을 보였다. 불쇼 퍼포먼스까지 더해진 순대 스테이크는 “살면서 먹어본 순대 중에 제일 맛있다”, “술 생각난다”는 극찬을 받으며 금도끼 획득에 성공했다. 금도끼 획득에는 실패했지만 서장훈의 입맛을 사로잡은 요리가 등장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바로...
'볼빨간 신선놀음' 트롯여신 양지은, 가창력+예능감 대방출 2021-05-08 14:00:00
호평에도 불구하고 최종 2도끼로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 했다. ‘이 음식 팔아도 될까요?’를 주제로 신메뉴의 성장 가능성을 점치는 신개념 요리 블라인드 쇼 MBC ‘볼빨간 신선놀음’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5분에 만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편스토랑’ 이경규, 돈규덮밥으로 7승 달성…역시 출시 천재 2021-05-08 13:54:00
‘돼지고기’를 주제로 한 25번째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됐다. 이경규 돈규덮밥, 오윤아 돼지고기튀김덮밥, 한지혜 제주잠봉, 기태영 느매쌈. 총 4가지 메뉴가 치열한 경쟁을 펼친 가운데 최종 우승을 차지한 편셰프는 이경규였다. ‘역시 출시 천재’라는 감탄이 절로 나오는 이경규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금까지...
'편스토랑' 한지혜, 제주 3대 흑돼지 먹방 "제주 생활 얼마 안남아 아쉬워" 2021-05-06 13:16:00
‘돼지고기’를 주제로 한 25번째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출시왕 이경규, 집밥퀸 오윤아, 방갑이 엄마로 돌아온 제주댁 한지혜, 원조 슈퍼맨 기태영까지. 4인 편셰프들이 어떤 최종 메뉴로 경쟁을 펼칠지 기대된다. 그중 10년만의 임신으로 많은 축하를 받고 있는 ‘방갑이 맘’한지혜는 제주에서 살고 있는 만큼...
'볼빨간 신선놀음' 먹방 요정 쯔양, 조회수 상승하는 먹방 꿀팁 大공개 2021-05-01 09:54:00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 메뉴는 가격 공개 후에도 16,500원이라는 착한 가격과 푸짐한 양에 “가성비 갑이다”, “7가지 중 어떤 음식도 허투루 한 게 없다”며 호평과 함께 금도끼 획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러나 “모두 맛있지만 따로따로 나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평가와 함께 성시경에게 두꺼비를 받았고, 최종...
(주)와이엔비푸드 `선비꼬마김밥`,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선정 2021-04-28 15:55:38
미만)100곳, 서비스업 50개, 도소매업 50개를 최종 선정했다. 특히 선비꼬마김밥은 외식업 1부에서도 상위 순위에 올랐으며 김밥 분식업계에서는 선두 브랜드로 선정되어 독보적인 브랜드임을 인정됐다. 선비꼬마김밥은 2011년 대전 본점 오픈 후 2017년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원조 꼬마김밥 전문 브랜드로 대전...
스트레이 키즈, ‘킹덤’ 유튜브 조회 수 1위 독주…독보적 퍼포먼스 무기로 압도적 지분율 자랑 2021-04-22 14:29:58
압도적인 비중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대표곡인 `神메뉴`(신메뉴)와 `부작용`을 매시업한 `自神 (스스로 `자`, 귀신 `신`)` 1차 경연 무대 영상은 2회(8일) 콘텐츠 기준 일주일 뒤인 15일에 업로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공개 4일 만에 조회 수 1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 다음 날인 16일 오후 기준 칠레,...
스트레이 키즈, ‘킹덤’ 1차 경연 영상 유튜브 500만 뷰 돌파…글로벌 K팝 팬심 독차지 2021-04-19 14:50:08
메뉴`(신메뉴)와 `부작용`을 매시업한 `自神 (스스로 `자`, 귀신 `신`)`으로 대망의 1차 경연 무대를 펼쳤다. 방송 직후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해당 무대 풀버전 영상은 공개 약 4일 만인 19일 오전 4시경 유튜브 조회 수 500만 건을 넘어섰다. 같은 날 게재된 1차 경연 무대 영상들과 비교해 압도적인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