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류업계, 캠핑족 마음 사로잡는 마케팅 선보인다 2015-07-20 17:10:24
향, 그리고 미각을 깨워주는 보드카 칵테일을 소개하고 있다. 여름철 캠핑장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러시안뮬 (RUSSIAN MULE)과 산뜻한 마멀레이드 카이피로스카, 깔끔한 러시아콜린 등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제조방법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칵테일에 관심 있는 애주가들은 러시안 스탠다드...
금복주 참소주 '순한참 청포도'출시 2015-07-20 08:50:56
소주가 20일 칵테일 소주(리큐르) ‘상콤달콤 순한참’의 청포도 맛 라인업을 출시했다. 참소주측은 “‘순한참 청포도’(사진)는 알코올 도수 14도로 20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조사 결과, 청포도 맛을 첨가한 리큐르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제품화 요구가 많아 출시하게 됐다”고...
금복주 참소주 '순한찬 청포도' 출시 2015-07-20 08:39:51
금복주 참소주가 21일 자사칵테일 소주(리큐르) ‘상콤달콤 순한참’의 청포도 맛 라인업을 출시했다. 참소주측은 “‘순한참 청포도’(사진)는 알코올 도수 14도로 20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조사 결과, 청포도 맛을 첨가한 리큐르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제품화 요구가 많아 출시하게...
지금 식·음료시장 대세는 과일맛…오렌지 커피·자몽 소주·망고 빙과 '인기몰이' 2015-07-19 21:49:11
무학이다. 무학은 과일맛 소주 라인업을 다양화하며 맞불을 놓고 있다.무학의 칵테일소주 ‘좋은데이 컬러시리즈’는 출시 두 달 만에 총 2500만병이 판매됐다.무학의 추격에 맞서 롯데주류가 복숭아맛 소주를 준비 중이고 ‘소주 1위’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무학 '좋은데이' 수도권서 1000만병 2015-07-14 21:20:19
5번째 칵테일소주 '핑크' 출시 [ 강진규 기자 ] 무학이 과일향과 맛이 나는 이른바 ‘칵테일 소주’를 앞세워 서울 등 수도권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무학은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의 컬러 시리즈가 지난 5월11일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에서 1000만병 판매를...
기온은 오르고...술은 내려간다? 여름 `낮은 술` 대세~ 2015-07-10 12:07:55
레시피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데 이런 칵테일 역시 독한 술을 순하게 만들면서 맛까지 챙길 수 있다. 소비자들이 직접 개발한 홈 믹싱주 레시피가 입 소문을 타고 퍼져 나가자 식음료 및 주류업계도 직접 칵테일 레시피를 전파하고 나섰다. CJ제일제당의 과일발효초 ‘쁘띠첼 미초 레몬유자’를 소주, 보드카와 섞...
"무학, 2분기 이어 3분기 실적도 기대…목표가↑"-신한 2015-07-08 07:55:50
증가에 집중하는 해"라고 설명했다.3분기에는 소주 판매량이 본격적으로 늘면서 실적이 더욱 좋아질 것이란 게 홍 연구원의 분석이다. 특히 매출 성장은 칵테일 소주(컬러 시리즈)가 견인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했다.그는 "3분기 별도 매출은 606억원, 영업이익은 148억원에 달할 것"이라며 "3분기...
[리뷰-언니 믿지?25] 과일소주 대전…유자냐 자몽이냐 2015-07-05 13:48:02
현재 주류시장에서 최고의 화제는 이른바 '소주 칵테일(리큐르·알코올음료)' 대전이다. 롯데주류가 올 3월 선보인 '순하리 처음처럼'(이하 순하리)이 촉발한 '칵테일소주 전쟁'은 지난달 하이트진로가 가세해 판이 커졌다.순하리의 인기에 경남의 무학, 대구의 금복주, 부산의 대선주조 등...
[성공투자 오후증시] 마켓 이슈 - " 중국 자국 반도체 산업 육성에 180조원 투자 " 2015-06-29 16:51:40
소주마시는 이미지는 그다지 좋은 이미지가 아니었다. 그런데 1인가구의 증가와 함께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더라도 집에서 칵테일 소주를 사서 맥주잔에 얼음채워서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것은 기존의 집에서 혼자 소주마시는 이미지랑은 전혀 다른 것. 결국 저도수 소주의 흥행은 단지 새로운 것에 대한 일시적...
자몽에이슬 판매 돌풍…나흘 만에 160만병 돌파 2015-06-23 21:30:47
] 하이트진로의 칵테일소주 ‘자몽에이슬’이 출시 나흘 만에 16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9일 이 제품을 출시한 뒤 강남역 홍대 가로수길 등 서울 주요 상권의 음식점에 우선 납품했다. 하이트진로 측은 출시 첫날 공급한 115만병이 주말 새 전량 판매된 것으로 보고 있다. 22일에도 45만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