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크리스마스 먹거리 최대 50% 할인 2013-12-20 09:01:28
기획된 ‘코카콜라/칠성사이다(각245ml*8입)’를 3500원에 판매한다.정재우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연말 모임, 크리스마스 등 파티 수요가 많은 것을 고려해 구이용 먹거리부터 크리스마스 기획 상품까지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저렴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국내 브랜드가치, '삼성갤럭시' 3년 연속 1위 2013-12-01 07:00:07
28 │삼성서울병│▼ 1│ 61 │ 코카콜라 │▲11│ 94 │코오롱스포츠│▼16││ │ 원 │ │ │ │ │ │ ││├──┼─────┼──┼──┼──────┼──┼──┼──────┼──┤│ 29 │ 삼성생명 │▼ 1│ 62 │ 쏘나타 │▼17│ 95 │ 에이스침대...
쌀쌀한 날씨…운동량 줄어들때 체중증가 조심하자 2013-10-28 15:58:20
1병(100ml)에는 식이섬유가 2.5g이 함유되어 있어 꾸준히 섭취하면 날씬한 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 식이섬유는 과다한 영양섭취와 음식물이 장에 머무르는 시간을 줄여 몸매관리에 도움을 줘 운동이 부족하고 육류 위주의 서구적인 식습관에 길들여진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성분이다. 코카콜라의 ‘태양의...
로맨틱한 가을을 위한 디자인 음료, 미스터핑크-글라소-산펠레그리노 2013-10-14 13:55:33
경향이 짙었다. 음료계의 대표주자인 코카콜라 역시 cf를 통해 제품의 본질성을 전달하고 설명하기 보다는 “언제나 코카콜라”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를 전면에 앞세우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최근의 음료는 보다 진실 된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에 브랜드보다는 제품을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Cover Story] 스포츠·스타·스폰서…'3S의 경제학' 2013-10-11 20:01:49
글로벌 기업의 ‘필수코스’다. 코카콜라, 나이키, 아디다스 등은 이른바 ‘월드컵 마케팅’을 통해 지구촌에 기업의 존재감을 한껏 부각시킨 대표적 기업들이다.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등 우리나라 대표급 기업들에도 올림픽이나 월드컵, 국내외 야구·골프대회는 더없는 기업홍보의 장(場)이다. 또한 기업들은 ‘스타...
현대百 신촌점, ‘4스타 페스티벌’ 진행 2013-08-14 15:41:52
유플렉스 정문 광장에서 <포토 이벤트>를 열고 대형 코카콜라 자판기에 앞에서 4명이 함께 사진을 찍어 본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글라소 비타민워터 1병을 증정한다. 당일 유플레스 4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5일 오후 2시~4시에는 본관 8층에서 <홀인원 이벤트>를 열어 1인단...
'코카콜라 녹색라벨' 출시… 저칼로리 콜라 경쟁 심화되나 2013-07-22 16:04:55
적다. 600㎖에 108칼로리에 불과하다. 일반 코카콜라(600㎖에 250칼로리)와 비교해 절반 이하 수준이다. 남미 파라과이가 원산지인 스테비아는 당도가 설탕의 200~300배지만 칼로리는 설탕의 1%밖에 안 되는 식물이다. 또한 코카콜라는 라이프의 플라스틱병을 식물성분으로 만들어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다이어트...
코카콜라 녹색라벨 등장...600㎖에 겨우 108칼로리 2013-07-22 14:37:03
일반 코카콜라는 600㎖에 250칼로리이다. 이 제품은 병에도 30%의 식물성분이 들어 있어 친환경적이고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 녹색라벨이 관심을 끄는 가운데, 코카콜라 국내 관계자는 22일 "녹색라벨의 코카콜라는 현재까지 국내에서 출시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사진=코카콜라 라이프 홈페이지)...
코카콜라, 얼음 콜라병 출시…반응도 괜찮아 2013-07-05 15:24:53
특징이다. 병에는 손가락이 얼어 붙는 것을 막기 위한 붉은 고무 밴드가 감겨 있는데, 이 밴드는 코카콜라 로고를 지탱해주고 병을 휘감는 둥그런 띠를 대신하고 있다. 생산과정은 미세하게 걸러진 물을 영하 10.5도에서 실리콘 거푸집에 부어 얼린 뒤 탄산음료를 얼음처럼 차가운 콜라병에 부어 만들어 진다. 코카콜라...
[아는 만큼 쓰는 논술] (12) 경제적 세계화의 영향 2013-07-05 14:43:54
있는 공장에서 매일 6억 병이 생산되어 남극을 제외한 전 세계에 판매되는 코카콜라를 생각해보라. 코카콜라가 상징하는 초국적기업 혹은 거대자본은 우리의 경제를 바꾸고 소비를 바꾸고 문화, 교육, 정치에 영향을 주고, 급기야는 우리의 의식에도 영향을 미친다. 이것이 세계화의 힘이다. 세계화를 이야기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