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 日 '소지츠'와 계약…2026년부터 PBV 본격 판매 2024-09-24 11:17:06
중 하나로 자동차 판매는 물론 에너지, 금속, 화학,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아의 파나마 대리점 사업도 담당하고 있다. 기아는 소지츠의 네트워크를 통해 오는 2026년부터 최초 전용 PBV 모델인 'PV5'의 현지 판매를 시작한다. 우선 일본 내 지속적인 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분초사회 핵심 '숏폼' 콘텐츠…순이엔티 "숏폼 콘텐츠로 분초사회 선도" 2024-09-24 09:38:14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숏딜은 어필리에이트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으로, 숏딜에 입점된 브랜드 상품을 플랫폼에 등록하면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이 셀러 역할이 되어 제품을 선택하고 홍보·마케팅을 진행하여 판매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가 직접적인 판매 활동을 진행하며 매출액만큼 수익을...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T카페, 모바일 주문시스템 도입 2024-09-24 06:00:07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T카페는 1천원에 판매하는 아메리카노 커피를 비롯해 1만8천원대 불고기피자 등 맛과 가성비를 모두 충족한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T카페의 올해 1∼8월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다. 노희석 트레이더스 운영 담당은 "평소 T카페를 찾는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골프브리핑]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투어백 컬렉션 ‘잰더 퍼터’ 출시 2024-09-23 17:08:22
34 3/8인치다. 잰더 퍼터의 담당이자 PGA투어 매니저 조 툴롱은 잰더 퍼터에 대해 “레드 컬러의 헤드는 잰더가 가장 선호하는 컬러이기도 하지만, 헤드 윗부분에 보이는 화이트 컬러의 라인들은 어드레스 때 보다 쉬운 정렬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며 “페이스 컬러를 블랙으로 처리한 이유는 잰더가 어드레스 시 퍼터의...
하이트진로, 수정방 3종 국내에 유통…"정품인증 스티커 도입" 2024-09-23 09:37:12
주류 전문점, 백화점, 고급 중식당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또 국내 유통을 담당하면서 생산 단계부터 전 제품에 정품인증 위조방지 스티커를 부착하기로 했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정품인증 위조방지 스티커를 도입할 수 있도록 중국 본사와 협의했다"며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
알피바이오, '졸음 부작용 적은 알레르기 약' 누적 생산량 2,800만개 돌파 2024-09-23 09:00:21
제조를 담당하고, 4곳의 대형제약사가 판매를 담당한다. 이 제품의 공식판매사는 ▶SK케미칼(바로팜 제휴)의 '노즈알연질캡슐', ▶녹십자의 '알러젯연질캡슐', ▶JW중외제약의 '알지퀵연질캡슐', ▶종근당의 '쿨노즈에프연질캡슐'이다. 펙소페나딘은 항히스타민제 중 가장 졸음 부작용이...
탄소배출량·밸류업…'공시 리스크' 커진다 2024-09-22 18:07:36
이마트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탄소 흔적을 공시에 포함하는 것이 원칙이다. 기업들은 정확한 탄소 배출 데이터를 얻기 어려운 데다 배출량 산정에 과도한 비용과 노력이 투입된다며 난색을 보이고 있다. 상장사들이 공시 리스크를 걱정하는 이유는 준비가 덜 된 상태에서 진행했다가 오히려 기업 가치를 떨어뜨리는...
[이번주뭘살까] '가을비 내린다'…"실내 팝업스토어 즐기세요" 2024-09-21 07:00:04
상품을 작게는 7%에서 최대 12%까지 할인 판매한다. 9월 들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상품은 아테네·로마·바르셀로나 등지로 떠나는 유럽 항공권 특가 상품이다. 지역 패키지 상품으로는 괌과 사이판, 코타키나발루 등 남태평양 및 동남아 지역이 인기다. 롯데온은 괌 두짓타니, 두짓비치 상품을 비롯해 사이판 켄싱턴 ...
'실적부진 늪' 나이키, 결국 CEO 교체 2024-09-20 17:41:55
마케팅을 담당했다. 미국 경제 매체 CNBC에 따르면 그는 직원들 사이에서 신임이 두터운 인물로 전해진다. 나이키는 소비자직접판매(D2C)로 전략을 전환해 자체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다만 이 과정에서 나이키가 혁신을 놓쳤고 획기적 제품을 생산하지 못했다는 비판이 제기된다. CNBC는 “팬데믹...
“3S 전략 먹혔다”…형지엘리트, 연 매출 1327억 ‘역대 최대’ 2024-09-20 16:59:43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경기 위탁 판매를 담당하며 영역을 넓혔다. 한화생명 e스포츠구단 ‘HLE’와 계약하며 e스포츠 시장에도 진출하고 축구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축구 명문구단 ‘FC 바르셀로나’ 공식 파트너사 합류 등도 형지엘리트의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한몫 했다는 설명이다. 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