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PHYPS)' 글로벌 시장 본격화 2024-11-06 15:45:02
및 딜러샵과 편집숍을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과 패션이 공존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25년 4월 론칭 예정인 세계적인 탁구 브랜드 버터플라이를 통해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스포츠 라인을 확장하며, ‘피지컬100’ 생활 체육 대회와 같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일...
한경협, 성래은 영원무역그룹 부회장과 세 번째 '갓생한끼' 2024-11-06 11:00:08
한국패션산업협회장을 맡고 있다. 비슷한 성격의 행사인 미국 '버핏과의 점심'이 세계적인 투자의 대가 워런 버핏과 함께하는 점심시간을 경매에 내놔 수익을 기부하는 방식이지만 한경협은 갓생한끼 참석자들이 제출한 재능 기부 계획을 실천하는 것으로 점심값을 대신하고 있다. '갓생한끼 3탄'에 참석을...
F&F, MLB·디스커버리 매장에 헌옷 수거함 설치 2024-11-06 09:49:51
것 만으로도 소비자들은 자연스럽게 자원순환 활동에 동참할 수 있게 된다”며 “판매한 상품의 마지막 순간까지 책임을 다하는 패션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F&F는 MLB,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듀베티카, 세르지오 타키니, 수프라 등 다양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며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이다. 오형주...
F&F, MLB·디스커버리 매장에 의류수거함 설치…"패션 자원순환" 2024-11-06 09:33:24
F&F, MLB·디스커버리 매장에 의류수거함 설치…"패션 자원순환"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F&F는 패션 자원순환을 위해 MLB, 디스커버리 주요 매장에 의류 수거함을 설치했다고 6일 밝혔다. 의류 수거함은 MLB의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과 디스커버리의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롯데百, 겨울옷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180개 브랜드 참여 2024-11-06 06:00:13
세 배 이상 늘었다. 한섬과 삼성물산, 바바패션, 대현, 시선,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디룩, LF, 코오롱, 신성통상 등이 함께한다. 한섬은 타임과 마인, 랑방컬렉션, 시스템, 오브제 등 자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기존 5%에 추가 5%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아미와 자크뮈스, 가니, 준지, 띠어리, 갤럭시 등 삼성물산 패션...
신세계백화점, 8∼10일 '대한민국 쓱데이' 혜택 집중 2024-11-06 06:00:10
쓱데이 행사 동안 매일 응모 가능한 10∼50% 패션·잡화 신백리워드 사은권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가 직접 만든 하얀 곰을 닮은 귀여운 솜뭉치 캐릭터 '푸빌라' 인형 뽑기 이벤트도 선보인다. 백화점 앱에서 푸빌라 뽑기 참여권을 내려받은 뒤 백화점 행사장에 제시하면 1인당 연속 3회까지...
"동료들은 왜 다치면서 일해야 할까" 제철소 직원,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다[인터뷰] 2024-11-06 06:00:06
만드는 회사가 의류사업에 진출한 계기가 됐다. 아커드는 올해 글로벌 패션 트렌드이기도 한 ‘워크웨어’만 전문으로 한다. 워크웨어(Work Wear)는 단어 그대로 ‘일할 때 입는 옷’으로, 쉽게 말해 현장 작업복이다. 실제 아커드에서 만든 모든 제품은 대한제강의 작업복으로 사용되고 있다. 을지로...
"660만원 주고 누가 사요"…명품백 디자인에 '화들짝' 2024-11-05 20:08:31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가 셀러리 모양의 핸드백을 출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지난 1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은 음식에서 착안하는 등 독특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가 최근 '세다노 백(Sedano Bag)'이라고 불리는 가방을 선보였다고 보도했다. 이...
'이상 기후'에 MZ들 우르르 몰렸다…"평일에도 자리 없어요" 2024-11-05 19:30:03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키스(Kith)’의 국내 1호 매장이 있는 성수동 건물 옥상에 자리 잡았다. 특히 매장 4층 야외 공간은 주말은 물론 유동인구가 적은 평일 오후에도 대부분 만석일 정도로 인기다. 요즘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선 ‘테라스 맛집’이 인기를 끈다. 역대급 폭염과 열대야, 9월까지 이어진 늦더위 등...
현대홈쇼핑 3분기 매출 선방…패션·주방·식품 판매 호조 2024-11-05 17:46:24
지난달 31일 인사와 함께 전문성을 강화하는 내용의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기존 사업부를 세분화하고 상위에 총괄 부서인 ‘전략디비전’ 신설했다. 하위 부서였던 패션사업부는 패션과 트렌드로 나눴다. H&B(헬스앤뷰티) 사업부를 폐지하고 그 자리를 뷰티·식품·리빙 사업으로 채웠다. 상품 경쟁력 중요해진 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