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벨르제이 김혜정 '라인이 예술'(아시아모델어워즈) 2021-12-19 21:39:16
선정된 뷰티&패션 크리에이터 벨르제이 김헤정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랑유 김정아 패션쇼를 시작으로 막을 연 이번 행사는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피트니스 모델들이 함께 하는 뷰티갈라쇼에 이어 홀리넘버7 패션쇼가 열렸다. 이 무대들은 한국 최고 피트니스모델과 시니어모델 그리고 젊은 모델...
‘16회 아시아모델어워즈’, 19일 세텍에서 개최 2021-12-16 08:10:00
함께 하는 뷰티갈라쇼에 이어 홀리넘버7의 패션쇼가 진행된다. 이 무대들은 한국 최고 피트니스모델과 시니어모델 그리고 젊은 모델 크루들과의 강렬한 컬래버레이션으로 꾸며진다. 이날 수상하는 라붐, mcnd, 포트테 디 콰트로의 축하공연도 열린다. 올해 ‘아시아모델어워즈’는 지난해에 이은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으...
빌리, 새 멤버 션(김수연)과 데뷔 활동 마무리→7인 완전체 새 앨범 본격 준비 예고 2021-11-29 13:50:10
패션 화보에도 도전해 트렌디한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일본을 비롯해 브라질 등 남미에서 잇단 프로모션 러브콜을 받고 있는 빌리는 음악, 방송부터 패션, 가상 현실까지 접수하며 두터운 글로벌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일곱 멤버들은 벌써 다음 앨범 준비에 돌입한 가운데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올지 이목이...
'스우파 파워'에 대박 터졌다…언니들 춤췄더니 거래액 130% 껑충 [영상] 2021-11-25 21:00:06
관계자는 "가장 빠른 배송'이라는 메시지를 댄스크루 YGX의 스타일리시한 댄스 영상으로 선보이며 주목받았다"며 "YGX를 발탁해 핵심 타깃인 1020 여성 소비자들의 앱 다운로드와 신규 방문이 늘어난 것은 물론, 캠페인이 화제가 돼 30대 여성 고객의 유입도 20% 가량 늘어나 전체 고객층이 확장되는 효과를 봤다"고...
MZ세대 ‘미코노미’ 열풍에 패션업계 발 맞춘다 2021-11-16 10:39:34
[한경잡앤조이=강홍민 기자] 최근 패션업계에서 MZ세대들을 겨냥한 미코노미(meconomy: me+economy) 마케팅 열풍이 뜨겁다. ‘미코노미’는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의 가치를 높이는 소비라는 의미로 자신의 삶을 주도해 나가는 MZ세대들의 라이프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시장의 흐름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러한...
비아이, 하프 앨범 ‘KEEP THE FIRE ALIVE’ 메시지 필름 공개…불길 속 강렬한 랩+퍼포먼스 2021-10-29 13:20:00
표정 연기도 돋보인다. 이어 비아이는 세계적인 댄스 크루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Flame` 퍼포먼스를 펼친다. 비아이는 첫 번째 정규앨범의 `WATERFALL` 퍼포먼스 필름에서도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협업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방탄복 스타일의 패션을 연출한 비아이는 불길 속에서 화려한 안무를 소화...
‘스우파’ YGX 리더 리정이 쏘아 올린 레드립 메이크업 2021-10-28 10:56:00
ygx, 웨이비, 라치카, 훅 등 여덟 크루가 출연해 놀라울 정도의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알아주는 ‘춤꾼’들 답게 춤도 볼만했지만 댄서 각각의 매력도 역시 눈에 띄게 도드라졌다.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는 크루들의 의견을 수용할 뿐만 아니라 사기를 북돋는 역할 역시 톡톡히 해 직장...
10월 25일은 '독도의 날'…GS25, 독도 알리기 캠페인 2021-10-21 08:56:47
한다고 21일 밝혔다. GS25는 우선 비보이팀 '갬블러크루'와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제작해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또 패션 브랜드 '크리틱'과 손잡고 독도 사진을 담은 바람막이를 출시한다. GS25는 유튜브에서 독도 알리기 영상을 시청한 뒤 해시태그를 달아 독도...
'유니클로 히트텍' 유행시킨 이나영, 갈아입은 발열 내의는… 2021-10-19 22:00:01
갑자기 기온이 떨어지면서 패션업계가 발열 내의 판촉 경쟁에 돌입했다. 기존 발열 내의 강자 유니클로가 2019년부터 '노(NO) 재팬'으로 대표되는 불매운동으로 주춤한 상황에서 국내 기업들이 치고 들어오는 양상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가을부터 적극 공세를 펼치고 나선 곳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코로나19가 바꾼 세상, 예술·유통·스포츠 OOO과 연결된다 2021-10-15 17:31:45
음악, 아트, 패션 등 다양한 업종을 망라하는 지적재산권(IP)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양사는 아트네틱을 통해 NFT 작품 활동을 하고 싶지만 산재된 정보와 기술적 진입 장벽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창작자들을 지원하고 ‘크리에이터 이코노미(창작자 경제)’ 시대를 앞당긴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