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는 글로벌 ESG 투자 '원년'…성과도 우수했다 2021-12-22 18:18:27
가장 큰 폭으로 앞선 것은 2013년 1.66%포인트였다. ESG 관련 자금 유입도 두드러진 한 해였다. 금융정보업체 모닝스타에 따르면 지속 가능성을 테마로 한 펀드에는 올해 1~9월 5080억달러의 자금이 들어왔다. 사상 최대 규모다. 해당 테마 펀드의 운용자산은 지난해 9월 말만 해도 2조달러를 밑돌았는데, 올 9월 말엔...
ESG 투자 원년된 2021년…성과도 좋았다 2021-12-22 15:23:34
건 2013년 1.66%포인트였다. ESG 관련 자금 유입도 두드러진 한 해였다. 금융정보업체 모닝스타에 따르면 지속가능성을 테마로한 펀드에는 올해 1~9월 5080억달러의 자금이 유입됐다. 과거 최다 수준이다. 해당 테마 펀드의 운용자산은 지난해 9월 말에만 해도 2조원을 밑돌았는데, 올 9월 말 시점엔 3조9000억달러로...
안트로젠, 대상포진 후 신경통 치료제 개발 CSK 흡수합병 2021-12-17 11:39:17
성공하고, 자가지방 유래 최소조작 지방세포인 퀸셀(피하지방 결손부위 개선)을 승인받은 회사다. 현재 당뇨병성 족부궤양과 희귀유전성 질환인 이영양성 수포성 표피박리증 치료제의 다국가 후기 임상을 진행 중이다. 신규 파이프라인인 골관절염 치료제는 가까운 시일 내에 임상 1상에 진입할 예정이다. CSK는 대상포진...
정책대결 없는 대선?…"공약보고 후보 지지" 12.1%뿐 [임도원의 BH인사이드] 2021-12-09 16:31:04
표본오차는 95%의 신뢰수준에 ±3.1%포인트였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여야 유력 대선주자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는 아직 본격적인 공약 대결을 펼치고 있다고 보기 힘든 상황입니다. 윤 후보는 아직 1호 공약도 정식으로 내놓지...
구매 NO 구독 OK···운동·공부·음악도 구독하는 시대 2021-11-26 09:43:30
있다. 포인튠은 월 2만원대로 구성된 개인 멤버십을 구독하면 무제한 음악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개인 미디어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가 주어진다. 포인튠은 올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음악의 유튜브 링크 또는 음악 제목, 아티스트 명을 검색 창에 입력하면 가장 유사한 분위기의 음악을...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2보) 2021-11-12 17:12:49
하루 동안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5억6천300만위안(약 1천3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지난해 약 800억원의 매출과 비교하면 30% 이상 늘어난 것으로, 쌍십일 행사 매출로는 역대 최대다. 여성복 브랜드 '이랜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억위안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고 아동복 브랜드 '포인포'는 행사...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 2021-11-12 14:23:44
하루 동안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5억6천300만위안(약 1천3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지난해 약 800억원의 매출과 비교하면 30% 이상 늘어난 것으로, 쌍십일 행사 매출로는 역대 최대다. 여성복 브랜드 '이랜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억위안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고 아동복 브랜드 '포인포'는 행사...
中 광군제, 한국 제품들 날았다…줄줄이 '신기록' 기염 2021-11-12 11:26:01
‘포인포’를 꼽았다. ‘이랜드’는 지난해에 이어 1억위안(약 184억원) 클럽을 지켰고, '포인포' 매출은 올해 처음으로 1억위안을 넘겨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에서 5위권 안에 진입했다. 이와 함께 ‘프리치’, ‘스코필드 여성’, ‘쇼콜라’, ‘바디팝’ 등 복종별 대표 브랜드들도 지난해보다...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올해도 인기…LG생건 "역대 최대 매출" 2021-11-12 10:51:22
하루 동안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5억6천300만위안(약 1천3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지난해 약 800억원의 매출과 비교하면 30% 이상 늘어난 것으로, 쌍십일 행사 매출로는 역대 최대다. 여성복 브랜드 '이랜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억위안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고 아동복 브랜드 '포인포'는 행사...
中 광군제 접수한 이랜드…하루 만에 매출 1000억 돌파 2021-11-12 10:28:52
1042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군제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는 여성복 ‘이랜드’와 아동복 ‘포인포’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랜드’는 지난해에 이어 1억 위안(184억원) 클럽에 굳건히 자리했다. ‘포인포’는 올해 처음으로 매출 약 184억을 넘기며 활약했다. ‘포인포’는 한국 아동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