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약 사이다' 할머니 살인 혐의 기소…가족 '누명' 호소 2015-07-27 10:05:53
낼만한 르노삼성 qm3] ['백주부' 탄생시킨 시청자…동영상 콘텐츠도 '프로슈머 시대'] [우리동네 '행복 배달부'를 아시나요] ['중국 맹주' 화웨이, 글로벌 스마트폰 3위 '폭발 성장']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박원순 "비례대표제 확대"…대권 주자 거론에 "시장 직무 충실" 2015-07-27 09:42:06
낼만한 르노삼성 qm3] ['백주부' 탄생시킨 시청자…동영상 콘텐츠도 '프로슈머 시대'] [우리동네 '행복 배달부'를 아시나요] ['중국 맹주' 화웨이, 글로벌 스마트폰 3위 '폭발 성장']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
현대차, 브라질에 혼합연료車 R&D센터 짓는다 2015-07-27 09:22:22
탄생시킨 시청자…동영상 콘텐츠도 '프로슈머 시대'] [우리동네 '행복 배달부'를 아시나요] ['중국 맹주' 화웨이, 글로벌 스마트폰 3위 '폭발 성장']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메르스 확산 사실상 종식…정부 '일상 복귀' 발표 예정 2015-07-27 09:12:37
낼만한 르노삼성 qm3] ['백주부' 탄생시킨 시청자…동영상 콘텐츠도 '프로슈머 시대'] [우리동네 '행복 배달부'를 아시나요] ['중국 맹주' 화웨이, 글로벌 스마트폰 3위 '폭발 성장']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10월 부산불꽃축제 인터넷 예매…1000석 판매 2015-07-27 09:02:16
낼만한 르노삼성 qm3] ['백주부' 탄생시킨 시청자…동영상 콘텐츠도 '프로슈머 시대'] [우리동네 '행복 배달부'를 아시나요] ['중국 맹주' 화웨이, 글로벌 스마트폰 3위 '폭발 성장']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3호선 원당역서 인명 사고…서울행 출근 지연 2015-07-27 07:59:09
낼만한 르노삼성 qm3] ['백주부' 탄생시킨 시청자…동영상 콘텐츠도 '프로슈머 시대'] [우리동네 '행복 배달부'를 아시나요] ['중국 맹주' 화웨이, 글로벌 스마트폰 3위 '폭발 성장']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김정은 "미국에 이긴 날"…금수산태양궁전 참배 2015-07-27 07:51:32
낼만한 르노삼성 qm3] ['백주부' 탄생시킨 시청자…동영상 콘텐츠도 '프로슈머 시대'] [우리동네 '행복 배달부'를 아시나요] ['중국 맹주' 화웨이, 글로벌 스마트폰 3위 '폭발 성장']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
서해 짙은 안개…인천 여객선 등 운항 차질 2015-07-27 07:44:57
낼만한 르노삼성 qm3] ['백주부' 탄생시킨 시청자…동영상 콘텐츠도 '프로슈머 시대'] [우리동네 '행복 배달부'를 아시나요] ['중국 맹주' 화웨이, 글로벌 스마트폰 3위 '폭발 성장']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백주부' 탄생시킨 시청자…동영상 콘텐츠도 '프로슈머 시대' 2015-07-24 15:24:29
최근 모바일 영상 플랫폼을 통한 1인 라이브 생중계 방송이 인기를 끌면서 시청자 파워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은 단순 유통 채널이 아닌 시청자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역할을 확대하고 있다.동영상 콘텐츠와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만난 것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커피업계, `커피 마니아 모십니다` 고객 모시기 전쟁 2015-05-13 09:32:59
원하는 메뉴를 개발하고 출시하기 위해 프로슈머 `드롭퍼`를 운영하고 있다. 드롭퍼는 신메뉴 출시 전 시식회를 통해 메뉴를 품평하고 출시 이후에는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를 현장에서 모니터링하는 역할을 맡는다. 또한, 개인 블로그나 SNS 계정을 통해 드롭탑 메뉴와 서비스 관련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