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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트롬 vs 삼성 그랑데' 드럼세탁기 성능 비교해보니… 2020-12-07 12:00:03
가정의 필수 가전이 된 드럼세탁기의 브랜드별 성능 차이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세탁시간과 소비전력량, 세탁성능 등에서 제품별로 차이가 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드럼세탁기 3개 업체의 5종 제품(삼성전자·LG전자 대용량,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대우 중용량)을 대상으로 세탁성능, 소비전력량,...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버려진 폐페트병 재활용해 필통 만든다 2020-11-22 09:46:51
49%, 에너지 사용량은 61% 절감된다고 설명했다. 또 자원 활용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 사용했던 쓰레기통을 이번 캠페인의 수거함으로 재사용한다고 덧붙였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발생하는 폐페트병은 월평균 1만개 수준이다. 최홍훈 롯데월드 대표이사는 "기업이 친환경을 넘어 환경 문제...
[위클리 스마트] 집에서 원격수업 받은 10대들…과연 공부만 했을까? 2020-11-14 10:00:05
분야 사용이 늘었는데, 오후 3시 이후 사용량이 급격히 늘어났던 작년과 달리 주 사용 시간대가 오전·오후를 가리지 않았다. 다만, 유튜브 사용 시간은 PC와 달리 오후로 갈수록 높아졌다. 모바일 기기에서는 두 개 화면을 동시에 보기 어렵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조사 결과를 종합해보면 교실 수업보다 원격 수업의...
콜린스 올해의 단어는 'lockdown'…'먹방'도 10대 단어에 2020-11-10 23:25:21
코퍼스'에 4000회 등록됐지만 올해는 25만 회로 사용량이 6000% 증가했다. 콜린스 코퍼스는 45억 개 이상의 단어를 가진 영어 분석 데이터베이스(DB)다. 세계 각지에서 발행되는 웹사이트, 신문, 잡지, 서적 등의 문어는 물론 라디오와 TV, 일상 대화에서 이뤄지는 구어 자료 등을 담고 있다. 콜린스의 헬렌 뉴스테드...
英 콜린스사전 올해의 단어 `락다운`…`먹방`도 올라 2020-11-10 20:29:07
등록됐지만 올해는 25만회로 사용량이 6천% 증가했다. 콜린스 코퍼스는 45억개 이상의 단어를 가진 영어 분석 데이터베이스다. `락다운`과 함께 올해 가장 사용이 많이 늘어난 단어에는 `펄로`(furlough·휴가 또는 일시해고), `키 워커`(key worker·필수 노동자), `셀프-아이솔레이트(self-isolate·자가격리), `소셜...
영국 콜린스사전 올해의 단어는 '록다운'…한국어 '먹방'도 톱10 2020-11-10 18:37:49
코퍼스에서 4천회 등록됐지만, 올해는 25만회로 사용량이 6천% 증가했다. 콜린스 코퍼스는 45억개 이상의 단어를 가진 영어 분석 데이터베이스다. 세계 각지에서 발행되는 웹사이트, 신문, 잡지, 서적 등의 문어는 물론 라디오와 TV, 일상 대화에서 이뤄지는 구어 자료 등을 담고 있다. 콜린스의 헬렌 뉴스테드 컨설턴트는...
라인, 일본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브랜드…"가치만 5조" 2020-11-06 09:34:31
플랫폼으로서 일상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다"고 분석했다. 칸타에 따르면 라인의 뉴스스토리 기반 사용자, 문자 메시지 사용량, 스탬프 사용량, 인앱 통화량은 팬데믹 기간에 많이 증가했다. 일본 정부도 건강 설문조사를 벌일 때나 젊은 세대와 소통할 때 라인을 사용했다. 한편 미디어그룹 WPP가 의뢰하고 칸타가...
라인, 일본서 초고속 성장 "가치만 5조…일상의 필수 요소" 2020-11-06 08:12:27
있는 플랫폼으로서 일상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다"고 분석했다. 칸타에 따르면 라인의 뉴스스토리 기반 사용자, 문자 메시지 사용량, 스탬프 사용량, 인앱 통화량은 팬데믹 기간에 큰 폭 증가했다. 일본 정부도 건강 설문조사를 벌일 때나 젊은 세대와 소통할 때 라인을 사용했다. 한편 미디어그룹 WPP가 의뢰하고 칸타가...
"라인, 일본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브랜드…가치 5조원 달해" 2020-11-06 07:55:00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다"고 분석했다. 칸타에 따르면 라인의 뉴스스토리 기반 사용자, 문자 메시지 사용량, 스탬프 사용량, 인앱 통화량은 팬데믹 기간에 많이 증가했다. 일본 정부도 건강 설문조사를 벌일 때나 젊은 세대와 소통할 때 라인을 사용했다. 미디어그룹 WPP가 의뢰하고 칸타가 연구하는 '브랜드Z'는...
[ASK 2020] 콜로니캐피탈 “매력 커진 디지털 인프라 투자" 2020-10-28 18:21:18
데이터 사용량이 급증하는 시간이 있었지만, 지금은 하루 종일 데이터 사용량이 높은 수준을 유지해 피크 아워란 말이 무색해졌다는 것이다. 투자 안정성이 높아진 점도 디지털 인프라의 매력이다. 그는 “디지털 인프라가 전력 설비처럼 우리 삶에 없어선 안 될 필수 인프라가 되면서 시장이 요동칠 때도 자산 가격이 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