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생 2막_시니어의 취창업 세계] 재도약 꿈꾸는 중장년층을 위한 취·창업 프로그램 2021-04-14 10:53:41
네트워크 지원, 맞춤형 인재 추천 서비스 등도 지원한다. 만 40세 이상 금융권 퇴직(예정)자를 위한 재취업 프로그램인 금융특화센터 전직지원서비스도 운영한다. 재직근로자는 생애경력설계 프로그램과 개인별 컨설팅(찾아가는 상담데이)을, 퇴직자에게는 생애경력설계프로그램과 금융특화교육, 개인별 컨설팅 등으로 근로...
[창업에 강한 대학/전남대] 한종훈 전남대 기술지주회사 대표, “그린뉴딜 초기창업 육성, 내년까지 창업펀드 추가 100억 결성 목표” 2021-04-09 11:47:29
기회를 제공한다. 벤처캐피털(VC), TIPS운용사 등과의 네트워크를 통한 후속투자도 지원하고 있다.” 기업들의 판로개척은 어떻게 돕나 “판로개척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이뤄진다. 전남대에는 학내에 스타트업의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브랜드숍이 있다. 이곳에서 스타트업들의 제품 판매...
경기도, 광역자치단체 최초로 대학 내 '경기 중장년 행복캠퍼스' 설치 2021-04-06 18:27:59
양질의 일자리 발굴과 기업 일자리 네트워크 운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셋째, 중장년이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건강관리와 마음 돌봄, 여가활동 지원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경제활동으로 건강관리가 어려운 중장년에게 모바일 헬스케어 앱을 활용해 영양·신체활동 상담 및 정보 제공, 건강생활...
경기도, 광역자치단체 최초 중장년 노후준비 '중장년 지원 정책' 발표 2021-04-06 13:35:37
발굴과 기업 일자리 네트워크 운영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도는 아울러 중장년이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건강관리와 마음 돌봄, 여가활동 지원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경제활동으로 건강관리가 어려운 중장년에게 모바일 헬스케어 앱을 활용해 영양·신체활동 상담 및 정보 제공, 건강생활 실천사항 점검...
(사)한국전문기자협회 2021 전문 브랜드 대상 `서비스-보청기부문` ㈜삼미음향기술 선정 2021-04-01 17:11:01
누릴 수 있다"고 설명한다. ㈜삼미음향기술의 보청기 네트워크 그룹 중 직영점 네트워크인 회르만 보청기는 `히든 보청기` 브랜드로 2021년 또 다른 도약을 하고 있다. 기존 브랜드의 제품과 더불어 독일 브랜드인 MAICO 신제품을 출시한 것. MAICO 제품은 뇌가 소리를 이해하는 방식과 보청기의 소리 처리 방식이 같을...
SK㈜, 2025년까지 시총 140조원 목표…'파이낸셜스토리' 공개 2021-03-29 14:58:16
5G 등 차세대 네트워크 인프라 확장에도 투자를 병행할 예정이다. SK㈜는 4대 핵심 영역과 연관성이 적거나 시너지가 낮은 사업은 과감하게 조정하고 투자회사 상장이나 소수 지분 매각을 적극 추진하는 한편 외부 투자 파트너로부터 자금 유치 등을 통해 5년간 총 46조원의 재원을 조달할 계획이다. SK㈜는 이 과정에서...
[사설] 국민 행복도 추락, '갈등 정치'와 '헛발 정책' 합작품 아닌가 2021-03-21 18:52:49
지난해 한국인의 행복도가 급격하게 추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어제 발표된 국가미래연구원의 ‘2020년 4분기 국민행복지수’는 2003년 지수 작성 이래 최저(50.88)로 떨어졌다. 유엔 산하 지속가능발전해법네트워크가 내놓은 ‘2021 세계 행복보고서’에서도 한국의 행복 수준은 95개국 중 50위에 그쳤다. “국민은 행복할...
코로나 휩쓴 작년 한국 행복지수 95개국 중 50위 2021-03-20 10:49:39
휩쓴 작년 한국 행복지수 95개국 중 50위 '2021 세계행복보고서'에서 지난해 1위는 핀란드 상위권에 북유럽국 포진…일본 40위·중국 52위 2018∼2020년 합산 순위는 149개국 중 한국 62위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대유행한 지난해 한국의 '행복지수'가 전...
'BTS 소속사' 빅히트, '하이브'로 새출발한다 2021-03-19 12:06:39
있는 새로운 사명을 만들 필요성을 느꼈다"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하이브는 다양한 구성원과 네트워크, 아티스트·팬의 연결과 확장, 관계를 상징한다는 설명이다. 회사의 미션은 기존 '뮤직 & 아티스트 포 힐링'(music & artist for healing)에서 '위 빌리브 인 뮤직'(We believe in music)으로 바뀐다....
빅히트, '하이브'로 사명 변경→용산 신사옥 공개 [종합] 2021-03-19 11:46:03
수 있는 시스템이자 관계사, 다양한 네트워크, 아티스트와 팬 등 여러 유닛이 긴밀하게 모여 이루는 집합체다. 회사의 새 이름인 동시에 조직 구조와 일하는 문화, 기업의 방향성까지 포괄하는 개념이다. 방시혁 의장은 빅히트가 "기존의 공감대보다 훨씬 더 넓은 의미로 엔터테인먼트의 영역을 이해하고 다양한 사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