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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화보] 다크비 이찬 “학교 축제 때 공연 경험 후 희열 때문에 가수 꿈꾸게 돼” 2021-11-02 14:11:00
트렌드세터다. 내가 하면 다 유행이 된다. 앞으로 더 유행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며 웃으며 답했다. 롤모델을 묻는 말에 이찬은 “세븐틴의 호시 선배님이다. 무대에서 정말 커 보이는 분이더라. 나도 무대를 꽉 채울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답했다. 룬은 “bts의 뷔 선배님이 롤모델이다. 그런 독보적인...
[인터뷰] 용감한 형제의 심장, 다크비(DKB) 2021-11-02 14:10:00
내에서 트렌드세터를 맡고 있다. 예를 들면 브이로그 촬영, 음식이나 간식 같은 걸 유행시킨다. 내가 먹으면 멤버들이 따라 먹는다. 다방면으로 유행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 q. 10월 28일에 ‘왜 만나(roller coaster)’로 컴백했다. 곡 소개를 하자면 이찬: 사랑의 아픔과 연인의 반복되는 갈등을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에...
‘서울을 글로벌 뷰티·패션 메카로’…제11회 페이스 오브 아시아 시즌 개막 2021-10-29 20:04:37
모델들이 입는 옷, 바르는 화장품, 헤어스타일 등은 시대의 트렌드가 된다는 의미다. 현재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서울에서 시작해 중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까지 뻗는 27개국 간 뷰티실크로드를 구축했다. 동·서양의 모델·뷰티·패션 산업 관련 아시아 허브 플랫폼을 만든 것이다. 양의식 회장은 “아시아모델의...
몬스타엑스 민혁, 첫 단독 프로그램 ‘보그싶쇼’ 대장정 마무리 “완벽히 행복했다” 2021-10-28 17:39:55
마무리하며 민혁은 “이런 아쉬운 헤어짐이 있으면 또 행복한 만남이 있는 거라고 생각한다. 진짜로 인사를 드리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매일 보고 싶고 그리고 싶고 사랑하고 싶은 민혁이가 되겠다. 끝 곡은 아까 여러분들이 원하셨던 2AM의 ‘죽어도 못 보내’ 들으면서 인사하도록 하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방송이...
[인터뷰] ‘코코미카’ 주형 “남녀 불문 헤어 스타일링 ‘내추럴 맛집’으로 승부수 던지겠다” 2021-10-28 10:49:00
영화에 나오는 연예인들의 헤어스타일은 드라이 세팅일 뿐, 시술로 되는 게 아니라는 걸 다들 알고 계신 것 같다” q. 최신 트렌드의 흐름은 어떻게 파악하고 있나. “연습도 필요하고 선생님들끼리 스터디를 하면서 유행하는 정보를 공유한다. 개인적으로 트렌드보다는 디자이너로서 아직 시도해보지 않은 스타일에 더...
CJ온스타일, 뷰티 브랜드 론칭…내년 '맞춤형 탈모 샴푸' 출시 2021-10-27 17:46:24
화장품 트렌드 키워드로 ‘대중의 개인화’를 뜻하는 매스커스터머제이션을 선정하기도 했다. 김명구 CJ온스타일 부사장은 “남과 다른 상품을 구입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글로벌 1위 화장품 전문 제조기업 코스맥스와 함께 맞춤형 화장품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겠다”고 강조했다. 최근 패션회사들의...
CJ온스타일, 코스맥스 손잡고 맞춤형 화장품 사업 진출 2021-10-27 10:52:23
CJ온스타일과 코스맥스는 내년 초 첫 협력 상품으로 헤어케어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맞춤형 화장품 트렌드와 함께 최근 `영(Young) 탈모` 인구가 늘면서 전 연령대에서 두피나 모발 관리에 대한 수요가 고도화하는 것을 공략한다. 맞춤형 헤어케어 상품은 CJ온스타일 앱을 통해 셀프 문진으로 자신의 두피, 모발 상태...
유틸리티 재킷, 그 유연함에 닿다 2021-10-27 10:49:00
트렌드를 꽁꽁 얼려냈기 때문. 가을이 짧은 만큼 스타일링의 선택지는 좁고도 유한하다. 그럼에도 긍정적인 소식은 이번 시즌 트렌드 중 하나가 ‘레이어드 룩’이라는 것. 트렌치코트, 크롭 재킷 등의 가벼운 환절기 아우터가 핵심 키워드로 자리를 잡았다. 그 가운데 유틸리티 재킷의 발견은 여러모로 극적인 승부수라고...
[인터뷰] 니콜이 보고 싶어지는 시간 2021-10-21 13:57:00
좋아하고 트렌드에도 맞으면서 장기적으로 할 수 있는 음악을 하고 싶다. ‘니콜’이라는 장르가 생겼으면 한다” q.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고 한마디를 한다면 “난 내가 실망하면 남에게 보여주지 않는 편이다. 요리할 때도 내가 먹어보고 맛이 없으면 다른 사람이 먹기 전에 치운다(웃음). 팬들이 연습 영상 같은 것도...
패션플랫폼 하고, `코일리` 신상으로 MZ세대 겨냥 2021-10-18 16:13:38
캐주얼 브랜드다. `원마일웨어`, `꾸안꾸`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참신한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으로, 어패럴은 물론 가방, 모자,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른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하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코일리의 신상품 콘셉트는 `코지 앤 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