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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멕시코 홈쇼핑 진출 2015-05-26 21:42:25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cj오쇼핑은 중남미 최대 미디어그룹 텔레비사와 함께 합자법인 ‘텔레비사 cj그랜드’를 설립하고 다음달부터 멕시코에서 tv홈쇼핑 서비스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 유통업체가 중남미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현지 채널 이름은 ‘cj그랜드쇼핑’이다. 텔레비사가...
미래부 "롯데·현대·NS, 재승인조건 불이행시 취소·단축" 2015-05-26 11:34:10
홈쇼핑은 5년에서 3년으로 줄었다.이들 홈쇼핑 3사는 구두 발주, 판매촉진비용의 부담 전가, 상품판매 방송의 일자·시각·분량·제작비용 등의 부당한 변경 행위가 금지된다.아울러 불공정거래 관행을 예방할 수 있는 시스템의 도입 및 불공정거래 행위로 인한 피해 발생시 납품업체의 피해를 보상할 수...
어버이날, '노인' 알뜰폰 구매 사기 '급증' 2015-05-06 14:25:10
tv홈쇼핑(3.8%), 전자상거래(2.7%), 방문판매(1.3%)등의 순이었다. 모르면 피해위험 '커' 일부 알뜰폰 판매업자는 기존 이동통신사의 통신망을 임대 사용하는 관계를 부풀려 판매하는 경우가 허다한 것으로 나타났다. 의도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이동통신 3사 중 하나로 오인 내지 착각하게 만들어 계약하는 것이다....
현대·NS·롯데홈쇼핑 '재승인' 2015-04-30 21:18:32
등 tv홈쇼핑 3사가 불공정거래 관행 개선 등을 조건으로 방송사업 재승인을 받았다. 최근 임직원 비리와 부당·불공정 행위 등이 잇따라 적발된 롯데홈쇼핑은 재승인 유효기간이 기존 5년에서 3년으로 줄었다.미래창조과학부는 홈쇼핑 3사에 대한 이 같은 내용의 재승인 심사 결과를 30일 발표했다.방송법에 따라...
롯데·현대·NS 홈쇼핑 '불공정 개선' 조건부 재승인 2015-04-30 17:46:22
등 tv홈쇼핑 3사가 방송의 공적 책임 강화와 불공정 거래 관행 개선 등을 조건으로 재승인을 받았다.미래창조과학부는 30일 이 같은 내용의 홈쇼핑 3사 재승인 결과를 발표했다. 최근 임직원 비리와 부당·불공정행위 등이 잇따라 적발된 롯데홈쇼핑은 재승인 유효기간이 5년에서 3년으로 줄어드는 징계성 조치를...
상조서비스 가입, 상조업체부터 꼼꼼히 따져봐야 2015-04-24 17:59:22
혜택은 tv홈쇼핑과 lg베스트샵, lg u+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ཆ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조폐공사, 모바일카드·상품권 발급사업 6월 개시 2015-04-20 14:12:28
있다. 조폐공사 관계자는 "조폐공사가 골드바를 인도네시아 홈쇼핑에서 판매하기로 계약을 맺었고 파푸아뉴기니에 보안용지를 수출하는 등 사업다각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모바일 시대를 맞아 카드와 상품권 발급 등의 사업을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oonkim@yna.co.kr(끝)<저...
[Smart & Mobile] 가입자 1000만시대 연 IPTV시장…매출 1조 '훌쩍' 2015-02-10 07:00:18
대비 6.3% 늘어났다. 홈쇼핑을 포함한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 매출 규모가 6조756억원(43.3%)으로 가장 컸다.케이블tv 가입자 수가 하락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이번 평가 결과에 따르면 케이블tv인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는 전국 77개 방송구역 가운데 72곳에서 가입자 1위를 기록했지만 나머지 5개...
[Smart & Mobile] 활짝 펼쳐진 '손 안의 TV' 시대 2015-01-28 07:10:00
tv홈쇼핑(11조원)과 편의점(13조원)을 웃도는 수치다. 모바일 동영상 시청과 쇼핑을 결합해 수익 모델을 만들겠다는 것이다.콘텐츠와 플랫폼을 함께 해외에 수출하는 방안도 고려 중이다. cj헬로비전은 미래창조과학부와 함께 중국을 포함한 중화권 시장에 자사 모바일tv 서비스 티빙과 cj e&m 콘텐츠 등을 결합한 동영상...
`피해 구제` 회피한 홈쇼핑社, 퇴출 가능성 높다 2015-01-14 16:27:51
과장 광고로 인한 소비자들의 피해도 증가했습니다. 홈쇼핑 관련 피해로 한국소비자원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은 지난 2011년 1만1천명에서 2013년 1만5천700명으로 43% 늘어났습니다. 심지어 지난해 12월에 방송통신심의위원회부터 과장 광고에 대한 시정 명령을 받은 GS홈쇼핑과 CJ오쇼핑, 홈앤쇼핑 등이 제재 이후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