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얼체험] 20대 맞춤 산뜻 탄력 라인 아이소이 완두콩 앰플 사용해봤더니… 2019-09-17 13:31:00
완두콩 앰플 리얼 리뷰. q. 피부 타입 및 피부 고민 민감 건성 피부. 요즘 들어 피부가 많이 얇아진 느낌이고 더 민감해지는 것 같다. 그래서 트러블도 자주 올라와 고민이다. q. 평소 탄력케어 방법 딱히 탄력 케어를 위해 쓰는 화장품은 없지만 수분 충전을 위해 마스크팩을 애용 중이다. q....
SBS 모비딕 뷰티쇼 ‘바 페르소나’, 립 마에스트로 빈티지 MLBB 컬렉션 소개 화제 2019-09-16 15:53:00
명품 색조뿐만 아니라 신상 화장품부터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뷰티 아이템에 대한 리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뷰티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sbs 모비딕 글로벌 뷰티쇼 ‘바 페르소나’ 시즌2는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출처: sbs...
SBS모비딕 ‘바 페르소나’, 시즌2 이슈몰이...‘글로벌 색조대전’ 1탄 조르지오 아르마니 신상 2019-09-11 11:00:00
등 열정적인 리뷰를 하여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립 컬러를 상세히 소개했다. 이어 메이크업아티스트 서옥은 올 f/w시즌 립 컬러 트렌드와 피부 톤에 맞는 립 컬러 선택법, 립 아이템을 볼터치로 활용하는 방법 등을 소개기도 했다. 뷰티쇼 ‘바 페르소나’는 앞으로 명품 색조뿐만 아니라 새로 출시될...
[서울강소기업, 취업을 부탁해] 박설웅 에스디생명공학 대표 “뷰티 시장 선도 비결은 원료부터 개발까지 차별화 시키는 연구에 있어요” 2019-09-03 14:39:00
특정 분야를 공부하지 않았더라도 화장품과 관련된 다양한 직무들이 생기니 전방위의 재능을 가진 사람들이 회사에 모이는 것 같다. 특히 SNS에 스스로 화장품 제품을 리뷰해보거나, 화장법을 찍어보거나, 홍보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마케팅 역량을 키운 인재들이 많다. 화장품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입사를 위해선 평소에...
[박해영의 데스크 시각] 막 오른 전문가 유튜버 시대 2019-08-04 17:44:12
딸의 매니저로 변신했다. 화장품 리뷰와 메이크업 요령 등을 소개하는 뷰튜버(뷰티 유튜버)인 그의 딸은 구독자 수 50만 명이 넘는 파워 유튜버다. a차장은 퇴사 후 딸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본격적인 가족회사로 키우고 있다. 부인과 아들도 뛰어들었다. 광고 수입뿐 아니라 특정 기업과 계약을 맺고 제품을 소개하는 협찬...
‘금손’ 뷰티 유튜버 3인 2019-07-31 14:05:00
화장품 리뷰와 셀프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을 공유하는 ‘뷰튜버’들이 계속해서 뜨고 있다. 메이크업 하나로 수십 만 명 많게는 수백 만 명의 구독자를 양산한 뷰튜버들. “화장을 글로 배웠어요”가 아닌 “화장을 유튜브로 배웠어요”라는 말이 익숙할 정도로 우리 생활에 크게 자리잡고 있는데. 메이크업 기술로...
"우리 애도 보람이처럼"…유튜브 '애테크' 아동학대 우려 2019-07-26 14:29:31
네 살짜리 여자아이가 성인용 쿠션 화장품을 들고 볼을 두드린다. 엄마가 아이의 입술에 립스틱을 발라주기도 한다. 서툰 말투로 준비된 대사를 외우는 모습이 마치 아역배우 같다. 몇 분 후 아이가 집중하지 못하고 자리를 뜨려 하자 목소리만 나오는 부모는 다시 관심을 유도하려 애쓴다. 유튜브에서 한창 유행 중인...
비오라쎄, 미국 메이시스 백화점 입점…미국 시장 진출 확대 2019-07-23 13:52:25
발을 디뎠다. 입시는 매월 글램백 파우치에 맞춤형 화장품 5가지 샘플을 선별해 회원들에게 배송해준다. 유료 및 무료 회원수가 약 800만명에 이르며 우수한 제품 선별을 위해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비오라쎄의 모공팩 제품인 '포어 타이트닝 펄 클레이 마스크'는 입시 회원들로부터 8만건...
뷰티앱 ‘글로우픽’, 2019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 발표 2019-07-16 14:04:00
흥미롭다. 상반기까지 꾸준히 이슈가 된 쑥 화장품도 어워드 리스트에 등장했다. 브링그린 ‘사철쑥 카밍 인텐시브 세럼’이나 이즈앤트리’ 스팟 세이버 쑥 파우더 워시’ 등의 제품이 눈에 띈다. 온라인을 기반으로 입소문을 탄 온라인&인디브랜드도 어워드 리스트에 쉽게 찾아볼 수 있다. sns 상의 소소한 인기를...
'카카오 블록체인' 클레이튼 서비스 국내 상륙 2019-07-09 18:15:29
핏츠미는 블록체인 기반으로 개인화된 화장품 추천을 해주는 뷰티 서비스다. 핏츠미 앱 내에서 이용자가 개인 뷰티 정보를 응답하면 해당 데이터 기반으로 화장품을 추천해준다. 모바일 기기 광고 데이터를 분석하는 에어블록의 남성필 대표는 "전세계 개인 데이터 활용처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나 개인 데이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