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태영 일가의 SBS 사랑, 추가 자구안 변수되나 [신인규의 이슈레이더] 2024-01-09 08:28:20
해석도 나오고 있습니다. 결국 중요한 건 어떤 속내이든 태영그룹에서 추가 자구안을 내놓지 않으면 힙겹게 살려놓고 있는 워크아웃이라는 불씨가 꺼질지도 모른다는 점입니다. 워크아웃 여부를 결정할 채권단협의회는 오는 11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자본주의적 파격 포상, 작전세력 와해시킬까 공익신고자 보호법...
섬산련, 대전환 시대 미래를 책임질 디지털 전문가 구축 2024-01-05 10:34:27
창의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춰야 할 때이다”라고 조언했다. 국내 크라우딩 펀딩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 와디즈는 학습력, 기획력, 공감 능력을 갖춘 50여명의 PD가 신규 브랜드 발굴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힙한 세컨핸드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는 번개장터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세컨핸드 시장을...
가수 '지올팍'을 아시나요?…"패션계의 애플 만들 것" 대변신 [긱스] 2024-01-04 10:45:41
투자도 받았다. 지난해 11월엔 국내 최대 스타트업 행사인 '컴업 2023'엔 스타트업 대표 박지원의 신분으로 무대에 올라 기조연설을 하기도 했다. 이날 팝업스토어 행사는 박 대표의 본격적인 스타트업 활동을 알리는 자리였다. 신드롬즈의 메인 캐릭터인 더미 로봇도 박 대표의 아이디어다. 자동차 충돌 실험 등...
"유명한 식당이라길래 왔는데…" 문전서 입장 거부 당한 이유 [이슈+] 2024-01-03 20:00:02
힙(hip)'한 콘셉트를 강조하기 위해 오로지 외국어로만 되어있는 간판과 메뉴판을 내세우는가 하면, 예약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만 받는 등 소비자 편의에 반하는 행위를 이어가 눈살을 찌푸리기도 한다. "간판만 봐선 뭐 하는 곳인지 이해 불가"…외국어 남용 "서울 시내에서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 길을 걷다...
YG 양현석, 베이비몬스터 계획 직접 공개 2024-01-01 09:23:28
그는 "(신곡은) 힙합곡은 아니다"라며 "지금까지 YG에서 이런 곡을 발표한 적 있었나 할 정도로 저에게도 신선한 곡"이라고 밝혔다. 베이비몬스터의 안무와 스타일링 등 세세한 부분까지 직접 신경 쓰는 이유에 대해 그는 "투애니원(2NE1), 블랙핑크는 대부분 20대를 넘겨 데뷔한 친구들이라 후배 가수 느낌이었다"며...
에잇턴, 신곡 '러펌펌' MV 티저 공개…팔색조 변신 예고 2023-12-29 19:17:52
탄 듯한 짜릿함을 선사하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멤버 윤규와 승헌이 작사에 참여해 에잇턴의 한계 없는 자신감을 담아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해냈다. 앞서 다양한 방식으로 에잇턴만의 장르를 구축하며 모두가 깜짝 놀랄 만한 변신을 예고한 이들은 이날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또 한번 컴백 기대감을...
본점 2조·잠실 명품관 1조…롯데百 '신기원' 2023-12-28 17:36:26
국내 고객뿐 아니라 해외 고객에게도 유명한 브랜드를 유치해 K패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게 롯데백화점의 설명이다. 지난 6월 롯데월드몰에 입점한 ‘마르디메크르디’는 롯데월드몰 내 외국인 매출 1위에 올랐다. 8월과 9월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힙’한 ‘런던베이글뮤지엄’과 ‘블루보틀’이 각각...
삼성전자, 두 배 커진 외부 디스플레이…K컬처 연계해 MZ 공략 성공 2023-12-28 15:57:52
있다. 스마트폰을 펼치지 않고 사진을 확인해 삭제 혹은 즐겨찾기에 저장할 수 있는 ‘퀵 뷰’도 유용하다. ‘L자’로 세워놓고 찍기도 여전히 플립의 장기다. 마케팅은 ‘자부심’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웠다. 제품 혁신의 가치와 폴더블 종주국으로서의 자신감, 10·20세대의 당당한 매력을 관통하는 단어다. 젊은 세대와의...
3인의 청년, ‘안성시 청년창업 공모사업’ 통해 청년 창업가로 자리매김 2023-12-26 15:43:01
로컬푸드 코너에서 인근 농가에서 공수해 온 가장 싱싱한 육류와 채소들을 들여올 수 있는 도시라는 점이 그가 안성을 자신의 터전으로 삼은 주요한 이유였다. 솔트밋은 현재 전통시장인 안성시장에서 젊은 이들이 찾는 힙한 브런치의 명소로 거듭났다. 이선호 대표는 “이번 지원 사업으로 지역 농산물도 홍보하고 나의...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공개 2023-12-18 11:40:30
'힙' 그 자체임을 강조하기 위해 영문 레터링 'golf'를 활용해 한글로 '힙'을 시각화 한 부분이 크게 눈길을 끈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폭스바겐 골프는 시대를 초월하는 타임리스 아이콘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역사적인 제품으로 내년이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