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 제2회 PBV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열어 2024-02-14 10:39:33
최우수상을, 39f&b 비즈니스 맞춤형 푸드트럭39을 제안한 팀 39붕어유랑단39이 비즈니스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기아 관계자는 "이번 pbv 아이디어 공모전은 효율적인 차 내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업자와 산업 종사자들의 목소리까지 함께 들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의...
현대오토에버, 스마트홈 플랫폼 누적 10만 세대 달성 2024-02-14 09:39:32
것"이라며 "또 입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스마트헬스케어를 비롯한 로봇, 자율주차 등 미래주거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성자동차, c-클래스 특별 프로모션 진행 ▶ 한국타이어, 상용차 39히노39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bmw그룹코리아, t맵 기반 한국형 내비게이션...
룰루메딕, 키메스 2024 ‘한국로슈진단’과 함께 협업 참가 2024-02-14 09:34:24
제3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4' (이하 키메스) 에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킷 탕)과 협업 부스 운영 형태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로슈진단의 공식 파트너사인 룰루메딕은 앱 업데이트를 통하여 혈당 연동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 키메스에 한국로슈진단과 공동으로 전시에 참가하게 되었다....
'IPO 대어'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목표…퀀텀점프 자신" 2024-02-13 13:41:00
2022년부터 매출이 본격적으로 발생했지만, 작년 3분기 말 누적 기준 매출 비중이 전체 39%까지 올라왔다. 화장품이 43%로 비중이 가장 많았고, 나머지는 의류 부문이 15% 수준이었다. 뷰티기기 매출은 이미 2022년 1200억원을 넘어섰다. 뷰티기기 브랜드 에이지알은 2021년 출범 후 2022년 단숨에 국내 홈뷰티 시장...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스타트업 컨설팅, 데이터 마케팅, 커머스 AI 솔루션을 제공하는 ‘엑스플랫’ 2024-02-12 17:10:05
AI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김지우 대표(39)가 2020년 4월에 설립했다. 김 대표는 “엑스플랫은 좋은 프로덕트나 서비스,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부터 대기업 사내벤처팀 등 성장을 필요로 하는 파트너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함께 성장시켜나가는 성장 파트너”라고 소개했다. 엑스플랫은 이커머스,...
주식으로 수십억 불렸는데…'87만 유튜버' 아반떼 타는 이유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2-10 07:00:05
39세)는 9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개인 투자자들이 알아두면 좋을 회사’를 묻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전 대표는 이날 기준 유튜브 구독자 87만명을 확보한 방송인이자 사업가이다. 작년 4월엔 독서 모임 스타트업 애덤스미스를 창업했다. 전 대표는 2018년 가을부터 유튜브를 시작했고 슈카월드(302만명)와...
롯데칠성 매출 '3조 클럽' 입성..."제로가 효자" 2024-02-05 17:08:22
제로칼로리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주류 부문의 1∼4분기 누적 매출은 3.8% 증가한 8천39억원, 영업이익은 9% 감소한 336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주류 사업은 주류 소비 트렌드의 변화로 매출이 줄어든 가운데 주요 원재료 가격 인상으로 부담이 계속되고 있다. 4분기 소주 매출은 8.4% 늘어난 841억원이며 RTD 제품...
롯데칠성 작년 '매출 3조 클럽'…영업이익 2천107억원 거둬(종합2보) 2024-02-05 16:52:50
영업손실은 3억원으로 전년보다 7억원 축소됐다. 1∼4분기 누적 매출은 3.8% 증가한 8천39억원, 영업이익은 9% 감소한 336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주류 사업은 송년회 감소와 같은 주류 소비 트렌드의 변화로 매출이 감소했으며 주요 원재료 가격 인상으로 부담이 계속되고 있다. 4분기 소주 매출은 8.4% 늘어난 841억원이...
이노그리드, 2년 만에 누적 계약 금액 75억 원 기록 2024-02-01 08:30:47
원의 누적 계약 금액(23년 12월 기준)을 달성했다. 특히 계약 첫해인 2021년에는 계약 금액이 1억 원에 불과했지만, 2022년 16억 원, 2023년 58억 원을 기록하며 공공 부문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핵심 파트너로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더욱이 지난해 하반기에는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서울시, 순천대 등과...
롯데렌탈,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 진행 2024-01-31 08:52:22
39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39의 일곱 번째 시즌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립된 기부금은 사회적 교통약자인 장애아동의 이동권 증진과 재활을 위한 보조기구 지원사업에 쓰인다.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하는 이 캠페인에는 2018년부터 약 1만8,000여명의 전기차 단기 렌탈 소비자가 참여했다. 누적 주행거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