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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건설, `위례 우남역 KCC웰츠타워` 분양 2015-01-30 16:49:41
다기능 팬트리, `ㄷ` 형 주방, 바 카운터, 드레스룸 등을 제공해 마치 마법 같은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거실 아트월 벽체를 고객의 선택에 따라 3가지 타입 (유리창 타입, 아트월 알판 타입, 슬라이딩 도어 타입)으로 선택하게 하여 다양한 오피스텔 소비자의 입맛에 딱 맞춘 특화 평면 공간을 적용했다. 또 다른...
LG전자, 'CES 2015'서 더 나은 고객의 삶을 위한 혁신 제품 대거 선보여 2015-01-08 09:24:33
등 it제품 2개, 생활가전 4개 등 혁신상 총 10개를 수상했다.이번 전시회 주관사인 cea는 lg전자의 ‘가변형 올레드 tv(77eg9900)’, 플로팅 아? 슬림 디자인 적용 ‘곡면 올레드 tv(65eg9600)’, 플로팅 스탠드 ‘평면 올레드 tv(55ef9400)’ 등 총 3개의 올레드 tv 에 대해 ‘ces...
폭스바겐 제타, 35년 역사 '이렇게 변했다' 2014-12-19 13:35:15
8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누렸다. 2도어 쿠페와 4도어 세단 두 가지로 선보였으며, 1.8ℓ 엔진은 85마력을 시작으로 100마력, 105마력으로 성능을 높여갔고, 1987년에는 1.8ℓ dohc 엔진으로 123마력, 1990년 2.0ℓ dohc 134마력형이 추가됐다. 동시에 디젤 엔진도 다양해져 1.6ℓ 52마력과 터보...
[위례 오벨리스크④평면]소형 3베이 구조…빌트인 가전·가구 제공 2014-12-15 07:33:00
더 많이 넣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기본적으로 천장형 냉방시스템, 빌트인 전자레인지, 냉장고, 세탁고, 일괄소등스위치와 대기전력 스위치 등이 있다. 44㎡d1는 스튜디오형 소형 주택이다. 2베이에 전면과 거실과 방이 있고, 방 뒷편으로 방이 하나 더 있는 투룸 구조다. 2개의 방은 하나로 넓게 쓰거나 슬라이딩 도어로 ...
[스타들의 수다 27] ‘한식요리사’ 김재중 “’살집’있는 여성과 긴장감 넘치는 데이트 하고파~” ② 2014-12-03 09:15:02
아웃도어 가방 사업을 하자고 제안해서 참여했어요. 저는 그냥 관여자였죠. 그런데 디자인에 대해서 조금씩 조언을 하다 보니 결국 아웃도어 상품이 아니라 백팩 느낌의 큰 가방이 만들어졌고 그게 지금까지 오게 된 거죠. 아이디어 상품 같은 거예요. ▷sns에 요리 사진이 굉장히 많아요. 누나들이 많아서 그렇다는 말도...
[시론]때 아닌 경차 유류세 논란, 경차 정책 되돌아봐야 2014-11-25 14:00:48
하고, 경차보다 효율 높은 소형차의 존재감도 부각시켜야 한다. 작은 차가 아니라 효율에 우선하는 것 말이다.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 kt금호렌터카, 장기렌터카 오해와 진실은? ▶ 벤츠코리아, 4도어 쿠페 cls 부분변경 한국 내놔 ▶ 한국닛산, 디젤 suv 캐시카이 묘수 찾나 ▶ 폭스바겐, 8세대...
대우건설 ‘이천 설봉 3차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28일 개관 2014-11-20 14:30:37
주거동 배치로 채광에 유리하며 일부 가구를 제외하고 4베이로 설계돼 통풍이 유리할 전망이다. 84㎡a타입은 가족 구성원과 취향에 따라 주방 옆 알파룸을 침실이나 주방 팬트리로 선택할 수 있다. 주방에서 전화 수신, tv 시청, 방문객을 확인하고 문을 열 수 있는 10인치 터치식 디지털주방tv폰이 설치된다. 3구형 가스쿡...
CES 2015 혁신상…삼성전자 36개-LG전자 10개 쓸어담아 2014-11-12 09:32:16
에코 하이브리드 건조기, 4도어 냉장고, 양문형 냉장고 등 4개 제품이 혁신상을 안았다.에코 하이브리드 건조기는 7.3 큐빅피트(cubic feet) 건조용량 제품. 건조기에서 버려지던 배기구의 열에너지를 히트 펌프(heat-pump)로 재활용해 기존 제품 대비 전력소비량을 최대 50%까지 줄였다. 2014 에너지스타 고효율...
[이슈] 삼성·LG 스마트폰 `희비`···제품전략 새판 짠다 2014-11-06 17:02:46
4 액티브’로 아웃도어 특화 스마트폰입니다. 원래 출고가가 90만 원대로 꽤 높았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50만 원대까지 가격이 내려가 보급형에 속하는데요. 특화형 모델을 다양하게 내놓는 삼성의 스마트폰 전략을 엿볼 수 있는 모델입니다. 외부먼지 차단과 생활방수를 지원해 캠핑이나 등산, 스키 등 활동적인 라이프...
삼성·LG 스마트폰 `희비`…제품전략 새판짜기 2014-11-06 17:02:06
4 액티브’로 아웃도어 특화 스마트폰입니다. 원래 출고가가 90만 원대로 꽤 높았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50만 원대까지 가격이 내려가 보급형에 속하는데요. 특화형 모델을 다양하게 내놓는 삼성의 스마트폰 전략을 엿볼 수 있는 모델입니다. 외부먼지 차단과 생활방수를 지원해 캠핑이나 등산, 스키 등 활동적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