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분기 부진' 건설사, 분양침체·원자잿값 상승에 실적개선 난망 2023-10-31 08:02:08
대비 40.3% 증가했으며, 대우건설도 2조9천901억원으로 18.6% 늘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40.0% 증가한 1조332억원,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26.1% 증가한 5조2천820억원, GS건설은 5.2% 늘어난 3조1천75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DL이앤씨만 1조8천374억원으로 0.6% 줄었다. 이처럼 건설사들이 대체로 작년 동기보다 많은 매출을...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26일) 2023-10-26 15:45:29
│40.3│5.0 │이수페타시│36.1 │15.9 │ │││ │스│ │ │ ├────┼──────┼─────┼─────┼─────┼─────┤ │금호석유│38.3│3.1 │한국항공우│29.0 │6.0 │ │││ │주│ │ │ ├────┼──────┼─────┼─────┼─────┼─────┤...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4일) 2023-10-24 15:45:42
│한국석유│40.3│30.1 │HD현대│63.2 │10.7 │ ├────┼──────┼─────┼─────┼─────┼─────┤ │KT&G│40.0│4.6 │LIG넥스원 │55.7 │6.2 │ ├────┼──────┼─────┼─────┼─────┼─────┤ │LS ELECT│33.8│4.6 │LG생활건강│53.8...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0일) 2023-10-20 15:46:12
40.3 │2.9 │ ├────┼──────┼─────┼─────┼─────┼─────┤ │LS ELECT│38.9│5.0 │롯데지주 │38.4 │15.3 │ │RIC ││ │ │ │ │ ├────┼──────┼─────┼─────┼─────┼─────┤ │금양│38.3│3.7 │한국항공우│33.0 │6.9 │...
현대건설 3분기 영업익 2천455억원…작년 동기보다 59.7% 증가(종합) 2023-10-20 14:40:02
대비 40.3% 증가했다. 순이익은 1천829억원으로 22.1% 줄었다. 현대건설은 사우디아라비아 네옴 러닝터널, 이라크 바스라 정유공장, 폴란드 올레핀 확장 공사 등 해외 대형 공사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국내 주택 부문 실적이 반영되면서 매출과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1∼3분기 누적 매출액은 작년 같은...
절반 이상은 5년 내 보험 해지…연금보험은 상대적으로 높아 2023-10-20 14:22:38
43.0% AIG손보 44.6% AIA생명 40.3% AXA손보 44.2% IBK연금보험 52.6% 신한EZ손보 35.2% DB생명 38.3% 하나생명 52.5% DGB생명 44.7% 라이나생명 46.1% BNP파리바카디프 46.4% 처브라이프 12.9%...
현대건설 3분기 영업이익 2천455억원…작년 동기 대비 59.7%↑ 2023-10-20 13:48:59
영업이익이 2천45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59.7%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0일 공시했다. 이번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2천190억원을 12.1% 상회했다. 매출은 7조6천202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40.3% 증가했다. 순이익은 1천829억원으로 22.1% 줄었다. stock_news@yna.co.kr (끝)...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9일) 2023-10-19 15:46:25
40.3│18.9 │두산밥캣 │125.7 │27.8 │ │로 ││ │ │ │ │ ├────┼──────┼─────┼─────┼─────┼─────┤ │영원무역│39.7│7.6 │카카오│117.7 │28.9 │ ├────┼──────┼─────┼─────┼─────┼─────┤ │엔씨소프│37.9│1.6 │LS...
게임 이용률 1년 새 74%→63% 급감…모바일서 감소 두드러져 2023-10-18 11:10:03
PC 게임 이용률은 40.3%에서 38.4% 감소했다. 특히 모바일 게임 이용률은 2021년 64.8%로 정점을 기록한 이래 계속 감소 추세를 보였다. 반면 콘솔 게임 이용률은 13.3%에서 15.1%로 소폭 상승해 2021년(15%) 수준을 회복했다. 아케이드 게임의 경우 7.4%의 이용률을 보여 5년간 오차 범위(±1%p) 내 증감 폭을 보였다....
리니지 시대 저무나…엔데믹에 모바일 게임 이용 '뚝' 2023-10-17 17:57:57
PC 게임 이용률도 40.3%에서 38.4%로 소폭 줄어든 모습이었다. 반면 콘솔 게임의 이용률은 지난해 13.3%에서 올해 15.1%로 1.8%포인트 늘었다. 가장 접근이 쉬운 모바일 게임은 코로나19 종식과 함께 이용자가 빠져나갔지만 ‘게임 마니아’ 위주인 PC와 콘솔은 감소 폭이 작거나 되레 이용자가 늘어났다는 설명이다.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