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중소협력재단, 농어촌기금 통해 울진 산불피해 주민 지원 2022-04-18 16:49:34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통해 3억7천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경북 울진 산불피해 지역 주민의 생활 지원을 위해 경북도에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중공업[329180] '1% 나눔 재단' 1억3천800만원, 제일사료 8천만원, 한국조선해양[009540] 6천700만원, 선진 5천만원, 주택관리공단과 인천항만공사 각 1천만원 등...
美 "北에 있는 미군 유해 발굴·송환재개 준비돼 있어" 2022-04-16 04:53:26
500여명이 포함된다"며 "불행히도 이 중요한 인도주의적 문제에 있어 북한과 협력하려는 여러 시도는 지난 2018년 7월 (유해를 담은) 55개 상자가 송환된 이후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국방부는 "현재까지 한국 전쟁 실종자 가운데 600명 이상의 유해를 송환했고, 상황이 허락하는 한 북한 지역에서 유해...
'워치스 앤 원더스 2022'로 본 시계 트렌드[정희경의 시계탐구⑩] 2022-04-13 11:34:10
이를 기념했다. 티타늄으로 만들어진 시계는 500원짜리 동전보다 얇은 두께로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 스틸 대신 티타늄! 오데마 피게의 로열 오크, 파텍 필립의 노틸러스, 바쉐론 콘스탄틴의 오버시즈 등 각 브랜드의 엔트리급을 자리한 스틸 소재 스포츠 시계들이 큰 인기를 모았다. 이제 그 인기는...
작곡듀오 알고보니혼수상태, ‘제28회 대한민국연예예술상’ 작곡-작사-편곡상 수상 2022-04-01 17:40:05
대한민국 대표 연예 예술인과 관람객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이사장 석현)가 주관하고, 고양시와 고양시 연예예술인 총연합회가 주최한 ‘대한민국 연예예술상’은 국민과 정서를 함께 하는 연예계 최대의 권위 있는 축제로 개최 이래 최초로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곡, 작사, 편곡 3개...
"한때 1000억 빚…고통이 매출 1조 원동력" 2022-03-24 17:29:18
이후 40년 넘게 경영자로 살아왔다. 500만원으로 지누스 전신인 진웅을 차려 한때 세계 1위 텐트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로 키웠다. 하지만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던 중 외환위기 사태가 터져 텐트왕국은 몰락하고 1000억원의 빚을 지게 됐다. 2004년 화의(채권단 공동관리)를 거쳐 이듬해 회사는 상장폐지됐다. 2년...
3월 24일 미국증시 마감시황...유가 급등세에 지수 하락 2022-03-24 08:58:43
7,500만 달러 정도의 손실을 보고 있는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9.34% 하여 422.90달러에 장 마쳤습니다. 보잉(BA) 중국에서 일어난 비행기 추락 사고에 대한 조사가 계속 이뤄지고 있습니다. 중국 관영 매체에 때르면 사고의 원인으로 추정되는 검은 상자 두 개가 발견 되었다고 하는데요 같은 사고가 반복되지...
[동해안 산불] 금융권, 이재민에 피해복구 성금·금융지원(종합) 2022-03-06 19:22:39
대피소 생활에 필요한 물품이 담긴 행복상자 1천500세트를 지원키로 했다. 하나은행은 긴급생활안정자금 대출, 중소기업 대상의 경영안정화자금 대출 등을 지원하고 만기 연장, 상환 유예 등도 실시한다. 우리금융그룹은 전날 산불이 발생한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강릉지역의 피해 이주민을 대상으로 재난구호 키트와...
[동해안 산불] 하나금융 피해복구 성금 10억원…긴급금융지원도 2022-03-06 17:51:38
상자 1천500세트를 지원키로 했다. 행복상자에는 의약품과 위생용품 등 구호물품과 간편식을 포함한 생필품이 담겼다. 하나금융그룹 계열사별로 산불 피해를 본 개인과 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금융지원책도 마련했다. 하나은행은 산불로 피해를 본 개인에게 5천만원 이내의 긴급생활안정자금 대출을, 중소기업에는...
편의점 드링크음료 매출, 선거 치열한 지역이 높다 2022-03-01 09:12:55
비타500과 같은 드링크음료 매출이 전달 같은 기간보다 21.5% 증가했다. 같은 기간 커피(5.3%), 탄산음료(4.2%), 차음료(1.8%), 에너지음료(1.5%)의 매출 증가율과 비교하면 눈에 띄게 높은 편이다. 드링크음료 낱개 매출은 17.4%, 10개들이 상자 매출은 28.0% 늘었다. 선거운동 기간 드링크음료 매출이 늘어나는 것은...
대선 열기에 편의점 드링크음료 매출 '껑충'…선거철 반짝 특수 2022-03-01 09:05:01
비타500과 같은 드링크음료 매출이 전달 같은 기간보다 21.5% 증가했다. 같은 기간 커피(5.3%), 탄산음료(4.2%), 차음료(1.8%), 에너지음료(1.5%)의 매출 증가율과 비교하면 눈에 띄게 높은 편이다. 드링크음료 낱개 매출은 17.4%, 10개들이 상자 매출은 28.0% 늘었다. 선거운동 기간 드링크음료 매출이 늘어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