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일전기 `초초미풍` 선풍기,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 대상` 수상 2013-05-31 10:56:21
이상의 선풍기를 생산하고 있다"며 "이번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 대상 수상을 계기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더 나은 품질의 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초미풍 선풍기 `아기바람`은 SBS 라디오 광고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전자제품 전문매장 및 한일전기 직영 쇼핑몰...
이효리 수입고백 "과거 재태크로 月4천씩 꼬박꼬박" 2013-05-31 09:32:16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어린 시절부터 활동해 돈을 많이 벌었다. 보험비만 한 달에 4천만원 정도를 냈다"고 밝혔다. 이어 "평생 그렇게 잘 벌줄 알았지만 광고도 찍지 않고 앨범도 안내니 유지가 힘들더라. 1년 남짓 보험비를 내고 해약했는데 지금까지 낸 돈의 반 이상이 사라졌다"고...
이효리, 이진과 사이 안좋다더니 '이 정도일 줄은' 2013-05-30 15:00:19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전설의 리더 특집편으로 1세대 아이돌 가수 이효리, 김종민, 문희준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과거 핑클로 활동했던 시절을 회상하며 "1위를 하면 나는 '맥주 한 잔 하러 가자' 하는데 다른 멤버들은 '모여서 기도하자'고...
이효리 수입고백에 결혼계획까지… “쿨함을 넘는 자신감 매력” 2013-05-30 10:08:03
‘라디오 스타’의 객원 MC를 자처하며 거침없는 독설과 과격한 토크로 여섯 명의 남자들을 쥐락펴락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이효리는 당시 핑클의 멤버들과 머리채를 잡고 싸운 일화를 공개, 걸그룹의 멤버라면 감출법한 이야기도 웃으며 털어놓는 한편, 남자친구 이상순을 향한 애정표현도 서슴없이 드러내며 살아있는...
이효리 소주광고, "이제는 다른 것 마신다" `폭소 만발` 2013-05-30 09:15:13
[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가수 이효리가 소주광고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이효리는 2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 "소주광고를 뺏긴 거냐"라는 MC들의 질문에 "오래도 했고 저도 `술 광고 오래 했구나. 그만둬야 할 때가 되지 않았나` 생각한 찰나에 그쪽에서도 `이효리가 그만할 때가...
[건강한 인생] 50돌 맞은 국민 의약품 삼총사 '박·아·삐' 2013-05-28 15:35:00
인기를 끌었다. 박카스는 전문지 중심의 광고가 주류이던 1960년대 tv 라디오 신문 옥외광고 등 매스미디어를 적극 활용하는 공격적인 광고 마케팅 전략으로 드링크제 시장 주도권을 거머쥐었다. ‘활력을 마시자’는 메인 카피와 당시 인기 코미디언 김희갑, 여배우 남미리를 등장시킨 광고로 히트를 쳤다. 지난해 6월까지...
[건강한 인생] 동아제약 박카스, 50년간 177억병 팔려 '지구 52바퀴'…박카스 신화는 진행형 2013-05-28 15:30:03
인기를 끌었다. 의약전문지를 통한 의사, 약사 대상의 광고 방식에서 탈피해 tv 라디오 신문 옥외광고 등 매스미디어를 적극 활용했다. 1960~1970년대 인기 코미디언 김희갑의 증언식 광고,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유명 여배우 남미리를 등장시킨 시리즈 광고 등이 대표적이다. 이 같은 공격적 마케팅으로 출시 첫해 35만...
명강사 최홍석이 말하는 ‘마음을 움직이는 스팟(SPOT)기법’ 2013-05-28 10:56:10
점, 장소, 지점이란 뜻으로 tv나 라디오 프로그램 사이의 짧은 광고 방송을 의미하기도 한다. 일반적으로 강연에서 쓰는 스팟기법이란, 강의 중간 중간 짧은 시간에 청중의 참여와 흥미를 유발하기 위한 기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스팟기법에 대해 “스팟은 눈과 귀가 아닌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것”이라고...
[인사] MG손해보험 ; 충남개발공사 ; 한국국제협력단 등 2013-05-24 17:11:02
문수정▷〃 라디오기술부장 지영석▷광고국 광고기획부장 이호윤▷〃 광고영업부장 진종재▷〃 미디어마케팅부장 이시용▷글로벌사업국 해외사업부장 박현삼▷〃 다매체유통부장 김성우▷뉴미디어사업국 부국장 이정택▷〃 뉴미디어사업부장 권철▷〃 기획사업부장 김판영▷문화사업국 부국장 강영은▷〃 문화사업부장...
기업들 화이트컨슈머 캠페인 동참 줄이어… 2013-05-22 09:22:27
word of mouth는 라디오 광고의 2배, 인적판매의 4배, 신문·잡지의 7배 더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을 말하는데, 10만명의 화이트컨슈머가 화이트브랜드와 함께 한다는 뜻이다. buycott는 공정무역 제품을 살 때는 좋은 인권을 만드는데 투표하는 것이고, 연비가 나쁜 자동차를 살 때는 나빠지는 환경에 투표하는 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