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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부들이 아마존서 '납 테스트기' 주문한 이유 2014-08-24 22:14:09
관세와 배송료 등을 부담하고 배송이 오랜 시간 걸리는 불편함까지 감수하면서 김씨가 납 테스트기를 산 이유가 있다.그는 “온가족 식기로 국산 제품을 쓰는데 그릇에서 중금속이 검출됐다는 얘기가 있어 직접 확인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릇의 납 성분을 확인하기 위해서란 얘기였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선...
명함제작 쇼핑몰, 피알엔젤 대표 정윤환, “10년 전 꿈을 현실로” 2014-08-21 09:05:55
명함 디자인이다. 카테고리 구성에는 일반명함, 수입명함, 카드명함, 하이브리드 명함으로 분류되어 있고 재질 별로 명함을 디자인 의뢰할 수 있다. 또한 명함 중에서 특화하고 있는 상품은 카드명함이다. 카드명함은 쉽게 찢어지지도 않으며 구겨지지 않는 재질로써 개인의 브랜딩을 위한 PR 수단으로써 가장 공급문의가...
[안전 경영] CJ 대한통운, 배달 실명제로 '안심택배' 中·베트남 등 국제 특송 진출 2014-08-20 07:01:16
똑같은 것으로, 택배기사들이 더욱 책임감을 갖고 배송하는 효과를 내고 있다는 설명이다.cj대한통운은 고가품이나 귀중품을 전문으로 하는 ‘퍼펙트 택배’ 상품도 선보였다. 포장상자부터 송장, 테이프에 이르기까지 전용 제품을 사용해 일반 택배상자와 한눈에 쉽게 구분된다. 터미널에는 별도의 분류장이 설...
해외 '클릭' 한 번에 TV가격 40만~50만원 절감…유통빅뱅 오나 2014-08-17 20:38:25
안 된다.여기에 관세, 부가세, 배송료 등을 합쳐도 소비자들에겐 큰 이득이다. 599달러짜리 제품 관세는 가격의 8%인 4만8926원이고 제품 가격과 관세를 더한 가격의 10%에 해당되는 부가가치세는 6만6050원이다. 배송료는 보험료를 포함해 150달러(15만3150원) 정도. 여기에 국내 택배비 3만원을 더하면 최종 가격은...
[무역 활성화] 수출실적 없어도 10만弗 무역보험…K몰에 '해외 逆직구' 유치 2014-08-12 21:36:22
위해 오는 12월부터 비행기를 이용하는 우체국 배송보다 30% 저렴한 해상배송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했다. 9월부터는 dhl이나 페덱스를 이용하면 일반 요금보다 50% 저렴하게 해외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한편 농림축산식품부는 쌀 시장 개방에 대비해 기능성 쌀을 생산하는 수출전문단지를 지정해 중국과 미국으로 쌀...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8-05 16:52:52
조절에 실패한 수험생의 수능성적이 실제 일반 학생보다 평균 9점 이상 낮다고 합니다. 하이생 측은 "수능에 대한 심리적인 압박감이 가중됨에 따라 소화를 비롯한 체내 활동이 원활하지 못해 노폐물이나 독소가 쌓여 피로감이 증가될 수 있으므로, 시험 당일까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선 신체의 저항력 및 면역력을...
월트디즈니, 입장객·날씨 분석해 직원수·업무분량 예측 2014-08-01 07:00:31
요소를 고려해 최적화된 배송경로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효율적인 배송경로를 제공함으로써 배송 실패율을 제로에 가깝게 만들면서 물류비를 줄이고 있다. 빅데이터로 수요 증가를 예측해 허브 시설 확충과 물류 센터 확장, 차량 증편에 대한 투자규모를 결정하는 데에도 활용하고 있다. 일본 국토교통성은 최근 전국...
봄비가 오락가락~ 레인 웨어가 진화했다 2014-07-23 07:11:47
그린, 화이트 등 색상이 밝고 과감해진 것이 특징. 일반 pvc소재 제품은 5만원 전후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지만 번들거리는 인조 느낌이 나는 것이 단점. 자연스러운 광택이 도는 천연고무 제품과 내장을 면소재 등으로 꼼꼼이 마감해 산뜻한 착화감을 주는 제품이 좋다. 일상복으로도 ok! 실용적인 레인코트 최근에...
신세계, 통합몰 내 페라가모 공식 온라인 매장 첫선 2014-07-06 06:00:00
상품들을 선보인다. 일반 매장의 '시즌오프' 기간 중에는 해당 상품만 모은 카테고리를 별도로 운영할 계획이다. 온라인몰 구매자들도 상품 a/s, 정품 보증서 등 일반 매장과 똑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페라가모 자체 물류센터 배송으로 주문 후 이틀 내 상품을 받을 수 있다.신세계 통합몰 김예철 상무는...
[2014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 모든 브랜드 제품 직접 비교 후 구매 2014-07-03 07:00:33
면적도 1000~4000㎡로 일반 전자제품 매장보다 크다.이곳에 여러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이 품목별로 진열돼 비교 구매뿐만 아니라 원스톱 쇼핑도 할 수 있다.우수한 인력과 인프라도 강점으로 꼽힌다. 전국 매장에서 고객을 맞는 세일즈마스터는 풍부한 상품지식을 바탕으로 친절하게 제품에 대해 설명해 소비자의 구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