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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 패치 끝! 편의성 UP, 'AP 마스터 이' 안녕~ 2013-08-01 15:07:09
구매한 상품에 대한 만족도가 낮을 경우를 대비한 정책으로, 기존에는 계정당 단 한번만 허용돼 '한평생 한 번만 누릴 수 있는 기회'라는 의미를 담아 '백년 환불'이라는 별칭으로 불려왔다. 그러나 자동화 기능이 도입되면서 챔피언과 스킨에 한해 플레이어 스스로가 클릭 몇 번을 통해 환불을 받을 수 있게...
현대차, 2013년 상반기 매출 44조5,505억 원 2013-07-28 17:06:09
한편, 현대차는 "미국의 양적 완화 축소 가능성, 중국의 저성장 장기화 등 하반기에도 경영 불확실성이 늘어날 전망"이라며 "품질경쟁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내실 다지기에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기아차, 스포티지r 터보에 4wd 채택 없다 ▶ 벤틀리,...
'수입차=3500cc 대형' 공식 깨졌다…실속파 오너 '배기량 2.0' 최선호 2013-07-24 14:43:57
있다. 수입차 업체들이 엔진 효율화로 배기량 대비 성능 만족도를 높인 한편 고연비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24일 수입차업계에 따르면 올 들어 지난달까지 배기량 2000cc 이하의 수입차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0.3% 증가한 3만8888대를 기록했다. 특히 상반기 베스트셀링카인 bwm 520d를...
[제습기로 쾌적한 여름] LG제습기, 국산 컴프레서 장착해 강력한 제습…'신발 30~40분이면 건조' 2013-07-22 15:30:10
판매량이 수백, 수천대에 불과했다. 그래도 lg는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였다. 제습기를 tv나 라디오 등을 통해 직접 광고하거나 홍보하지는 않았지만 언론 보도나 체험 마케팅을 통해 꾸준히 인지도를 높이는 활동을 해왔다. 그런 노력이 요즘 결실을 보고 있는 셈이다. 노재원 ae사업본부 팀장(사진)은 “제습기는...
세계 속의 강남, 의료관광으로 러시아인 발길 사로잡다! 2013-07-18 18:41:02
만큼 해외환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강남 성형외과가 해외까지 인정받고 있는 만큼 환자의 만족도와 안전을 최우선순위에 놓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쉐보레, 고객접점 판매 서비스 1위 차지 2013-07-18 10:22:43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고객접점 판매 서비스부문 최고점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소비자가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서울 및 5대 광역시(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에 ...
백화점, 오전쇼핑 30% 늘어 2013-07-16 17:25:21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여름상품 위주로 한정판매 품목을 늘렸다. 저녁시간대(오후4시30분~ 폐점)에는 특정시간대 할인혜택을 주는 타임서비스 행사를, 퇴근시간 무렵에는 당일 식품 위주로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떨이’ 상품을 대폭 늘렸다. 오후2시부터 4시 사이에 진행했던 이벤트 행사를 행사내용에 따라...
보험금 만족도, AIG손보 '최악' 2013-07-16 17:18:25
불만족도가 가장 높고, 교보생명(0.53%) 삼성생명(0.24%)이 뒤를 이었다. 현대해상의 보험금 불만족도는 0.02%로 보험사 중 가장 낮았다. 박선영 보험연구원 연구위원은 “외자계 보험사는 설계사보다 텔레마케팅(tm)이나 인터넷마케팅(cm) 등 비대면 판매채널에 주력하고 있어 보험금 청구 과정에서 소비자의 만족도가...
쌍용차, 서비스 부문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2013-07-12 14:38:36
지난 해부터 정비사업소, 서비스프라자 등 노후 사업장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네트워크 환경개선 작업을 펼쳐 왔으며, 올 하반기 중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고객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서비스 부문의 이러한 노력은 영업부문에서 2015년까지 단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판매...
쌍용차, 서비스 부문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2013-07-12 13:35:58
결의대회는 쌍용차의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의 일환이다. 특히 지난 2011년 고객만족도 3위, 2012년 2위에 이어 올해 1위를 목표로 서비스 네트워크의 집중교육과 물류 체계를 정비해 신속한 부품 수급을 할 것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노후 사업장의 환경개선 작업도 지속적으로 펼친다. 한편, 쌍용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