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3만명 직원 군기잡은 로메티 "빨리 좀 움직여" 2013-04-25 17:00:04
로메티 ceo는 이날 새로운 규정도 통보했다. 만약 소비자 요청이나 질문이 들어올 경우 반드시 24시간 안에 응답해야 한다는 것이다. wsj는 로메티 ceo가 고위 임원들의 인사를 통해 변화를 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하드웨어를 담당하던 로드니 앳킨스 ibm시스템테크놀로지그룹 대표를 수석 부사장으로 옮겨 기업 전략을 맡...
대구혁신도시 민영 첫 분양, 서한이다음 26일 공개! 2013-04-25 15:55:47
혁신제품특화 프로젝트로 소비자를 감동시키다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은 대구혁신도시 민영 첫 아파트로 혁신에 어울리는 제품특화 프로젝트를 적용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있다. 그 첫 번째가 조용한 아파트 만들기 프로젝트이다. 혁신도시 서한이다음은 층간소음 완충재와 천정차음석고보드 시공, 화장실...
단백질헬스보충제, 운동목적 따라 달리 섭취해야… 2013-04-25 15:36:41
현재 소비자의 올바른 선택을 유도하기 위해 ‘단백질 헬스보충제, 구입전 꼭 따져봐야 할 것은?’이란 가이드 라인을 올려놓고 있다. 내용을 살펴보면 체내 흡수가 빠른 단백질보충제(WPH) 제품이나 아미노산 제품은 근육의 선명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이고, 단백질보충제(WPH) 제품의 꾸준한 섭취와 함께 일정량의...
선도기업 이기고 싶다면…1등이 무시하는 시장부터 공략하라 2013-04-25 15:30:07
못 따라는 것이죠. 여기서 초과 만족된 소비자가 나타납니다. 첫 번째 파괴적 혁신인 로엔드 파괴는 이 초과 만족된 고객을 공략하는 겁니다.” 초과 만족된 소비자는 어떤 산업이든 성숙기에 접어들면 반드시 나타나게 된다는 것이 이 교수의 설명이다. 경영자는 자기 회사의 사업이 초창기라고 판단되면 일반적인 의미의...
아들 셋 키우던 역사학도…그녀의 '영감 노트'…디자인의 틀을 깨다 2013-04-25 15:30:02
사용하고 뒷꿈치에는 고무밴드를 달았다. 소비자들은 고무밴드 덕에 맞춤 신발처럼 발에 꼭 맞는 신발을 신을 수 있었다. 기존에 작은 리본 정도로만 장식하던 발등 부분에 브랜드 로고를 메달 형태로 크게 부착해 개성도 살렸다. 버치는 이 발레슈즈에 자신이 생각하는 가장 우아한 여성인 어머니의 이름 ‘리버’를 붙였...
[현장에서] 삼성 사장도 모르는 '갤스4 가격'…이통사에 물어보세요? 2013-04-25 14:42:27
통해 세계에서 가장 먼저 갤럭시s4를 국내 소비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날 판매일을 하루 앞두고도 가격은 공개하지 않아 궁금증을 샀다. 이돈주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전략마케팅실 사장은 "가격(출고가)은 국내 시장에 맞게 합리적으로 설정한다"면서도 "이통사가 알려줄 것"이라고만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
룩옵티컬, 파주 롯데 아울렛점 오픈 “아이웨어 시장의 절대강자” 2013-04-25 14:00:04
시장에서 룩옵티컬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와 주말에 주로 쇼핑을 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을 흡수할 수 있는 이벤트와 로컬 마케팅을 펼쳐 매출 증가를 이뤄낸다는 계획이다. 한편 고유 아이덴티티를 가진 아이웨어 브랜드로서 입점하게된 룩옵티컬은 백화점에 이은 아울렛 유통망까지 영역을 넓힘으로 새로운 아이웨어 ...
노홍철닷컴, 주목할만한 ‘자체제작’ 2013-04-25 13:30:03
유니크함을 무기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기에 자체제작으로 이루어지는 아이템들 역시 상상을 뛰어넘는다. 일일이 손바느질로 제작된 갑옷형 재킷이 출시돼 눈길을 끌었으며 최근에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패턴의 셔츠들이 패션 피플의 발길을 잡고 있다. s/s시즌을 겨냥해 제작된 ‘고양이 날다! 가오리...
'춤추는 홍대상권' 임대료 연속 고공행진 무한 상한가를 달린다. 2013-04-25 12:43:00
f&b brand 등 20~30대 소비자들의 원스톱 쇼핑타운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건물 외관에는 동적인 조명을 활용해 낮은 물론 밤에도 활기차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내며, 내부에는 롯데시네마, 유니클로, 미쏘, vips, abc마트, 엔제리너스, 배스킨라빈스, 초대형 서점 북스리브로가 입점해 있어 홍대를 찾는 젊은 세대들은...
닌텐도 3DS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 전격 출시 2013-04-25 12:31:14
소비자가격은 4만 4000원이며, 25일부터 주요 인터넷 쇼핑몰 및 대형 할인마트를 통해 판매된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브랜드사이트(http://maple3ds.nex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메이플스토리 live, '엔젤릭버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