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3데이 맞이 이색 이벤트 “삼겹살 공짜로 드려요!” 2013-02-28 16:33:04
라이브로 전세계에 공개한다. 소비자들은 유스트림을 통해 돼지가 어떤 환경에서 길러지는지 스마트폰과 pc를 통해 볼 수 있다. 축산 농가로서는 친환경 사육을 위해 노력을 공개해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으니 일석이조. 이번 생중계는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을 해결하고, 축산농가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신간 『홍보 불변의 법칙』 外 1권 2013-02-28 16:29:15
선호하고, 어떤 소비자는 저 브랜드를 선호할까? 왜 오늘은 히트브랜드이다가 내일은 유행이 지난 브랜드가 돼버릴까? 소비자들의 마음속에서 유일한 개념으로 남기 위해 브랜드는 끊임없이 가지치기 하고 분기하며 진화해나가야 한다. 휴대폰 카테고리는 분기하여 이제는 보통 핸드폰과 스마트폰으로 나뉘었고, 그...
세븐일레븐, 거스름돈 기부 시스템 도입 2013-02-28 16:21:08
7200여개 점포에서 소비자들이 거스름돈 기부 의사를 밝히면 pos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기부가 이뤄진다. 자신의 이름을 걸고 기부할 수 있고 무기명으로도 가능하다. kb국민은행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뒤 부여받은 id나 바코드를 편의점에 제시하면 된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현대차 `위에둥` 中 판매 100만대 돌파..현지전략차 `씽씽` 2013-02-28 15:56:28
위에둥이 중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중국 소비자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뒷받침됐다는 분석입니다. `아반떼HD` 모델을 기반으로 했지만, 중국 고객의 기호와 감성을 적극 반영해 재탄생시켰기 때문입니다. <인터뷰> 바이위지에 / 베이징현대 2공장 의장라인 "현대차에 근무하는 것을 주변에서 부러워하고 있으...
쌍용차 '국제캠핑페어' 참가…"코란도시리즈 3종 알린다" 2013-02-28 15:21:03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것.쌍용차 관계자는 "코란도 투리스모는 출시 3주 만에 계약대수 2200대를 돌파했다" 며 "코란도 3차종에 아웃도어 아이템을 설치해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 예정"이라고 말했다.쌍용차는 행사기간 동안 코란도 투리스모(1대), 고급 캠핑텐트(15개) 등 경품을 제공하는 '러브 코란도 투리스모'...
봄 이사철 '전세대란' 조짐… 수도권 ‘착한 분양가’ 단지를 노려라 2013-02-28 15:20:56
무이자 융자(일부 동,호에 한함) 조건으로 변경해 소비자들의 자금 부담을 한층 낮췄다. 단지규모는 지하 2층~지상 23층, 20개동, 총 1,221가구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59㎡(253가구), 84㎡(968가구)의 중소형 주택으로 구성되었으며 ‘시흥 6차 푸르지오 2단지(1차)’ 769가구에 이은 분양물량으로 1,2단지 총...
멤버십카드-포인트쿠폰-모바일결재 통합서비스, 스폰캐시 주목 2013-02-28 14:50:51
제기되어 가맹점과 소비자들에게 불신을 주고 있다. 이에 티비월드와 애니아이디가 멤버십카드, 포인트쿠폰, 모바일카드를 스마트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스폰캐시 서비스가 개발해 본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갔다. 스폰캐시는 계속되는 불경기에 카드수수료 또한 부담일 수밖에 없는 영세가맹점을 위해 업계최초로...
미리 대비하는 간절기 스타일링 노하우 2013-02-28 14:49:37
멋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이 가미돼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똑똑한 아이템들이 많다. 이번 시즌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디자인과 소재, 기능성을 모두 겸비한 하이브리드 아이템과 함께 다가오는 간절기 시즌에 멋스럽고 쉽게 연출하는 스타일링 노하우를 살짝 엿보는 건 어떨까. ▲ 간절기 시즌의 머스트...
매그앤매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블루 팝업스토어 오픈 2013-02-28 14:41:02
소비자들을 타켓으로 참신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밖에도 도쿄 스트리트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도 선보이고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매그앤매그 신사점에서 선보이는 오리지널스 블루의 팝업스토어는 2월28일 오픈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꽃거지? 더티섹시?”...
“명품대전부터 온라인몰까지” 저렴해진 ‘명품’에 소비자 지갑 연다 2013-02-28 14:37:53
구매 패턴으로 변화하고 있다. 스마트한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명품을 매장에서 정상가로 구매하기보다 발품을 팔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소비 형태가 늘어나고 있는 것. 아울렛은 물론 인터넷쇼핑몰, 백화점 명품대전, 패밀리세일 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명품 구매 통로가 주목받고 있다. 이같은 현상은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