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 1위 내 딸 서영이 "무한도전 꺾다" 2013-03-06 16:25:29
딸 서영이'는 특히 40-50대 여성(24%, 27%), 가정주부(19%)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2위는 선호도 11.3%를 기록한 mbc '무한도전'이다. '무한도전'은 전월 대비 1순위 하락했지만 여전히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지키는 저력을 보였으며 20대(남 29%, 여 37%), 대학생(35%)들이 가장 좋아하는 tv...
EXR 팀106, 슈퍼 루키 실전 테스트 개최 2013-03-06 16:22:36
여성 지원자가 늘어난 점과 새로 지원한 참가자가 많았던 것이 인상적"이라고 밝혔다. 이어 "활발한 지원을 보고 레이서의 꿈을 가진 지망생을 위한 신인양성 및 모터스포츠 저변확대에 더 많은 관심과 응원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참가자 모두에게 기회를 줄 수 없다는 점이 아쉽지만 슈퍼루키 프로젝트에서 보여준...
TCG '운명의 클랜배틀' 제나카드 드디어 공개 2013-03-06 16:21:05
'봄 축제를 기다리는 아름다운 여성은 누구일까' 주식회사 세가 네트웍스가 주식회사 포케라보와 함께 선보이는 전략배틀 tcg '운명의 클랜배틀'의 사전 등록 유저에게 제공되는 한국의 유명 웹툰 작가zena(제나)의 '봄의 축제 클로리스' 카드를 공개했다. '소녀 더 와일즈', 인기 아이돌스타...
자주 씻는 결벽女, 청결 습관 오히려 '빵점' 2013-03-06 16:14:47
씻을수록 좋다? 여성의 질 분비물이나 생리 후 잔혈로 인한 이물감을 해소하고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세정을 하는 것은 도움이 된다. 그러나 세정력이 강한 알칼리성 비누나 청결제 등으로 너무 자주, 무리하게 씻는 것은 오히려 해롭다. 여성의 질 내막은 세균의 침입과 번식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 산성...
소피마르소, GS샵 모르간 모델로 2013-03-06 16:02:04
6일 밝혔다. 모르간은 1987년 프랑스에서 여성 캐주얼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 50여개국 300여개 매장에서 의류, 핸드백, 신발, 란제리, 주얼리 등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gs샵이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소피 마르소의 모델 계약기간은 6개월이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드라마 속 대세남들의 매력 넘치는 스타일 분석 2013-03-06 15:58:25
스타일에서만큼은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여성들의 로망인 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는 것. 이 남자들의 수트 대결을 엿보는 것이 드라마의 또 다른 재미라 할 정도다. 여심을 사로잡는 대세남들의 수트 스타일을 낱낱이 파헤쳐 보자. ▶ 조인성의 분위기 있는 세미 수트룩 오수 역할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일명...
여성 아이돌 그룹 우유빛 생얼, '숨겨진 비밀' 공개 2013-03-06 15:49:29
여성 아이돌그룹 멤버가 민낯 셀카를 공개해 부러움을 샀다.이 멤버는 편안한 옷차림에 애완견을 품에 안은 채 졸린 듯한 표정을 지은 모습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렸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민낯 완전 갑이다” “내가 저 애완견 이었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유명 연예인이나 아이돌 걸그룹들이 주목 받는...
[bnt포토]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2013 모든 여성들의 입술은 핑크로 물들 것” 2013-03-06 15:41:36
[최미선 기자] 2월21일 w호텔 우 바(woo-bar)에서 디올 어딕트 글로스 론칭 파티가 열렸다. 이 날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은 모델 지현정과 함께 올 시즌 가장 기대되는 핑크 컬러로 디올 디아블로틴 글로스를 꼽았다.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와 함께 사용한 세련된 핑크 립 연출법을 소개하며 이번 시즌 핑크...
SNS, 이제는 관심사로 소통하자 2013-03-06 15:30:45
tv, 음악, 여성패션, 자동차, 스포츠 등 주제별로 분류해 보여준다. 여행이란 큰 주제 밑에는 다시 데이트코스, 해돋이 명소, 제주도 여행 등 작은 주제들로 이뤄져 있다 이용자들이 주제를 ‘팔로’하면 자기가 좋아하는 주제만 모아 볼 수 있다. cj e&m 관계자는 “sns 발달로 수많은 사람과 관계를 맺고 쉽게...
제이에스티나, 럭키박스 시즌2 ‘러브박스 VS 프러포즈박스’ 이벤트 진행 2013-03-06 15:24:27
준비하는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부담 없는 가격의 박스를 자신에게 선물하려는 의도인 것. 이처럼 다양한 사람들의 관심을 얻은 제이에스티나의 럭키 박스 시즌 첫 번째 이벤트는 이번 화이트데이 시즌 남성 고객들의 문의 및 주요 백화점 및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시즌...